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같은 비주얼에 선한 느낌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출처 : Asmik Ace

 

사카구치 켄타로는 선한 인상에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다. 그가 tvN에서 큰 인기를 끌며 방영된 [시그널] 일본 리메이크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출처 : @kentaro__sakaguchi / @sakaguchi__kentaro

 

켄타로는 극중 이제훈이 맡았던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으로 캐스팅됐다. 김혜수와 조진웅이 맡은 캐릭터는 아직 캐스팅 중이며, 오는 4월 후지 TV 방송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 @kentaro_fan / @sakaguchi.nokoto

 

19살에 일본 유명 잡지 멘즈논노 오디션에 합격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모델로 일할 당시 트렌디한 비주얼로 많은 인기를 끌었고, 작년 7월까지 멘즈논노의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출처 : @sakaguchi.nokoto

 

2014년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특유의 마른 느낌에서 나오는 분위기와 한국인 같은 비주얼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꽤 높은 편이다. 실제로 국내에서 열린 일본 필름 페스티벌에 걸린 켄타로의 영화가 모두 매진되기도 했다.

 

 

출처 : @kentaro_fan / @sakaguchi__kentaro

 

작년 TBS 방송국에서 방영된 [미안하다, 사랑한다] 일본 리메이크에 정경호가 맡았던 역할로 출연했다. 배역을 위해 피아노를 쳐야 했는데, 악보를 보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연습을 통해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출처 : @kentaro__sakaguchi / @sakaguchikentaro_o / @mensnonnojp

 

2016년 영화 [64]로 일본 아카데미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카세 료,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함께 일본 내에서 얼굴 생김새가 진하지 않고, 옅고 담백한 비주얼을 뜻하는 ‘소금얼굴’의 대표주자로 꼽히고 있다. [시그널]이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디테일한 각본으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일본 리메이크도 잘 각색해 좋은 반응이 있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