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CW Network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가 시즌 4를 끝으로 종영한다.

 

지난 월요일, CW 네트워크는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를 비롯한 10개의 TV 시리즈를 리뉴얼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시리즈 주연이자 제작자로 활동하는 레이첼 블룸이 자신의 트위터에 “방금 비행기에서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가 최종 시즌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라며 리뉴얼될 시즌 4가 마지막 시즌임을 밝혔다.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는 뉴욕의 유망한 변호사 자리를 마다하고 과거 남자친구를 따라 시골 마을에서 직장을 얻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코미디 시리즈다. 시리즈는 평단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두 차례 에미상을 수상했으며, 레이첼 블룸 역시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로 2016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손에 쥐었다.

 

출처: Deadline

 

 

‘굿 닥터’ 시즌 2, 출연진 대거 레귤러 캐스트 확정, 추쿠 모두는 하차

이미지: ABC

 

[굿닥터] 시즌 1의 조연들이 시즌 2에서 레귤러 캐스트로 활약한다.

 

매체 데드라인은 [굿닥터] 시즌 1에서 활약한 인물들이 레귤러 캐스트로 승격되었다고 전했다. 윌 윤 리(알렉스 박 역), 피오나 구벨만(모건 레즈닉 역), 크리스티나 창(오드리 림 역), 페이지 스파라(레아 역)가 다음 시즌부터 시청자들에게 더 큰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반면 [굿닥터]를 떠나는 인물도 있다. 추쿠 모두가 연기한 자레드 칼루가 그 주인공이다. 자레드는 시즌 1에서 자신의 여자친구를 성추행한 의사에게 폭력을 행사한 뒤 병원에서 해고당한 인물이다. 이후 그는 복직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노력이 물거품이 되고 여자친구와도 결별하면서 콜로라도의 병원으로 이직해 시즌 2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다.

 

ABC [굿닥터]는 서번트 증후군을 앓는 천재 의사(프레디 하이모어 분)의 삶을 그린 메디컬 드라마다. 동명 한국 드라마 시리즈를 리메이크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출처: Deadline

 

 

골든 글로브, 내년부터 NBC 외 다른 채널서 방송될 수도 있다 “재계약 난항”

이미지: 75th Golden Globe Awards

 

내년부터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NBC에서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NBC는 지난 1993년부터 25년 간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단독으로 송출한 방송사다. 올해 1900만 명의 시청자가 지켜본 골든 글로브 시상식은 그동안 NBC에서 준수한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최근에는 ABC에서 방영되는 아카데미 시상식의 시청률을 바짝 추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1월 7일 골든 글로브를 주최하는 할리우드 외신 기자 협회, 딕 클라크 프로덕션와 NBC 사이의 단독 송출권 계약이 만료되어 NBC가 아닌 다른 방송사와의 계약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할리우드 외신 기자 협회와 딕 클라크 프로덕션은 NBC와 함께 했던 25년의 시간을 귀중하게 여기고 있다. NBC와 지속적으로 단독 송출권 재계약에 대해 논의할 것이지만, 다른 방송사들의 제안도 눈 여겨보고 있다.”

 

NBC는 현 상황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 발표는 하지 않았으나, 관계자들은 그들이 여전히 단독 송출권 재계약이 성사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출처: Deadline

 

 

‘리버데일’, ‘블랙 라이트닝’ 등 10개 시리즈 CW 네트워크서 리뉴얼 확정

이미지: CW Network

 

CW 네트워크에서 10개의 TV 시리즈가 리뉴얼된다.

 

CW 네트워크는 올 가을 시작될 2018-2019 시즌을 맞이해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선 CW에서 방영 중인 DC TV 시리즈는 전부 리뉴얼되었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블랙 라이트닝]부터 [플래시], [애로우: 어둠의 기사], [슈퍼걸],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를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버데일] 역시 리뉴얼 대상에 포함되었다.

 

한편, 올 가을 리뉴얼을 확정 지으면서 시즌 5와 시즌 4를 맞이하는 [제인 더 버진]과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는 2018-2019 시즌을 끝으로 종영한다고 밝혀졌다.

 

다음은 2018-2019 시즌에 리뉴얼되는 CW 시리즈 목록이다.

 

[블랙 라이트닝] 시즌 2

[플래시] 시즌 5

[애로우: 어둠의 기사] 시즌 7

[슈퍼걸] 시즌 5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 4

[수퍼내추럴] 시즌 14

[리버데일] 시즌 3

[제인 더 버진] 시즌 5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 시즌 4

[다이너스티] 시즌 2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