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슈퍼맨 프리퀄 TV 시리즈가 제작된다.

 

매체 데드라인은 워너브러더스가 슈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과 빌런 렉스 루터의 이야기를 다룰 [메트로폴리스] 제작을 주문했다고 전했다. [고담] 총괄 제작자 존 스티븐스와 대니 캐논, 워너브러더스 TV가 제작에 참여한다. 1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시리즈는 워너브러더스와 DC에서 준비 중인 디지털 플랫폼에서 방영될 것으로 전해진다.. [메트로폴리스]는 올해 Syfy에서 방영 예정인 [크립톤] 이후 두 번째 슈퍼맨 프리퀄 시리즈다.

 

[메트로폴리스]는 2019년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Deadline

 

 

[슈츠] 시즌 8 리뉴얼 확정, “메건 마클, 패트릭 J. 아담스 하차”

이미지: USA Network

 

[슈츠]의 두 주역은 하차하지만, 시리즈는 계속된다.

 

USA Network는 [슈츠] 시즌 8 리뉴얼을 발표했다. 시리즈의 주역이었던 패트릭 J. 아담스와 메건 마클은 시즌 7을 끝으로 하차한다. NBCUniversal Cable Entertainment의 대표 크리스 맥컴버는 “시즌 8 리뉴얼이 기쁘지만, [슈츠] 일동은 패트릭과 메건을 진심으로 그리워할 것이다. 둘의 헌신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고 그들의 앞길에 행운만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두 주역은 떠나지만 가브리엘 막트, 사라 래퍼티, 릭 호프먼이 시즌 8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둘레 힐이 새로이 주연으로 합류한다. 시리즈 원작자 아론 코쉬 역시 [슈츠] 시즌 8에 참여한다.

 

지난 11월 영국의 해리 왕자와 약혼식을 올린 메건 마클은 다가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을 예정이다.

 

출처: Variety

 

 

[글리] 스타 마크 샐링, 사망한 채로 발견 “스스로 목숨 끊어”

이미지: Fox Network

 

배우 마크 샐링이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AP 통신은 마크 샐링이 L.A. 부근에서 목을 매달아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고 전했다. L.A. 경찰은 마크 샐링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전했다. 마크 샐링은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성황리에 방영된 뮤지컬 코미디 시리즈 [글리]에서 바람둥이 노아 “퍽” 퍼커먼으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5년 12월 아동 음란물 소지 혐의로 체포되며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샐링의 변호인 마이클 J. 프록터는 “마크는 점잖고 사랑스러우며 창의적인 사람이었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AP 통신에 전했다.

 

출처: A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