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NBCUniversal

 

빌 코스비의 성폭행 혐의가 인정되었다.

 

빌 코스비는 [코스비 가족 만세]로 1980년대를 주름잡았던 미국 대표 코미디언이었다. 그러나 지난 2014년, 스탠드업 코미디언 한니발 버레스가 그를 성범죄자라 칭하면서 빌 코스비의 추악한 과거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다음 해 뉴욕 매거진은 빌 코스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여성 35명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할리우드는 충격에 휩싸였고, 이후 60명까지 늘어나게 되었지만 대부분의 사건이 공소시효가 지난 상황이었다.

 

지난 목요일, 펜실베이니아 법원 배심원단은 14시간에 걸친 고심 끝에 빌 코스비의 성폭행 혐의에 유죄판결을 내렸다. 공소시효가 지나기 직전인 2004년 안드레아 콘스탠드를 성폭행한 사건을 포함한 3개의 혐의가 모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빌 코스비는 최대 3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출처: THR

 

 

SF 시리즈 ‘어나더 라이프’, 넷플릭스서 제작 “배틀스타 갈락티카 케이티 색호프 주연”

이미지: A&E Television Networks

 

SF 시리즈 [어나더 라이프]가 넷플릭스서 제작된다.

 

[어나더 라이프]는 우주 비행사 니코 브레킨릿지가 동료들과 함께 외계 유물의 기원을 찾으면서 마주하는 위험천만한 사건들을 담은 드라마 시리즈다. [슬래셔], [데그러시: 더 넥스트 제너레이션] 각본가 아론 마틴이 쇼러너로 참여하며, 케이티 색호프가 주인공 니코 역에 캐스팅되었다.  [배틀스타 갈락티카]에서 활약했던 색호프는 [어나더 라이프]로 또 한 번 우주 탐험에 나서게 되었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