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로우버스’에 배트우먼이 등장할 예정이다.
방송사 the CW는 올가을 진행될 ‘애로우버스’ 크로스오버에 배트우먼이 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애로우버스’는 CW 채널에서 방영 중인 DC TV 시리즈 [애로우: 어둠의 기사], [플래시], [슈퍼걸],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가 포함된 세계관이다. CW 회장 마크 페도위츠는 “배트우먼이 실사로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트우먼과 함께 고담시도 ‘애로우버스’에 포함될 예정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배트우먼은 1956년 DC 디텍티브 코믹스 #233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다. 배트맨에게 영향을 받아 배트우먼으로 자경단 활동을 시작한 캐서린 케인은 한 때 브루스 웨인과 연인 관계였으며,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에서는 모습을 자주 드러낸 캐릭터다. 현재 ‘애로우버스’에 등장할 배트우먼을 연기할 배우는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출처: Deadline
조던 필레 신작 TV 시리즈, 아마존에서 시리즈 제작 확정

조던 필레의 신작 [더 헌트]가 아마존에서 제작된다.
매체 데드라인은 아마존 스튜디오가 [더 헌트]에 열 개 에피소드 제작 주문을 내렸다고 전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더 헌트]는 1977년 뉴욕에서 재건을 꿈꾸는 나치 잔당을 소탕하는 집단의 이야기다. [겟 아웃]을 연출한 조던 필레 제작, 데이빗 웨일이 시리즈 총괄 제작 및 각본을 맡았다. 이외에도 [미스터 메르세데스]의 총괄 제작자 톰 레신스키와 제나 산토이아니도 총괄 제작자로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