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x 마블의 네 번째 히어로!

<마블 아이언 피스트>

콜린 윙 특별 영상 및 모션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Marvel’s Iron Fist)>가 아이언 피스트를 도와 함께 정의를 실현하는 여자 주인공 콜린 윙의 강력한 면모를 보여주는 특별 영상과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특별 영상에는 콜린 윙 역을 맡은 배우 제시카 헨윅(Jessica Henwick)의 인터뷰도 담겨있다.

 

제시카 헨윅은 <왕좌의 게임>의 나이메리아 역을 맡았으며 2016년 각본과 주인공을 맡은 단편 영화 <The Heart of the Forest>로 여러 영화상을 수상하며 다재 다능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에서는 히로인 콜린 윙 역으로 발탁, 매력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콜린 윙이 링 안에서 건장한 남성을 홀로 대적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그녀가 왜 파이트 클럽에 있는지, 어떻게 화려한 무술 실력을 가지게 되었는지 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영상은 대니 랜드(아이언 피스트)와 콜린이 함께 어둠의 세력에 맞서게 될 것을 예고하며, 콜린과 대니의 로맨스를 암시하는 장면도 등장해 둘 사이의 드라마틱한 관계를 예상케 한다. 제시카 헨윅은 인터뷰를 통해 <마블 아이언 피스트>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시리즈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특별 영상과 함께 콜린 윙의 아이언 피스트에 버금가는 역동적인 무술 동작을 엿볼 수 있는 모션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남다른 무술 실력을 갖춘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만큼,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로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ABC, 마블 스튜디오와 공동으로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마블 데어데블(Marvel’s Daredevil)>,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Jones)>, <마블 루크 케이지(Marvel’s Luke Cage)>의 뒤를 잇는 네 번째 슈퍼 히어로 시리즈로 올해 공개 예정인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에서 모든 캐릭터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각 1시간 분량의 13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는 3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