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HBO

 

HBO 편성 부문 사장 케이시 블로이스가 2018년 프로그램 편성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케이시 블로이스는 목요일 열린 TCA 프레스 투어에서 “HBO는 올해 [왕좌의 게임]이 없어도 괜찮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프로그램 편성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HBO는 다가오는 1월 14일 [Divorce]와 [Crashing]을 시작으로 스티브 소더버그의 [모자이크], 에이미 아담스 주연의 [몸을 긋는 소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다. [왕좌의 게임] 시즌 8,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 [트루 디텍티브] 시즌 3은 2019년 방영된다.

 

다음은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와 케이시 블로이스의 인터뷰 내용 중 일부다.

 

THR: [왕좌의 게임] 프리퀄 시리즈에 대한 최신 소식이 궁금하다.

케이시: 총 다섯 개를 기획 중이다. 하지만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이 끝나고 적어도 1년은 지나야 방영할 것이다. 현재 여러 명의 작가들이 굉장한 아이디어들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 모두가 동일한 속도로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버전을 살펴보고 있다. 모든 아이디어가 참신하다.

 

THR: 기획 중인 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해줄 수 있는지?

케이시: 절대 안 된다!

 

THR: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2019년 공개된다. 스케일이 큰가?

케이시: 쇼러너들에게 전적으로 달려있다. [왕좌의 게임]은 항상 그들이 원하는 대로 흘러갔으며 항상 그것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냈다. 언제 방영할지, 분량은 얼마나 될지는 그들에게 맡길 것이다.

 

THR: 마지막 시즌의 각본을 읽어보았는가? 결말을 아는지?

케이시: 에피소드 여섯 편의 각본을 읽어보았는데 환상적이었다. 팬들이 몹시 만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THR: [왕좌의 게임]이 리메이크나 리부트 될 가능성이 있는가?

케이시: 그럴 가능성은 없다. [불과 얼음의 노래] 이야기는 이것으로 끝이다.

 

THR: 그렇다면 누가 철의 왕좌에 앉을지에 대한 확답이 있는 것인지?

케이시: 밝힐 수 없다! (웃음) 하지만 재미있을 것이다.

 

THR: 분량이 90분 이상이 될 수도 있는가? 여섯 편이 1주일 간격으로 방영될지 궁금하다.

케이시: 매주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분량에 대해서는 이야기할 수 없다.

 

THR: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가 2018년 방영되는지 궁금하다.

케이시: 올봄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 올해 방영되지는 않을 것이다.

 

THR: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 수상으로 시즌 3이나 추후 시즌에 대한 이야기가 오갈 것 같은데 혹시 있었는지 궁금하다.

케이시: 출연진들이 모두 바쁘기 때문에 그들의 일정을 맞추는 것은 무척이나 어렵다. 시즌 2를 제작하는 것도 기적으로 보인다. 새로운 시즌을 제작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두고 봐야 할 것이다.

 

THR: [빅 리틀 라이즈]에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는 것이 중요한 일인가?

케이시: [빅 리틀 라이즈]의 출연진과 제작진들은 시즌 1과 똑같은 방향으로 극이 전개되는 것을 원치 않을 것이다. 모든 드라마는 시즌이 흘러갈수록 스토리와 인물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우리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THR: [트루 디텍티브] 시즌 3은 올해 방영되는가?

케이시: 아니다, 2019년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T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