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TBS

 

J.J. 에이브럼스가 SF 드라마 시리즈를 들고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J.J. 에이브럼스의 드라마 시리즈를 구매하기 위해 애플과 HBO가 치열하게 경쟁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드라마 시리즈는 2008년 [프린지] 이후 J.J. 에이브럼스가 직접 각본을 쓴 첫 작품이다. 관계자들은 이 작품이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과학자로 일하는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뒤 그녀의 딸과 남편이 거대하고 강압적인 존재와 맞서 싸우는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J.J. 에이브럼스는 과거 [펠리시티], [앨리어스], [로스트], [프린지]의 제작자로 참여했으며 최근 [웨스트월드: 인공지능의 역습],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등의 작품에 총괄 제작자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스타워즈: 에피소드 IX]의 각본과 연출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THR

 

 

Fox [9-1-1], 방영 2주 만에 시즌 2 리뉴얼 확정

이미지: Fox

 

Fox [9-1-1] 시즌 2 리뉴얼이 확정됐다.

 

라이언 머피가 연출한 [9-1-1]은 경찰, 소방관, 구급대원 등 시민의 생명과 밀접해 항상 부담감을 안고 살아야 하는 이들의 고충을 담은 드라마다. 안젤라 바셋, 피터 크라우스, 코니 브리튼 등이 드라마에 출연한다. 시즌 1 방영 2주 만에 리뉴얼을 결정한 Fox 텔레비전 대표 게리 뉴먼과 다나 월든은 “대담한 스토리텔링과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작품이다”라며 리뉴얼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서 “작품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더욱 멋진 [9-1-1]의 새로운 시즌을 기대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출처: Variety

 

 

[갓레스] 스쿠트 맥네리, HBO [트루 디텍티브] 시즌 3 합류

이미지: AMC

 

스쿠트 맥네리가 HBO [트루 디텍티브] 시즌 3에 합류했다.

 

스쿠트 맥네리는 마허샬라 알리, 카르멘 에조고, 스티븐 도프의 상대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해진다. [트루 디텍티브] 시즌 3는 오자크에서 일어난 미스터리한 범죄 사건을 다룰 예정이며 세 개의 시간대를 다루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방영된다. 맥네리는 극중 자녀의 죽음을 경험하면서 두 형사와 인연이 닿는 아버지 톰으로 등장한다. 마허샬라 알리는 형사 웨인 헤이스로 활약한다.

 

스쿠트 맥네리는 [갓레스], [홀트 앤 캐치 파이어], [본즈] 등의 TV 시리즈와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