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TM and 2014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넷플릭스가 <킥 애스>, <킹스맨>, <올드 맨 로건>의 창작자 마크 밀러가 설립한 밀러월드를 인수했다.

넷플릭스는 밀러월드의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영화, TV 시리즈, 어린이 시리즈로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밀러월드 역시 넷플릭스의 프로젝트에 맞춰서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프랜차이즈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 인수는 넷플릭스의 자체적인 콘텐츠 제작에 더욱더 힘을 싣기 위함이며, 넷플릭스 콘텐츠 최고 책임자 테드 사란도스는 최근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수없이 창조하거나 재창조한 마크 밀러가 우리 시대의 스텐 리와 같은 존재라고 이야기했다.

마크 밀러는 이번 인수가 1968년 워너 브라더스의 DC 코믹스 인수, 2009년 디즈니의 마블 인수와 더불어 역사상 세 번째로 성사된 대형 코믹스 출판사의 인수이며 넷플릭스의 업적과 미래 계획에 굉장한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크 밀러는 과거 마블에서 8년간 일하면서 영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로건>의 원작 스토리와 코믹북을 만들었다.

출처 : Variety

 

<기묘한 이야기> 레베카 토머스, 제임스 완과 SF 액션 스릴러 연출

<이미지 : 2013 Film Independent Spirit Awards>

 

폭스는 제임스 완 감독을 도와 SF 액션 스릴러 <말리그넌트>를 연출할 인물로 미드 <기묘한 이야기>의 감독 레베카 토머스를 선정했다.

본래 <샌 안드레아스>의 브래드 페이튼 감독이 연출할 예정이던 영화 <말리그넌트>는 제임스 완 감독이 공동 창작한 붐 스튜디오의 코믹북 <말리그넌트 맨>을 원작으로 하며 자크 올케위츠가 각본을 제작하였다. 영화는 말기 질환으로 죽을 날만 기다리는 주인공이 자신의 악성 종양이 외계 기생충이라는 사실을 깨우치며 악의 비밀 부대와 맞서 싸우는 내용이다.

레베카 토머스는 2012년 <일렉트릭 칠드런>을 연출하였으며 유니버설의 실사 리부트 <리틀 머메이드> 역시 연출로 참여하여 작업 중이다. 현재 <말리그넌트>의 주요 캐스팅 및 개봉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다.

출처 : Variety

 

디즈니 실사 <라이온 킹>에 알프리 우다드 합류

<이미지 : Netflix>

 

존 파브로 감독의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에 알프리 우다드가 합류했다.

알프리 우다드는 주인공 ‘심바’의 어머니인 암사자 ‘사라비’를 연기한다.  1994년에 상영된 만화 영화 <라이온 킹>에서 ‘사라비’는 1995년 세상을 떠난 마지 싱클레어가 연기했다. 이번 실사 영화에서는 도날드 글로버가 어린 사자 ‘심바’의 목소리를, 제임스 얼 존스가 심바의 아버지 ‘무파사’의 목소리를 연기하며 최근 치웨텔 에지오포가 ‘무파사’의 동생이자 악역인 ‘스카’로 캐스팅되었다.

알프리 우다드는 제33회 선댄스영화제에서 공개한 <죽는 날까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루크 케이지>,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출처 : The Hollywood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