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는 월요일이다. 즉, 보고 싶은 영화와 드라마를 실컷 몰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크리스마스 연휴 만날 사람 없다고 우울할 필요가 없다. 어차피 나가봤자 추운 날씨, 따뜻한 이불 속에서 아껴둔 영화와 드라마를 몰아보며 나름의 뜻깊은 시간을 보내보자. 이런 때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작품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고 싶다면?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머라이어 캐리가 없는 크리스마스가 있을 수 있을까? 예전처럼 레코드 가게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 없지만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머라이어 캐리의 히트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물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베이비 페이스 등과의 듀엣곡들로 가득해 누구나 크리스마스 무드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SF 판타지로 달리고 싶다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몰입도의 ‘브라이트’와 ‘블랙 미러’

 

 

 

오는 22일 금요일 윌 스미스의 SF 판타지 대작 <브라이트>가 드디어 공개된다. <브라이트>는 인간과 오크, 그리고 엘프와 요정 간의 반목과 공존을 다룬 이야기로 윌 스미스가 경찰로 분해 파트너인 오크 지코비와 팀을 이뤄 시원한 액션을 보여준다. 탄탄한 스토리와 실감 나는 영상 그리고 윌 스미스의 재기 발랄함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치밀한 전개로 유명한 SF 옴니버스 시리즈 <블랙 미러>가 오는 29일 시즌 4로 돌아온다. PC나 TV 디스플레이 화면이 꺼진 상태를 뜻하는 <블랙 미러>는 제목 그대로 검은 화면에 비치는 인간의 욕망을 고스란히 담았다. 시즌 4가 공개되기 전에 전 시즌(1~3)을 몰아보자.

 

 

 

시리즈로 달리고 싶다면? ‘더 크라운’과 ‘워킹데드’ 완전판

 

 

 

연휴 동안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시리즈로는 최근 공개된 시즌 <더 크라운> 시즌 1, 2와 <워킹데드> 완전판 시즌 1-7을 권한다. 말로만 듣던 <워킹데드> 시리즈의 인기가 궁금하다면 혹은 영국 왕실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아무것도 안 하고 멍 때리고 싶다면? 고품질 ‘가정집 벽난로 영상’

 

 

고단한 한 해를 보낸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면 고품질 벽난로 영상을 추천한다. 탁탁 소리를 내며 선명하게 불타는 모닥불을 보고 있노라면 몸과 마음이 모두 노곤해지는 느낌이다. 각 1시간씩 총 5개의 벽난로 영상이 스트리밍 중인데 그중 2편은 4K HD 영상으로 큰 화면을 보면 정말 눈앞에 벽난로가 타고 있는 느낌이 든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