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Lucasfilm>

디즈니가 <스타워즈 에피소드 9>, <겨울왕국 2> 등 제작중인 영화의 개봉일을 확정했다.

  • <스타워즈 에피소드 9> 2019년 5월 24일
    <쥬라기 월드> 콜린 트레보로우 각본 및 연출. 스타워즈 에피소드 7~9로 구성된 3부작 마지막 작품.
  • <라이온 킹> 실사영화 2019년 7월 19일
    <정글북> 존 파브로 감독 연출. <캐치 미 이프 유 캔> 제프 네이선슨 각본 집필.
    도널드 글로버(심바) & 제임스 얼 존스(무파사) 캐스팅 확정. 세스 로건(품바) & 빌리 아이크너(티몬) 캐스팅 논의중.
  • <겨울왕국 2> 2019년 11월 27일
    전편의 제니퍼 리 감독, 이디나 멘젤(엘사 역), 크리스틴 벨(안나 역) 복귀.
  • <인디애나 존스> 후속편 2020년 7월 10일
    2019년 7월 19일 개봉이었으나 1년 정도 늦춰짐. 스티븐 스필버그 연출.
  • <자이갠틱> 2020년 11월 25일
    디즈니 버전 ‘잭과 콩나무’ 이야기. 2018년 11월 21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2020년으로 2년 연기.
  • <주먹왕 랄프 2> 2018년 11월 21일
    <주먹왕 랄프> 후속편. 전편 제작진과 주요 배역 배우들 복귀. 2018년 3월 9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11월로 8개월 정도 연기.
  • <시간의 주름> 2018년 3월 9일
    동명의 판타지소설 원작. 2018년 4월 6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한 달 정도 앞당김.
    아바 두버네이(셀마) 연출. 리즈 위더스푼, 오프라 윈프리, 민디 케일링, 크리스 파인, 구구 바사-로, 로완 블랜차드 등 출연.
  • <매직 캠프> 2018년 4월 6일
    마법사들이 주인공인 코미디 영화. 마크 워터스 연출. 제프리 탬보어, 질리안 제이콥스, 아담 디바인 등 출연.
  • 제목 미정 동화 실사 영화 2018년 8월 3일
    본래 2017년 7월 28일 개봉 예정이었던 작품이었으나 개봉을 1년 정도 늦춤. 어떤 영화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음.

출처: Variety

 


 

<이미지: Warner Bros.>

윌 스미스가 <제미니 맨> 출연을 위해 협상 중이라는 소식이다.

<제미니 맨>은 은퇴를 앞둔 NSA 요원이 암살 위협을 받는데, 그 범인이 젊은 시절의 자신임을 알게 되며 벌어진다는 이야기다. 윌 스미스가 출연을 확정할 경우 주연인 NSA 요원 역을 맡게 된다. 현재 이안 감독이 연출 참여를 두고 협상하고 있다.

영화는 이미 20년 가까이 제작을 준비해 온 프로젝트로, 1997년에는 故 토니 스콧 감독이, 2009년에는 故 커티스 핸슨 감독이 연출을 맡기로 했었으나 무산된 바 있다. 스카이댄스가 작년에 영화 제작 권리를 사들였고, 제작이 확정될 경우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윌 스미스와 이안 감독 모두 참여가 확정된다면, 오랫동안 지지부진했던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추진될 수 있을 듯하다.

출처: The Hollywood Reporter

 


 

https://www.instagram.com/p/BTURDmagF5j/

마돈나가 자신의 전기영화 <블론드 앰비션> 제작에 반대 입장을 표명했다.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승인을 받지 않은 전기영화에 대한 반대입장을 표명했다.

“내가 뭘 알고 어떤 걸 봤는지 아무도 몰라요. 내 이야기는 오로지 나만 이야기할 수 있어요. 그 사람들이 허풍쟁이고 바보일 뿐이에요. 노력 없이 단숨에 만족을 얻으려고 하는 것 뿐이죠. 그게 우리 사회를 물들인 질병이에요.”

<블론드 앰비션>은 블랙 리스트에 오른 엘리스 홀랜더의 각본을 바탕으로, 1980년대 초반 뉴욕에서 마돈나가 명성, 로맨스, 그리고 음악 산업계의 멸시를 겪으면서 첫 앨범 <Madonna>를 완성하기까지를 그린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제작한 마이클 델 루카와 <배트맨 대 슈퍼맨>을 제작한 브렛 래트너가 제작에 참여하며, 유니버설에서 제작될 예정이다.

마돈나의 문제 제기에 대해 유니버설은 코멘트를 내놓지 않았다.

출처: Deadline / Instagram

 


 

<이미지: Warner Bros.>

배트맨의 도시 고담과 슈퍼맨의 도시 메트로폴리스가 현실에서 구현된다.

워너 브라더스가 아부다비에 건설할 워너 브라더스 테마 파크에 DC 코믹스의 대표도시 두 곳에서 영감을 얻은 구역이 건설될 것이라고 한다. 테마파크에 들어갈 건물은 도시의 특성을 살린 고층 건물과 슈퍼히어로들과 악당들로 채워질 것이라고 한다.

그 외에도 카툰 정션, 베드록, 다이너마이트 걸치 등의 구역에는 루니 툰스, 하나 바베라, 벅스 버니, 스쿠비 두 등의 캐릭터가 있을 것이며, 워너 브라더스 플라자 구역은 옛 할리우드의 모습을 가져올 것이라고 한다.

2018년 개방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