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The Weinstein Company

 

파산 보호 신청을 한 와인스타인 컴퍼니가 랜턴 캐피탈에 인수되었다.

 

다수의 현지 매체가 랜턴 캐피탈이 와인스타인 컴퍼니의 자산과 임직원들을 모두 인수하게 되었다고 공식 보도했다. 와인스타인 컴퍼니는 작년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 스캔들이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재정난에 시달리다가 결국 지난 3월 20일 파산 보호 신청을 진행했다. 이 당시 랜턴 캐피탈이 ‘스토킹 호스 계약’ (매각 경매가 무산되는 경우, 미리 정해놓은 예비 인수자에게 우선 매입권을 주는 계약)을 체결하면서, 와인스타인 컴퍼니 인수에 박차를 가했다. 와인스타인 컴퍼니의 한 임원은 “랜턴 캐피탈의 입찰 조건이 우리의 자산과 그것을 창조한 이들에게 가장 좋은 조건이었다”라며 매각 이유를 설명했다.

 

매각 공식 발표가 있기 직전, 연극 제작자 하워드 케이건의 인클루전 미디어가 매입에 관심을 보였으나, 와인스타인 컴퍼니로부터 거절당했다. 그들은 와인스타인 컴퍼니의 영화 및 TV 자산 가격으로 3억 1500만 달러를 제시했으며, 그중 60만 달러는 두 명의 피해자를 위한 펀드로 할당했다고 전해진다. 일각에서는 인클루전 미디어의 매입을 원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랜턴 캐피탈은 성추행 피해자들에 대한 어떠한 보상이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변호사 엘리자베스 페건은 “랜턴의 조건은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폭력 피해자들에게 어떠한 관심도 기울이지 않았다. 이가 성사된다면 와인스타인에게 성폭력, 강간 등을 당했던 100명 이상의 여성들이 겪었던 끔찍한 기억을 숨기는 꼴”이라며 강력하게 비난했다.

 

와인스타인 컴퍼니는 인클루전 미디어가 기한 이후에 인수 조건을 제시했으며, 자산에 대한 가치를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하고 항목별로 금액을 명확히 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밝혔다.

 

출처: Deadline

 

 

조니 뎁 사생활 논란 “경호원 임금체불에 마약 복용 및 소지”

이미지: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조니 뎁이 다시 한 번 소송에 휘말렸다.

 

지난 1일, 조니 뎁의 경호원으로 근무했던 유진 아르엘로아와 미구엘 산체스가 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임금체불과 열악한 근무환경이 소송의 주된 이유였으나, 둘의 진술에서 조니 뎁이 마약을 복용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그의 사생활까지도 도마 위에 올랐다. 소송장의 내용에 따르면, 조니 뎁은 이유 없이 스태프들을 해고 및 교체했으며,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위기가 조성되었다고 한다. 또한 마약에 취한 그를 위해 늦은 시간까지 근무를 서고, 운전하는 차량에서 마약이 발견된 사실이 밝혀지면서 조니 뎁이 싸늘한 여론의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된 상황이다.

 

조니 뎁은 이외에도 前 비즈니스 매니저들에게 2500만 달러 상당의 소송을 당한 상태이며, 가정폭력 혐의에도 불구하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캐스팅되는 등 그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출처: Deadline

 

 

제시카 차스테인, 사이먼 킨버그 스파이 신작 ‘355’ 출연 “마리옹 꼬띠아르, 판 빙빙 등도 출연”

이미지: (주)메인타이틀 픽쳐스

 

제시카 차스테인이 스파이 스릴러 [355]에 출연한다.

 

[355]는 전 세계를 혼돈에 빠뜨릴 무기를 사용하려는 거대 기업을 막는 다섯 스파이의 고군분투를 그린 스릴러다. 제시카 차스테인과 마리옹 꼬띠아르, 판 빙빙, 페넬로페 크루즈, 루피타 뇽오가 주연을 꿰찼으며 차스테인의 프레클 필름스가 제작에 참여한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로 연출가 데뷔를 앞둔 사이먼 킨버그가 [355]의 메가폰을 쥐었으며, 테레사 리베크가 차스테인의 원작을 바탕으로 각본을 집필할 예정이다.

 

차스테인은 “무대나 영화에서 팀을 이루었던 경험이 나에게는 즐거운 기억이었다. [355]와 같은 작품은 영화 산업에 큰 영향을 준 다양한 여성들을 한데 모으는 좋은 기회이자 특혜라고 생각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덧붙여 “[제이슨 본] 프랜차이즈, [본드] 시리즈 등의 스파이 장르를 항상 사랑했으며, 멋진 배우들과 사이먼 킨버그와 함께 이 장르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라며 평소 에스피오나지 장르에 관심이 있었다 밝히기도 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