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 공개된 ‘지정생존자’ 시즌 2를 시작으로 넷플릭스 화제작은 계속된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기묘한 이야기’ 시즌 2를 비롯해 데이빗 핀처 감독이 ‘하우스 오브 카드’ 이후 다시 드라마를 맡은 ‘마인드헌터’ 등의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10월에 선보일 TV 시리즈와 영화를 공개일 순서로 소개한다.

 

 

넷플릭스 – TV 시리즈

 

1. 수부라 (10월 6일)

 

 

2008년, 로마 근교 황금알을 낳을 해변 부지를 둘러싸고 범죄 집단과 타락한 권력 간 암투가 벌어진다. 조직범죄와 부패한 정치가에 바티칸까지 얽힌 승부. 하지만 진정한 적은 그들 자신일지도. 탐욕과 부패, 배신의 함정을 경계하라. 누구도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복마전의 서막이다.

 

 

2. 리버데일 시즌 2 (10월 12일)

 

 

아치는 매력, 베로니카는 재력, 베티에겐 배짱, 저그헤드에겐 깡이 있다. 평화로운 소도시 리버데일에서 살아가는 아치와 그의 친구들이 복잡한 연애, 섹스, 학교생활과 가족사를 헤쳐나간다. 파고들수록 수렁으로 빠져드는 리버데일의 미스터리.

 

 

3. 마인드 헌터 (10월 13일)

 

 

FBI 엘리트 연쇄 범죄 수사팀 요원이 프로파일링 기법을 이용하여 악명 높은 범죄자들을 추적하는 모습을 그린 스릴러 시리즈. 데이비드 핀처가 감독을 맡고 조너선 그로프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아시프 카파디아, 토비아스린드홀름, 앤드류 더글라스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되는 작품.

 

 

4. 슬래셔: 시즌 2 (10월 17일)

 

 

돌아온 연쇄 살인범, 그리고 다시 시작된 선혈 낭자한 도륙의 시간. 과거와 현재가 뒤얽힌 두려움 속에 다음 희생자는 몸서리를 친다. 서로 다른 이야기에 담긴 공포의 전율.

 

 

5. 기묘한 이야기 2 (10월 27일)

 

80년대 고전 시리즈의 향수를 담아 제작된 ‘기묘한 이야기’가 시즌 2가 돌아온다. 에미상 18개 부문에 수상 후보로 오른 ‘기묘한 이야기’는 탄탄한 스토리와 캐스팅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시즌 2에서는 사라졌던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1년 후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정부 비밀 실험에 얽힌 미스터리한 소녀 일레븐과 공포스러운 초자연 현상들의 비밀을 밝히려는 마을 사람들을 중심으로 거대하고도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넷플릭스 – 영화

 

1. 겟어웨이 드라이버 (10월 20일)

 

 

운전만 하는 것으로 알고 참여한 은행 털이. 미지의 두 사내에게 전화가 걸려오면서 숨 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함정에 빠진 그는 어떻게 위기를 모면할 것인가?

 

 

2. 1922 (10월 20일)

 

 

1922는 스티븐 킹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아내를 죽였다고 자백하는 윌프레드 제임스의 시점으로 진행되며 아들과 공모해 아내를 죽인 윌프레드가 아내의 시체를 땅에 묻고 나서부터 기이하고 불행한 일을 겪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스티븐 킹 소설 원작의 신작 영화.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