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Universal Pictures

 

[나쁜 녀석들] 스핀오프 TV 시리즈가 NBC에서 파일럿 주문을 받았다.

 

영화 [나쁜 녀석들 II]에서 마약단속국 요원 시드 버넷을 연기한 가브리엘 유니온은 같은 역으로 TV 시리즈에 등장할 것이라 알려졌다. 영화에서 마약단속국을 떠난 시드 버넷은 LAPD 형사로 시리즈에 등장한다. 가브리엘 유니온과 함께 호흡을 맞출 낸시 맥케나는 시드를 질투하는 워킹 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둘은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자기 분야에서 최고에 자리한 인물들이다.

 

NBC [블랙리스트]의 각본을 쓴 브랜든 소니어와 브랜든 마골리스가 스핀오프의 각본가로 참여하며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조나단 리트만, 가브리엘 유니온 등과 함께 총괄 제작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출처: Variety

 

 

[파티 오브 파이브] 리부트, Freeform서 파일럿 제작

이미지: Columbia Pictures Television

 

TV 시리즈 [파티 오브 파이브]가 리부트될 예정이다.

 

매체 버라이어티는 [파티 오브 파이브]가 방송국 Freeform에서 파일럿 주문을 받았다고 전했다. 1994년부터 2000년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파티 오브 파이브]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다섯 남매의 성장기를 담았다. 리부트 작품은 원작과 달리 남매의 부모가 멕시코로 추방되는 것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원작자 크리스 카이저와 에이미 리프먼이 총괄 제작자로 참여할 예정이며 미칼 제베디가 각본을 도맡게 되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