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Netflix>

넷플릭스가 오는 5월 30일 공개될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시즌 5의 공식 예고편 및 키아트를 공개했다.

 

시즌 5 예고편은 재선을 위한 유세활동을 펼치는 프랭크와 클레어 언더우드의 모습을 담고 있다. “미국 시민은 자신들에게 어떤 게 최선인지 몰라. 난 알지”를 시작으로 섬뜩한 말들을 스스럼없이 쏟아내는 프랭크 언더우드의 내레이션은 권력을 손에 쥐기 위한 또 한 번의 잔인한 여정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시즌 5 키아트 역시 의미심장한 표정의 프랭크와 클레어, 그리고 둘의 사진을 뒤덮은 미국 성조기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미국 워싱턴 배경의 정치 스릴러 <하우스 오브 카드>의 시즌 5에서는 서로의 든든한 조력자였던 프랭크와 클레어 언더우드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면서 서로 간의 팽팽한 긴장이 시작된다. 또한, 주인공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ey, 프랭크 언더우드 역)와 로빈 라이트(Robin Wright, 클레어 언더우드 역) 외에도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제인 앳킨슨(​Jayne Atkinson), 니브 캠벨(Neve Campbell), 데릭 세실(Derek Cecil), 폴 스팍스(Paul Sparks)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 5의 제작 책임은 멜리사 제임스 깁슨과 프랭크 퍼글리스가 맡았으며, 깁슨과 퍼글리스는 데이빗 핀처, 다니엘 미나한, 케빈 스페이시, 조슈아 도넨, 데이너 브루네티, 에릭 로스, 존 맨키위츠, 로빈 라이트, 마이클 돕스, 앤드류 데이비스와 함께 총 제작도 맡았다.

제공: Netfl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