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 2 제작 확정

이미지: 넷플릭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이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 2 에피소드는 16개다. 이번 추가 주문받은 에피소드는 16개로, 시즌 1 20편을 파트 1, 2로 나눈 것처럼 8개씩 파트 1, 2로 나누어 공개될 예정이다.

 

TV 코미디로 잘 알려진 ‘마법소녀 사브리나’의 성장기에 마법, 오컬트 등 초자연적 요소를 가미해 어둡게 그린 작품. 반은 마녀, 반은 인간인 열여섯 소녀 사브리나가 자신을 위협하는 사악한 힘에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키어넌 쉽카, 미란다 오토, 루시 데이비스, 로스 린치, 미셸 고메즈 등이 출연한다.

 

새 시즌 제작은 내년부터 시작된다. 시즌 1 파트 2는 2019년 4월 5일 공개된다.

 

출처: Variety

 

 

제니퍼 가너-J. J. 에이브럼스, 애플 드라마로 만난다

이미지: HBO / 씨제이이앤엠(주)

2000년대 히트 드라마 [앨리어스]의 주역, 제니퍼 가너와 J. J. 에이브럼스가 다시 한번 뭉친다.

 

두 사람이 함께 할 작품은 미니시리즈 [그런 친구들이 있어서 영광이야 (My Glory Was I Had Such Friends)]로, 에이미 실버스타인이 2017년 발간한 동명의 회고록을 원작으로 한다. 실버스타인이 두 번째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을 때 그녀를 굳건히 지지해 준 훌륭한 여성들의 이야기로 상처를 굳건히 이겨내는 인간의 힘과 우정의 강력함을 보여준다.

 

에이브럼스의 제작사 배드 로봇이 제작자로 참여하며, 가너는 주인공 ‘에이미’로 출연하면서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린다. 두 사람은 2001년 드라마 [앨리어스]를 통해 유명 배우와 제작자/감독으로 발돋움했다.

 

영화 [트라이브 오브 팔로스 버디스]의 각본을 쓴 캐런 크로너가 각본을 쓴다. 치열한 입찰 전쟁 끝에 애플이 방영권을 따내며, 시리즈는 론칭 예정인 애플 스트리밍 서비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편성됐다. 에피소드 개수와 공개 일자는 확정되지 않았다.

 

출처: THR

 

 

로건 레먼, 조던 필 제작 아마존 드라마 ‘더 헌트’ 주연

이미지: ㈜콘텐츠판다

로건 레먼이 아마존 드라마 [더 헌트] 주연으로 낙점됐다.

 

실화에 바탕한 작품으로, 1977년 뉴욕에서 재건을 꿈꾸는 나치 잔당을 소탕하는 집단의 이야기다. 레먼은 주연 조나 하이델바움을 연기한다. 조나는 할머니가 신원 미상의 침입자에게 살해당하자 범인을 직접 찾으러 나서고, 그 과정에서 지하 비밀 조직인 ‘더 헌트’ 사람들과 만나면서 뉴욕에 나치 잔당들이 새로운 신분을 얻어 살고 있는 걸 알게 된다.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이 제작에 참여한다. 데이빗 웨일이 첫 에피소드 각본을 썼고, 니키 토스카노가 쇼러너 업무를 맡는다. 10개 에피소드 제작 예정.

 

출처: THR

 

 

카야 스코델라리오, 넷플릭스 피겨스케이팅 드라마 주연

이미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스피닝 아웃] 출연을 확정했다.

 

작품은 경쟁이 치열한 피겨스케이팅 세계를 그리는 스포츠 드라마다. 전도유망한 싱글 피겨스케이터 캣 베이커가 끔찍한 사고로 더 이상 싱글 선수로 활동할 수 없게 되자, 파트너를 찾아 페어 피겨에 도전하면서 부상, 경제적 어려움, 정신적 고통을 감내하며 올림픽 출전을 꿈꾼다는 내용.

 

처음엔 엠마 로버츠가 캣 역으로 캐스팅됐으나, 스케줄 문제로 11월 초 하차했다. 릴리 콜린스가 출연 협상에 들어갔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최종적으로 스코델라리오가 주인공 역할을 거머쥐게 됐다.

 

사만다 스트래턴이 각본을 쓰고 시리즈 제작을 이끈다. 10부작.

 

출처: Variety

 

 

넷플릭스 ‘다크 크리스탈: 저항의 시대’ 출연진 발표

이미지: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B Story / HBO

넷플릭스 [다크 크리스탈: 저항의 시대] 출연진이 공개됐다.

 

작품은 1982년 영화 [다크 크리스탈]의 프리퀄로, 원작보다 몇십 년 전 세 겔핑 영웅이 스케시스의 힘 뒤에 숨겨진 끔찍한 비밀을 알고 그들의 세상을 구하기 위한 저항군 봉기를 목적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 원작은 애니메트로닉스 기법과 특수 효과를 사용한 인형극 영화의 고전으로 꼽히며, 이번 시리즈도 원작 제작사 짐 헨슨 컴퍼니가 참여해 인형극의 매력을 최대한 구현할 예정이다.

 

겔핑 히어로 3인방의 목소리는 테런 에저튼(라이언), 안야 테일러-조이(브리), 나탈리 엠마누엘(디트)이 맡는다. 이들 외에 겔핑 캐릭터는 헬레나 본햄 카터, 나탈리 도머, 테오 제임스, 토비 존스, 구구 바사 로, 마크 스트롱, 알리시아 비칸데르 등이 목소리 출연한다. 겔핑과 맞서는 스케시스 및 미스틱 집단은 마크 해밀, 제이슨 아이작, 키건-마이클 케이, 사이먼 패그, 앤디 샘버그 등이 성우로 참여한다.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로맨틱 코미디 ‘렛 잇 스노우’ 전 세계 배급

이미지: SPEAK

넷플릭스가 크리스마스 배경 로맨틱 코미디 영화 [렛 잇 스노우]의 글로벌 배급권을 획득했다.

 

[안녕 헤이즐] 원작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를 쓴 존 그린이 참여한 앤솔로지 단편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세기의 폭설이 덮친 크리스마스이브의 작은 마을에서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복잡한 우정과 애정, 미래에 대한 열망을 탐색한다는 내용.

 

영화는 2014년부터 영화화가 추진됐다. 유니버설 픽쳐스가 영화화 권리를 획득했고, 현 넷플릭스 영화부문 책임자 스콧 스튜버가 한때 제작자로 참여했다. 긴 작업 끝에 2016년 각본이 완성됐고 영국 드라마 [A 워드] 루크 스넬린 감독이 연출자로 확정됐으나, 촬영 시작이 자꾸 미뤄졌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 배급권을 획득하면서 본격 작업에 나선다. 내년 초 촬영에 들어간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