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The CW>

한국 드라마 <신의 선물: 14일>을 리메이크한 미드 신작 <섬웨어 비트윈>에 데본 사와가 캐스팅됐다.

<섬웨어 비트윈>은 뉴스 프로듀서 로라 프라이스가 딸이 살해당할 것을 미리 알고, 살인범을 찾고 딸을 구하고자 하는 내용이다. 데본 사와는 경찰 출신의 사립탐정, 니코 잭슨 역을 맡는다. 주인공 로라 프라이스 역에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의 폴라 패튼이 캐스팅됐다.

<섬웨어 비트윈>은 올 여름 ABC에서 방영된다.

출처: Deadline

 


 

<이미지: Lionsgate Home Entertainment>

데미 무어가 Fox 인기 시리즈 <엠파이어>에 특별 출연한다.

데미 무어는 비밀스러운 과거가 있는 수간호사 역을 맡는다. <엠파이어>의 시즌 3 마지막 에피소드에 처음 소개되며, 시즌 4에는 좀 더 큰 비중으로 등장해 라이언 일가와 드라마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한다.

출처: Deadline

 


 

<이미지: HBO>

<왕좌의 게임>의 이완 리온이 ABC 신작 <마블 인휴먼스>에 캐스팅됐다. <마블 인휴먼스>는 인휴먼스를 이끄는 블랙 벨트와 그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다. 리온이 맡은 막시무스는 블랙 볼트의 동생이자 적으로, 영리하고 매력적인 인휴먼이고 아틸란 사람들과 형에게 헌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스스로 왕이 되고자 하는 의도도 품은 캐릭터이다.

이완 리온은 <왕좌의 게임>에서 램지 볼튼으로 출연하며 <왕좌의 게임>의 악역의 역사를 새로 썼다고 평가받는다. 그 외에도 <비시어스>와 <미스핏> 등에 출연해 왔다.

출처: TV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