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주목을 받는 매력 가득한 디즈니 스타”

 

by. 띵양

 

이미지: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17년을 화려하게 마무리 지을 영화 ‘위대한 쇼맨’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젠다야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앤 휠러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과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이미지: 젠다야 (@zendaya), Disney Channel

 

젠다야는 아역 스타 양성소 디즈니 채널에서 데뷔했다. 그녀는 틴 드라마 ‘우리는 댄스 소녀’에서 발군의 춤 실력과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디즈니가 배출한 차세대 하이틴 스타 자리를 꿰차며 기대를 모았다.

 

이미지: 젠다야 (@zendaya)

 

이후 젠다야를 대번에 핫한 스타 자리에 올려준 작품이 있었으니, 바로 ‘스파이더맨: 홈커밍’이다. 츤데레 범생이 미쉘을 연기하면서도 감출 수 없던 그녀의 미모와 매력에 팬들은 단숨에 빠져버렸다.

 

이미지: 젠다야 (@zendaya)

 

젠다야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힙한 젊은 피다. 그녀의 데일리 룩은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패션의 정석’과도 같다. 젠다야가 레드카펫 행사마다 입고 오는 드레스 역시 매번 화제가 되어 ‘레드카펫의 여신’이라고도 불린다.

 

이미지: 젠다야 (@zendaya)

 

젠다야는 끼가 많다. 어린 시절 전문 댄스팀에서 활동하고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최연소 게스트로 출연했던 그녀는 빌보드 탑 100 안에 드는 노래 실력까지 보유했다. 얼마 전 출연한 ‘립싱크 배틀’에서도 젠다야의 끼와 매력에 팬들은 열광했다. 톰 홀랜드의 충격적인 등장 전까지는 말이다.

 

이미지: 젠다야 (@zendaya)

 

‘위대한 쇼맨’ 이후 젠다야는 두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와 ‘스파이더맨: 홈커밍 2’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 젠다야가 많은 작품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