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DC Comics

 

배트우먼이 ‘애로우버스’에 정식 합류할 예정이다.

 

매체 버라이어티는 CW에서 [배트우먼] 시리즈를 기획 중이며, 2019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찍이 지난 5월, CW는 올가을 진행될 ‘애로우버스’ 크로스오버 이벤트에 배트우먼이 등장할 것이라 발표한 바 있다. 배트우먼은 1956년 DC 디텍티브 코믹스 #233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다. 정의감 넘치고 수준급의 격투 솜씨를 지닌 캐서린 케인이 고담시의 범죄를 퇴치하기 위해 배트우먼으로 활약하며, 그녀는 DC 코믹스 최초의 레즈비언 히어로로도 잘 알려졌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스몰빌] 등의 각본을 집필한 캐롤라인 드라이스가 [배트우먼] 각본과 총괄 제작자로 참여하며, 현재 CW에서 배트우먼을 연기할 20대 중후반의 레즈비언 배우를 물색 중이라고 전해진다.

 

출처: Variety

 

 

호아킨 피닉스 주연 ‘조커’ 단독 영화, 2019년 개봉 확정

이미지: 영화사 진진, DC Comics

 

호아킨 피닉스 주연 [조커] 단독 영화의 개봉일자가 공개됐다.

 

워너브러더스는 토드 필립스가 연출과 각본을 맡은 이 작품이 2019년 10월 4일 북미에서 개봉할 것이라 발표했다. 영화는 배트맨의 영원한 숙적 조커의 탄생 기원을 그리며 조커가 내뿜는 불쾌함과 음침함을 탐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로부터 버림받은 남자가 최악의 악당으로 변하는 과정을 그릴 것이라고 알려졌다.

 

촬영은 올가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출처: Deadline

 

 

재지 비츠, ‘조커’ 단독 영화 출연 논의 중

이미지: FX Networks

 

재지 비츠가 호아킨 피닉스 주연 [조커]에 출연을 논의 중이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데드풀 2], [아틀란타]에서 존재감을 빛냈던 재지 비츠가 [조커] 단독 영화 출연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재지 비츠가 출연을 확정 지을 경우, 주인공이 조커가 되기 전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미혼모로 등장할 예정이다. 현재 영화의 상세한 플롯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토드 필립스가 메가폰을 잡은 [조커] 단독 영화는 2019년 10월 4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출처: THR

 

 

‘블랙 팬서’ 스핀오프 ‘슈리’ 단독 코믹스 출간 확정

이미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마블 엔터테인먼트에서 ‘슈리’ 단독 코믹스 시리즈를 출간한다.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슈리는 와칸다 국왕 티찰라(a.k.a 블랙 팬서)의 여동생으로, 천재적인 지능과 기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진 인물이다. 올해 초 개봉한 [블랙 팬서]에서 레티티아 라이트가 슈리를 연기해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마블 코믹스 시리즈 ‘블랙 팬서: 롱 리브 더 킹(Black Panther: Long Live the King)의 저자 응네디 오코라포르가 ‘슈리’를 집필하며, ‘호크아이’ 아티스트 레오나르도 로메로가 삽화를 맡을 예정이다.

 

‘슈리’ 시리즈는 타네히시 코츠의 ‘블랙 팬서’ 코믹스 시리즈와 연속성을 띌 것으로 알려졌다. 티찰라가 우주로 떠나면서 와칸다의 왕좌가 공석이 되고, 슈리가 그 자리에 앉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릴 예정이라고 한다. ‘슈리’ 코믹스 시리즈는 올 10월 공개된다.

 

출처: THR

 

 

‘스타걸’ TV 시리즈 제작 확정 “DC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공개”

이미지: DC Comics

 

DC 코믹스 ‘스타걸’이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TV 시리즈 [스타걸]은 고등학생 코트니 휘트모어가 어린 히어로들과 함께 악에 맞서는 내용을 그리며 DC 히어로팀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아메리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DC 코믹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제프 존스가 비행기 사고로 사망한 여동생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낸 히어로로도 잘 알려졌으며, 제프 존스가 TV 시리즈의 각본과 총괄 제작을 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스타걸]은 DC 스트리밍 서비스 ‘DC 유니버스’에서 2019년 공개된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