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함과 비글미를 동시에 가진 매력적인 신예”

 

by. 띵양

 

출처: 씨네룩스

 

플로렌스 퓨가 미니 시리즈 ‘리틀 드러머 걸’에 캐스팅되었다. 박찬욱 감독이 연출해 화제가 된 ‘리틀 드러머 걸’에서 플로렌스 퓨는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와 사랑에 빠지는 연극배우 찰리로 등장한다.

 

출처: 더블앤조이 픽쳐스, 플로렌스 퓨 (@florencepugh)

 

플로렌스 퓨의 이름이 생소할 수도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왕좌의 게임’ 스타 메이지 윌리엄스와 함께 주연한 ‘폴링’ 이후, 올여름 국내 개봉한 ‘레이디 맥베스’가 그녀가 등장한 두 번째 영화다. 하지만 플로렌스 퓨의 연기력은 그저 그런 신인 배우의 연기력이 아니었다.

 

출처: 플로렌스 퓨 (@florencepugh)

 

영국에서 찬사를 받은 플로렌스의 연기력은 박찬욱 감독의 눈에 들었다. 신예인 그녀를 ‘리틀 드러머 걸’의 뮤즈로 캐스팅한 박찬욱 감독은 “지난 한 해 만났던 신인 여배우 중 가장 돋보인 배우가 플로렌스 퓨”라며 극찬했다. 세계적인 감독과 가장 핫한 신예의 조합에 기대를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다.

 

출처: 플로렌스 퓨 (@florencepugh)

 

스크린에서는 차갑고 도도한 플로렌스지만, 현실에선 비글미가 넘친다. 다채로운 표정과 주체할 수 없는 몸동작, 거기에 힙한 패션까지. 어디에나 있을법한 깨방정 여동생같은 그녀의 매력에 괜스레 오빠미소를 짓게 된다.

 

출처: 플로렌스 퓨 (@florencepugh)

 

플로렌스 퓨의 매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유튜브에 플로렌스 퓨를 검색해보면 그녀가 노래하는 영상이 수없이 나오는데, 한 번 보는 순간 그녀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다. 수준급 기타 실력에 매력적인 보이스라니, 못하는 것이 도대체 무엇일까?

 

출처: 플로렌스 퓨 (@florencepugh)

 

플로렌스 퓨는 ‘레이디 맥베스’ 이후 끊이지 않고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플로렌스는 ‘리틀 드러머 걸’ 이외에도 총 다섯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그녀가 무서운 신예를 넘어 세계적인 배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