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콘텐츠은 ‘벌쳐’와 리프린트 계약을 맺고, 독자 여러분께 추천할 만한 콘텐츠를 번역합니다.

 

 

팬으로서 톰 크루즈의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싶은 것들

written by 헌터 해리스

translated by 띵양

 

이미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월드 프리미어 행사

지난주 톰 크루즈가 인스타그램에 가입했다. ‘가만히 있어도 카리스마가 줄줄 흘러나오는 대스타톰 크루즈’가 우리와 다를 바 없이 좋아요와 댓글, #해쉬태그 스폰서를 갈구하기 시작했다는 푸쉬 알림이 뜨기 시작했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피드를 넘기다 보면 인플루언서, 화장품 모델, 그리고 아미 해머의 트레이닝복 사진 사이에 [위험한 청춘]의 스타, 오프라 윈프리의 소파에서 점프한 남자, 그리고 수많은 [미션 임파서블]의 주인공인 톰 크루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소식은 여러모로 혼란스러운 지금, 굉장히 뜬금없으면서도 반가운 소식이다. 우린 톰 크루즈를 오랫동안 알았고, 그보다 더 오래 그에 대해 궁금해왔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의 탄탄한 청바지 뒷주머니 속 휴대폰에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론, ‘끝내준다’.

 

영상 1분 30초부터.

 

하지만 지난주 톰 크루즈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역사적인 첫 사진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슬레이트라는 것과 이후 게시물들에 대해선 개인적으로 아쉬운 마음이다. 슬레이트 사진 이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스틸컷 몇 장과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했던 짤막한 영상 두 편 만이 업로드됐다. 도무지 한계라는 것을 모르는 열정적인 남자의 인스타그램에는 더 대단한 것들이 게시되어야 한다. 톰 크루즈의 흑역사는? 전처 니콜 키드먼과 두 아이와 찍은 사진은? 맷 라우어와 사이언톨로지에 대해 벌인 설전에서 승리한 뒤 도취한 모습은? BET(Black Entertainment Television)채널 출연 당시 영 조크 앞에서 춤췄던 영상의 고화질 버전은 도대체 왜 없는 것일까?

 

 

얼마 전 톰 크루즈의 열렬한 팬인 친구에게 “톰 크루즈의 인스타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고 싶은지”를 물은 적이 있다. 그녀는 망설임 없이 “춤추는 영상과 로버트 드 니로가 흑인 여성들을 대하는 방식을 그대로 따라한 모습”이라고 대답했다. 시작이 나쁘지 않다. 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원해야 한다. 아래는 개인적으로 톰 크루즈의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싶은 25가지 모습들이다.

(※역자 주: 로버트 드 니로는 흑인 여성을 몹시 좋아한다고 알려졌다)

 

 

“톰 크루즈의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싶은 25가지 모습들”

 

이미지: Warner Bros, 태원 엔터테인먼트, UPI 코리아

 

1. 톰 크루즈가 장발의 뱅헤어로 출연한 [위험한 청춘], [아메리칸 메이드], [매그놀리아]과 같은 작품에서 보여준 연기가 [미이라]처럼 짧은 헤어로 출연한 작품보다 좋다는 내 생각에 동의하는지 알아보고 싶다.

(※역자 주: [위험한 청춘], [아메리칸 메이드], [매그놀리아]등의 작품에선 비교적 장발로, [미이라]에서는 짧은 머리로 출연했다)

 

 

2. 톰 크루즈가 식용 벌레를 먹는 모습.

(※역자 주: 전처 니콜 키드먼이 베니티 페어에서 식용 벌레를 시식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3. 전력질주는 그만! 이른 아침 산뜻한 경보는 어떨까?

(※역자 주: 톰 크루즈가 출연한 작품 중 3/4에 해당하는 작품에서 전력질주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4.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노래 ‘Bootylicious’에 맞춰 춤추는 영상.

 

5. 그가 언론의 표적이 될 때마다 언론을 잠재우기 위해 퍼지는 [탑 건] 차기작 제작 루머가 아닌 진짜 [탑 건] 제작 소식.

 

6. 제대로 성경공부를 하는 모습.

(※역자 주: [위험한 청춘] 촬영 당시 톰 크루즈는 호텔 방에서 성경공부를 하는 척을 했다. 함께 출연했던 커티스 암스트롱에 의하면, 그가 톰 크루즈의 방에 들어가자 책상 아래에서 젊은 여성이 나왔다고 한다.)

 

7. TV 시리즈 [어렌지먼트]의 실시간 리뷰.

(※역자 주: [어렌지먼트]는 사이비 교주를 영적 멘토로 삼은 대스타와 단역 여배우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생각난다고? 누구나 그랬을 것이다)

 

8. 다양한 버전으로 무한반복되는 “넌 진실을 감당할 수 없어!”(You can’t handle the truth!).

(※역자 주: [어 퓨 굿맨]에 함께 출연한 잭 니콜슨의 명대사)

 

이미지: 피터팬픽쳐스

 

9. 다양한 버전으로 무한반복되는 “네 능력을 보여줘!”(Show me the money!)” 기왕이면 속삭이는 버전이 좋을 것 같다.

(※역자 주: [제리 맥과이어] 톰 크루즈의 명대사)

 

10. 카르디 비의 ‘Motor Sport’를 들으며 리듬을 타는 모습. 특히 “내가 왜 비난 속으로 뛰어들어야 해? 난 그냥 포르쉐를 타면 되는데” (Why would I hop in some beef? When I could just hop in a Porsche)라는 가사 이후 톰 크루즈가 등장하며 “아무것도 포르쉐를 대신할 순 없어”(Porshe. There is no substitute)라고 말하는 영상.

(※역자 주: [위험한 청춘] 톰 크루즈의 명대사)

 

11. 트로피 보관함의 빈 공간을 클로즈업한 사진. “[매그놀리아]에서 받은 오스카가 여기 있었어야 했는데”라는 글과 함께라면 금상첨화.

(※역자 주: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매그놀리아]는 72회 아카데미에서 남우조연상을 비롯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에는 실패했다)

 

12. 진짜 흑역사 사진.

 

13. 소파에 앉아서 아재 개그를 하는 모습. 예를 들면 “요샌 소파에서 점프들을 안 하네?” 같은 개그 말이다.

 

14. Raya(유료 소셜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 프로필 사진.

 

https://www.youtube.com/watch?v=tXvBsTf7sKc

15. 결혼식장에서 춤추는 새로운 영상.

 

 

이미지: Paramount Pictures, UPI 코리아

 

16. [저스티스 리그] 당시 헨리 카빌의 수염과 CG에 대한 진지한 내용이 담긴 기사의 스크린샷. 캡션으로는 “굉장히 진중한 기사. @henrycavill, 너도 봤어?”가 적절할 것 같다.

(※역자 주: 헨리 카빌은 [저스티스 리그] 촬영 당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촬영도 겸했는데, [폴아웃]의 배역 때문에 수염을 길렀다. [저스티스 리그]에서는 그의 인중에 CG를 입혀 수염을 삭제했다)

 

17. 엘르 패닝이 언니 다코타 패닝을 괴롭힌다는 은밀한 증거.

(※역자 주: 다코타 패닝은 톰 크루즈와 함께 [우주 전쟁]에 출연했다)

 

18. 전 홍보담당자 팻 킹슬리와의 저녁식사! 우린 재결합을 사랑하니까.

(※역자 주: 팻 킹슬리는 1992년부터 2004년까지 톰 크루즈의 홍보담당자로 일했지만, 사이언톨로지에 대한 다른 견해 때문에 자리에서 물러났다)

 

19. “와우 PTA(폴 토마스 앤더슨의 애칭), 이번 영화 장난 아닌데?”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팬텀 스레드] 움짤.

 

20. 화장품 박스 개봉 및 사용 후기 영상. 톰 크루즈의 빈틈없는 모공을 봐선 그가 긴 촬영을 마친 뒤 ‘슈퍼 세럼’을 사용하는 것이 분명하다.

 

21. 제누(사이언톨로지에 등장하는 은하계 독재자)와 함께 찍은 셀카

 

22.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에 대한 기사들과 “아 잘 모르겠어…”하는 그의 반응. 니콜 키드먼을 싫어해서가 아니다. ‘리미티드 시리즈’라고 불리는 데엔 이유가 있다고 이 사람들아.

 

이미지: 2006 Tribeca Film Festival

 

23. 칸예 웨스트와 어떻게 친해졌는지 설명하는 영상.

 

24. 톰 크루즈와 견줄만한 체력을 가진 안셀 엘고트와의 점심 식사.

(※역자 주: 톰 크루즈는 살인적인 투어 일정으로 유명하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세계 프리미어 당시, 하루 만에 파리, 런던, 뉴욕의 시사 행사를 모두 방문했다. 안셀 엘고트 역시 엄청난 투어 일정을 따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25. 비록 영화 한 편 만에 사라졌지만, 언제나 우리 가슴속에 남아있을 ‘다크 유니버스’ 출연진들의 단체 사진.

 

 

This article originally appeared on Vulture: 25 Things I’d Like to See From Tom Cruise’s New Instagram

© 2018 All rights reserved. Distributed by Tribune Content Agency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