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ABC>

<모아나>의 아울리 크라발리오가 NBC 신작 <드라마 하이>에 캐스팅됐다.

크라발리오는 하와이 출신으로, 올해 16살. 2년 전인 14살에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목소리 연기자로 캐스팅됐으며, 이것이 전업 배우로서는 데뷔작이다.

<드라마 하이>는 고등학교 연기 선생님인 루 볼프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블루 컬러 동네의 고등학교에서 연극반 교사와 학생들이 자신들의 활동을 통해 동네를 바꿔나간다는 스토리를 담는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라이트>의 제작자 제이슨 카팀스와 뮤지컬 <해밀턴>의 제작자 제프리 셀러가 제작한다.

출처: Deadline

 


 

<이미지: HBO>

<트루 블러드>의 스테판 모이어가 Fox가 준비하는 엑스맨 드라마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작품은 아이들이 뮤턴트임을 알게 된 평범한 부모를 중심으로 한다. 정부기관이 아이들을 노리자, 두 사람은 아이들을 데리고 도망을 가고, 뮤턴트 지하 세력을 만나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인다. 모이어는 아이들의 아버지이자 야심 가득한 검사인 리드 역을 맡는다.

<번 노티스>의 맷 닉스가 극본을 쓰고, Fox 텔레비전과 마블 텔레비전이 공동 제작한다. <엑스맨> 시리즈 프로듀서 사이먼 킨버그, 감독 브라이언 싱어, 마블 텔레비전의 제프 로브 등이 총괄 제작자로 참여한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