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USA Network

 

메건 마클이 영국의 해리 왕자와 약혼했다.

 

영국 왕실은 지난 월요일 (현지시간), 이번 달 초 TV 시리즈 ‘슈츠’의 스타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약혼했으며 내년 봄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발표문은 “해리 왕자가 여왕 폐하와 측근들에게 약혼 소식을 알렸으며 메건 마클의 부모에게도 소식을 전달하며 축하를 받았다”라 전했다.

 

엘리자베스 2세와 필립 공작은 약혼 소식을 듣고 크게 기뻐했다고 한다. 또한 해리 왕자의 형인 윌리엄 왕자와 배우자 캐서린 공작부인은 “해리와 메건의 약혼에 매우 기쁘다. 메건과 알고 지냈던 시간은 환상적이었고, 그녀가 해리와 함께 있을 때 행복해 보였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는 결혼식 이후 런던의 켄싱턴 궁 부지에서 새살림을 차릴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Variety

 

 

‘하트 오브 딕시’ 윌슨 베설, 넷플릭스 ‘데어데블’ 시즌 3 합류

이미지: CW Network

 

윌슨 베설이 ‘데어데블’ 시즌 3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윌슨 베설이 ‘데어데블’에서 맡을 인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재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맷 머독과 윌슨 피스크의 갈등 사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FBI 요원일 것이라고 알려졌다. 윌슨 베설은 2015년 종영한 CW ‘하트 오브 딕시’의 웨이드 킨셀라로 시청자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왔으며 ‘베이츠 모텔’, ‘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머더’ 등의 TV 시리즈에도 출연했다

 

몇 달 전 ‘데어데블’ 시즌 3에 등장할 FBI 요원 캐릭터의 정보가 유출된 바 있었다. 유출된 정보에 의하면 마블 캐릭터 중 하나인 신-이터가 ‘데어데블’에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신-이터는 전 쉴드 요원이자 뉴욕 경찰인 스탠리 카터라는 인물이다. 임상 실험 중인 약을 복용하고 정신 이상이 온 카터는 자신의 관점에서 악행을 저지른 사람들을 처단하는 빌런이다.

 

마블-넷플릭스 오리지널 ‘데어데블’ 시즌 3은 현재 촬영 중에 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