::: 드라마 찍으면서 만난 배우들♡

 

by. 겨울달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나 지금까지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고 있는 배우들을 모아봤다. 커플 연기가 실제로 이어진 경우도 있고, 드라마 흐름과 상관없이 조용히 사랑을 이어가는 커플들. 부디 오래오래 그 사랑이어갔으면 ♡.♡

 

<이미지: ABC>

 

리벤지 – 에밀리 반캠프 (Emily VanCamp) ♡ 조쉬 보우맨 (Josh Bowman)
막장 복수극 <리벤지>에서 주인공 에밀리와 그녀의 복수의 표적이 된 데이비드로 출연한 두 사람.
드라마에서는 그들의 캐릭터가 연애, 이별, 재결합, 결혼, 이혼까지 파란만장한 역사를 만들어간 반면, 이를 연기한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조용히 교제 중이다. 하지만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하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인터뷰 등에서도 서로에 대한 이야기나 사생활에 대한 발언을 거의 하지 않는 두 사람. 가끔씩 뜨는 파파라치 사진으로만 아직 잘 사귀고 있구나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ABC>

 

원스 어폰 어 타임 – 지니퍼 굿윈 (Ginnifer Goodwin) ♡ 조시 댈러스 (Josh Dallas)
디즈니 동화 캐릭터들을 가져온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두 사람은 각각 백설공주와 백마 탄 왕자 역을 맡고 있다. 이들의 첫 촬영 장면은 독사과를 먹고 잠든 백설공주를 왕자가 키스로 깨우는 장면. 그 순간부터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약 3년간 사귀고 2012년 결혼식을 올렸다. 일도 함께, 사랑도 함께 해온 두 사람은 이제 두 아이의 부모가 되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지니퍼의 첫 임신은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백설 공주가 임신한 것으로 설정되었고, 그 결과 드라마 속 백설 공주와 왕자는 1녀 1남을 둔 부부로 등장한다.

 

<이미지: AMC>

 

매드맨 – 알렉시스 브레델 (Alexis Bledel) ♡ 빈센트 카세이저 (Vincent Kartheiser)
아역배우로 오랜 기간 동안 연기생활을 해온 알렉시스 브레델과 빈센트 카세이저는 <매드맨> 촬영장에서 만났다. 알렉시스 브리델은 <매드맨>에서 빈센트 카세이저의 캐릭터, 피터 켐벨의 정부 베스 역을 맡았다. 촬영 당시에는 일만 했던 두 사람, 하지만 그 이후에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했고, 비밀 연애 끝에 2014년 부부가 되었다. 교제 초기부터 사생활에 대해서 공개적인 언급을 하지 않은 두 사람은, 결혼뿐 아니라 임신 사실도 드러내지 않아, 첫아이를 낳은 게 6개월 뒤에야 세상에 공개됐다고 한다.

 

<이미지: FOX>

 

70년대 쇼 – 밀라 쿠니스 (Mila Kunis) ♡ 애쉬튼 커쳐 (Ashton Kutcher)
엄밀히 말하면 드라마를 찍으면서 연애를 시작한 건 아니지만, 이 두 사람이 연애한다는 소식에 <70년대 쇼> 팬들만큼 기뻐한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두 사람의 캐릭터 재키와 켈소는 7년 내내 수없이 헤어지고 다시 만났지만 결국 완전히 헤어졌고, 팬들은 이를 아쉬워했다. 하지만 드라마 촬영 내내 좋은 친구로 지냈던 밀라와 애쉬튼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 6년 뒤인 2012년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지금은 두 아이의 부모가 되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뒤늦게 밝혀진 이야기이지만, 애초에 두 사람이 만난 건 각자 2011년에 출연한 영화처럼 “프렌즈 위드 베네핏” 사이로 지내기 위해서였다고. 물론, 3개월 만에 동거하고 6개월 만에 첫아이를 임신하게 됐으니, 본인들이 출연한 영화의 결말을 기억하지 못한 게 분명하다.

 

<이미지: HBO>

 

트루 블러드 – 안나 파킨 (Anna Paquin) ♡ 스테판 모이어 (Stephen Moyer)
<트루 블러드>에서 매혹적인 뱀파이어, 그리고 그 뱀파이어가 사랑한 인간을 연기한 스테판 모이어와 안나 파킨. 스테판 모이어는 한 인터뷰에서 안나 파퀸을 스크린 테스트에서 처음 만났을 때 반했고, 촬영이 시작된 지 3일이 지나서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라고 결심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된 지 몇 개월 뒤부터 사귀기 시작했지만, 드라마에 영향이 가는 것을 우려하여 약 1년 뒤인 2009년 2월에서야 관계를 공개했다. <트루 블러드>에서 빌과 수키는 이뤄지지 못했지만, 안나와 스테판은 결혼도 했고, 쌍둥이를 낳았다.

 

<이미지: FOX>

 

고담 – 벤자민 맥켄지 (Ben McKenzie) ♡ 모레나 바카린 (Morena Baccarin)
<사우스랜드>로 연기력을 증명한 벤자민 맥켄지와 <홈랜드>로 에미상 후보에도 오른 모레나 바카린은 2015년 <고담> 촬영장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당시 모레나가 남편과 공식적으로 이혼한 게 아니었던 것(당시 모레나는 양육권 문제로 1년 넘게 이혼 소송 중이었음)은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되지 않았다. 교제 기간 중 이혼 소송을 마무리한 모레나는 2016년 3월 두 사람의 딸을 낳았고, 벤자민은 2016년 9월 공식적으로 두 사람이 약혼했다고 발표했다. 한편 <고담>에서 두 사람의 캐릭터인 제임스 고든과 레슬리 톰킨 사이에도 아기가 생겼는데, 이 설정은 모레나의 임신 때문에 나온 설정은 아니라고 한다.

 

<이미지: FX>

 

아메리칸즈 – 케리 러셀 (Keri Russell) ♡ 매튜 리스 (Matthew Rhys)
<아메리칸즈>에서 부부 스파이 역을 맡은 케리 러셀과 매튜 리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수면에 올라온 건 2013년 12월, 케리의 집에 강도가 들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부터였다. 이 일로 케리가 사건 몇 개월 전 남편과 별거했고, 이후 매튜와 사귀게 됐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생활에 대해서는 일체 함구해 왔다. 2016년 5월, 교제 3년 만에 두 사람의 아들 샘이 태어났다. 같은 해 8월 열린 에미상 시상식에 처음으로 함께 참석한 두 사람은 최근 <아메리칸즈>로 각종 시상식에 연기상 후보로 오르면서 커플로서 공식 석상에 참석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이미지: HBO>

 

왕좌의 게임 – 키트 해링턴 (Kit Harington) ♡ 로즈 레슬리 (Rose Leslie)
<왕겜>으로 인기가 단번에 급상승한 영국 미남 키트 해링턴. 여러 여배우와 열애설이 났지만 결국 그의 여자친구는 동료배우 로즈 레슬리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와 이그리트를 연기하면서 만났다. 중간에 한 번 헤어졌지만, 작년에 재결합해서 지금은 잘 지내고 있다고. 이전까지 소문으로만 돌았던 교제설은 2016년 여름, 뉴욕 거리에서 찍힌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으로 공식화되었다. 다만 두 사람은 커플로서 공식 석상에 참석한 적은 없다.

 

<이미지: CBS>

 

마담 세크리터리 – 티아 레오니 (Téa Leoni) ♡ 팀 데일리 (Tim Daly)
미국의 외교를 이끄는 여성 국무장관의 활약을 다루는 <마담 세크리터리>. 티아 레오니는 CIA 출신의 국무장관 엘리자베스 맥코드를, 팀 데일리는 남편이자 신학 학자인 헨리 맥코드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우연찮게 <마담 세크리터리> 전에 각자 오랜 결혼생활을 끝내고 ‘돌싱’이 된 상황. 드라마에서 찰떡궁합 부부를 연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두 사람이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당사자뿐 아니라 동료들 그 누구도 그에 대한 반응을 피해 왔다. 하지만 2015년, 두 사람은 백악관 출입 기자 초청 만찬 자리에서 함께 참석하면서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미지: CBS>

 

스토커 – 매기 큐 (Maggie Q) ♡ 딜런 맥더모트 (Dylan McDermott)
야금야금 제작했지만 결국 한 시즌만 하고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스토커>라는 드라마가 있다. 스릴러 요소가 가미된 이 수사 드라마에서 매기 큐는 LA경찰 스토커 전담팀의 팀장으로, 딜런 맥더모트는 새롭게 스토커 전담팀에 들어온 형사 역을 맡았다. 화면에서 섹시함을 내뿜는 두 사람은 드라마 안에서는 팽팽한 긴장 관계를 유지했지만, 드라마 밖에서는 거의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사이다. 역시나 서로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두 사람, 하지만 매기는 딜런을 “특별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고 말하며 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약혼한 두 사람, 하지만 결혼은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