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CBS

 

[NCIS] 시즌 16 제작이 확정됐다.

 

CBS는 지난 금요일, 2003년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NCIS]가 시즌 16으로 돌아온다고 공식 발표했다. 시리즈 총괄 제작자이자 극중 깁스 요원으로 분한 마크 하먼이 새 계약서에 서명하면서 출연을 확정 지은 반면, 시즌 1부터 괴짜 법의학자 애비 슈토로 분한 폴리 페렛은 시즌 15를 끝으로 시리즈에서 하차한다.

 

해군 범죄 수사국의 활약상을 담은 [NCIS]는 [맘], [빅뱅 이론], [영 쉘든], [스왓]과 더불어 2018-2019 시즌에 CBS에서 리뉴를 확정 지은 다섯 번째 시리즈가 되었다.

 

출처: Variety

 

 

카일 챈들러, 조지 클루니 대신해 ‘캐치-22’서 캐스카트 대령 연기한다

이미지: THE 픽쳐스

 

카일 챈들러가 훌루 미니시리즈 [캐치-22]에 캐스팅됐다.

 

[맨체스터 바이 더 씨], [게임 나잇] 등에 출연한 카일 챈들러는 조지 클루니를 대신해 극중 캐스카트 대령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캐치-22]의 공동 연출과 총괄 제작을 맡은 조지 클루니는 제작에 집중하기 위해 극중 비중이 적은 훈련 교관 셰이스코프로 등장할 것이라 전해진다. 조지프 헬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6부작 시리즈 [캐치-22]는 세계 2차 대전 당시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정신 이상자만 제대할 수 있는 캐치-22 조항에 저항하는 요사리안 대위의 이야기다. 크리스토퍼 애봇이 극중 요사리안 대위로 출연하며, 얼마 전 휴 로리가 공군 소령 데 코벌리에 캐스팅되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