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Marvel Studios>

제임스 건 감독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에 각본과 연출을 맡는다.

제임스 건 감독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미국 프레스 정킷을 시작하기 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오갤 3>의 참여를 공식 발표했다.

https://www.facebook.com/jgunn/posts/10154170335931157

 

“아마 가장 많이 물어볼 질문은 이것일 겁니다. ‘<가오갤 3>는 어떻게 되어가나요? 당신이 연출할 건가요?’ 그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할 수 있기 전에, 진심으로 내가 이것을 원하는지 알아야만 했습니다. 할리우드에서는 3부작의 마무리는 언제나 마구잡이로 만들어진 역사가 있어서, 3편 자체는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척하는 역사에 포함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돈 때문이나 다른 사람들이 하라고 해서 할 수는 없었습니다. 내가 해야만 하기 때문에 했으면 했었습니다. (중략)

그래서 몇 달간 숙고한 끝에 그 답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프레스 정킷에서 다른 기자들이 이에 대해 질문하기 전에 가디언즈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 바로 팬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중략)

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의 각본과 연출을 맡을 겁니다.

결국, 로켓, 그루트, 가모라, 스타 로드, 욘두, 맨티스, 드랙스, 네뷸라, 그리고 앞으로 등장할 히어로들에 대한 제 사랑이 여러분의 상상 이상보다 더 크기 때문입니다. 이들이 더 많은 모험을 즐기며 자신과 이들이 살고 있는 이 환상적이고 때때로 두려운 우주에서 알아갈 것들이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오갤 1>과 <가오갤 2>에서 했던 것처럼, 여러분들의 기대 이상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후략)”

 


 

<이미지: Warner Bros.>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 깜짝(?) 등장할 실베스터 스탤론의 배역 정보가 공개됐다.

트위터 @StitchKingdom 에 따르면, 실베스터 스탤론의 배역은 프로덕션 노트에 정확하기 기재되어 있다. (아래는 스포일러)

실베스터 스탤론이 맡을 역할은 ‘스타카’라는 캐릭터다. 오랜 시간 동안 존경받았던 래비저로, 욘두를 썩 좋아하지 않는다. 스타카는 오래 전 욘두가 잘못한 일 때문에 그를 내쳤고, 20여년 후에 모든 래비저들이 울분을 터뜨리는 아이언 로터스라는 특별한 곳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은 꽤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데 마치 아버지와 아들 관계 같다. 하지만 그는 이제 자신이 저지른 짓의 대가를 치러야 하는데, 그게 몇십 배는 더 크게 오게 된다.

 

@stitchkingdom은 또한 프로덕션 노트에서 ‘아이언 로터스’ 세트에 대해 배우와 제작진들이 말한 내용도 공개했다. 그에 따르면 ‘아이언 로터스’라는 곳은 영화의 피날레는 장식할 공간이다. 마치 아포칼립스 후의 뉴욕 맨해튼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 같은 스타일인데,  이를 짓는 데 5개월 정도 소요되었다고 한다.

출처: Twitter @stitchkingdom via Comicbook.com

 


 

<이미지: Neal Preston/Warner Bros.>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의 <스타 탄생> 리메이크의 첫 이미지가 공개됐다.

어제(현지시각) 촬영에 돌입한 <스타 탄생>은 윌리엄 웰먼의 1937년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이 영화는 1954년 주디 갈란드 주연, 1976년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주연의 영화로 리메이크되어서,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는 영화는 세 번째 리메이크 작품이 된다. , 브래들리 쿠퍼는 인기가 하락하기 시작한 컨트리 스타 잭슨 메인 역을, 레이디 가가는 재능있는 무명 가수 앨리 역을 맡는다. 두 사람은 서로 만나 불꽃같은 사랑을 하게 되고, 잭슨은 앨리를 스타로 만든다. 하지만 앨리의 인기가 점점 많아짐과 동시에, 잭슨은 자신의 인기가 하락하는 것을 견디기 어려워한다.

배우와 제작자로 전방위로 활동해온 브래들리 쿠퍼는 <스타 탄생>을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다. 그는 각본 집필과 제작에도 참여한다.

레이디 가가는 이번 영화의 출연 크레딧은 본명인 ‘스테파니 저마노타(Stefani Germanotta)’를 사용한다. 레이디 가가는 이번 영화에서 오리지널 송을 작곡하고 공연한다.

지난주 화요일과 수요일,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콘서트 장면을 촬영하였으며, 나머지 촬영은 모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진행된다.

2018년 9월 28일 개봉 예정.

출처: Deadline

 


 

https://www.facebook.com/MTV/videos/1536849209690591/

<스타 워즈>의 새로운 스핀오프 영화가 여름에 발표될 수 있다는 소식이다.

루카스필름 사장 캐슬린 케네디는 최근 MTV와의 인터뷰에서, <로그 원>과 <한 솔로 스핀오프> 외의 다른 스핀오프 영화 제작을 빠르면 여름에 발표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좀더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쯤 발표하는 게 제 바람입니다. 하지만 창작 과정에 대해서는 함부로 예측하지 않으려 하고 있고, 지금은 논의하는 단계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9>에서 스카이워커 가족의 이야기가 계속되느냐는 질문에, 케네디는 그 부분도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에피소드 9> 이후는 현재 중심 인물인 레이와 핀 등의 이야기를 계속 해나갈지, 아니면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인물을 주인공으로 할지는 결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출처: MTV Facebook via Coll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