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영화사 오원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제작이 확정되었다.

 

지난 월요일 (현지시간) 아마존 스튜디오는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가 시즌제 드라마로 제작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시리즈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프리퀄로 제작될 것이며, 스핀오프 제작까지 계약조건에 포함되어있었다고 밝혀졌다. 아마존 스튜디오와 톨킨 재단, 뉴라인 시네마가 시리즈 제작에 참여한다고 전해진다.

 

아마존 스튜디오 코미디&드라마 대표 샤론 탈 이구아도는 “‘반지의 제왕’은 소설과 영화로 여러 세대에 걸친 팬들을 보유한 문화적 현상과도 같은 작품이다. 아마존은 ‘반지의 제왕’ 팬들을 새로운 중간계 모험으로 이끌 수 있게 되어 몹시 기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TV 시리즈 계약에는 J.R.R. 톨킨 사후 발간된 ‘실마릴리온’은 포함되어있지 않다. 소설 ‘실마릴리온’은 중간계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피터 잭슨이 연출한 ‘반지의 제왕’ 삼부작은 2001년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를 시작으로 성공가도를 달렸다.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60억 달러의 수익을 거두고 아카데미도 석권하는 등 흥행성과 작품성 모두를 인정받은 수작이다.

 

출처: Variety

 

유명 게임시리즈 ‘히트맨’,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이미지: IO interactive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시리즈 ‘히트맨’이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폭스 21과 훌루가 함께 제작하는 ‘히트맨’ 시리즈는 ‘존 윅’ 프랜차이즈의 각본가 데렉 콜스태드가 각본을 맡았다. 또한 콜스태드는 아드리안 아스카리에, 척 고던과 함께 총괄 제작자로도 시리즈 제작에 참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2000년 발매를 시작한 ‘히트맨’ 게임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25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 게임 반열에 올랐다. 게임은 에이전트 47이라 불리는 완벽주의자 킬러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룬다. ‘히트맨’은 이미 두 번 영화화를 거친 작품이다. 2007년 ‘히트맨’과 2015년 ‘히트맨: 에이전트 47’이 개봉했으나 크게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