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키 센빠이’를 외치던 그녀가 의사로 돌아왔다!

 

이미지: 우에노 주리 (@_juri_art_)

 

배우 우에노 주리가 일본 TV 시리즈 [굿 닥터]로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섰다. 2016년 결혼 이후 우에노 주리가 2년 만에 돌아온 작품이기에 팬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방영 직후에는 연일 호평을 받으면서 작품 보는 안목이 여전함을 입증했다.

 

이미지: 우에노 주리 (@_juri_art_)

 

[굿 닥터]는 동명 한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우에노 주리는 미국에서도 리메이크된 드라마 시리즈에서 서번트 증후군을 앓는 천재적인 의사 신도 미나토(야마자키 켄토)의 곁을 지켜주는 세토 나츠미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미지: 우에노 주리 (@_juri_art_)

 

2003년 데뷔한 그녀는 오래 지나지 않아 평단과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된다. 이미 데뷔작 [칠석의 여름]과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호평받는 연기력을 선보였던 우에노 주리는 2004년 [스윙 걸즈]에서 꿈과 열정 넘치는 낙제 소녀, 스즈키 토모코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면서 단번에 라이징 스타 자리에 등극하게 된다.

 

이미지: (주)미로비전, 우에노 주리 (@_juri_art_)

 

드라마와 코미디, 멜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연기폭을 가진 실력파다. 거기에 결혼 전까지는 매년 적어도 한 편씩은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해온 다작 배우이기도 하다. 그녀가 일본을 넘어 한국에도 잘 알려진 된 계기는 [노다메 칸타빌레]를 통해서인데, 우에노 주리가 “치아키 센빠이~”를 외치며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에 끌려 다른 작품도 찾아보던 중 연기력에 반해 팬이 된 이들도 많다고 한다.

 

이미지: 우에노 주리 (@_juri_art)

 

한국과 인연이 깊은 배우다. 우에노 주리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웹드라마 [시크릿 메시지]에서 존재감을 뽐냈고,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한국에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주원과도 재미난 인연이 있는데, 서로 [노다메 칸타빌레]와 [굿 닥터]의 현지 리메이크 버전에 출연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이미지: 우에노 주리 (@_juri_art_)

 

우에노 주리가 열연 중인 [굿 닥터]는 현재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며 선전하고 있는 중이다. 2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이 기세를 몰아 더욱 많은 작품으로 우리를 찾아올 수 있기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