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USA Network

 

배우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의 러브스토리가 TV 영화로 제작된다.

 

케이블 채널 Lifetime의 리즈 게이틀리는 지난 TCA 행사에서 두 사람의 이야기를 TV 영화로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첫 만남부터 비밀 연애, 그리고 그들의 러브스토리와 이혼 이력이 있는 메건 마클을 둘러싼 세계적인 관심을 담을 예정이다. 영국의  메냐 후다가 연출가로 참여하며 스칼렛 레이시가 영화 각본을 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캐스팅은 확정되지 않았다.

 

영화의 개봉에 대해 알려진 바 없지만, Lifetime은 해리 왕자의 형인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이야기 [윌리엄 & 케이트]를 결혼식 11일 전에 상영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이 5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어 5월 초에 공개될 것이라 예상된다.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는 2016년 7월 인연이 닿은 뒤 작년 11월 약혼 소식을 발표했다.

 

출처: Deadline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감독의 SF 호러 ‘몬스터즈’,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이미지: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가렛 에드워즈의 [몬스터즈]가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TV 시리즈로 제작될 [몬스터즈]는 영국의 Channel 4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탑 보이]를 제작한 로난 베넷이 쇼러너로 참여하며 다니엘 파제미신 던컨과 말론 스미스가 각본을 쓸 것이라 알려졌다. 가렛 에드워즈 역시 TV 시리즈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몬스터즈]는 상사의 딸과 함께 멕시코의 감염 구역을 지나 미국으로 돌아와야 하는 사진작가의 이야기다. NASA의 우주탐사선이 추락한 장소였던 감염 구역은 외계 생명체들이 가득해 위험천만한 지역이다. 스쿠트 맥네이어리와 휘트니 에이블이 주연했다.

 

가렛 에드워즈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몬스터즈], [고질라] 등을 연출한 바 있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