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기해년 새해도

넷플릭스와 함께라면 I’m ready!!

 

 

핑키 멀링키(Pinky Malinky) – 인간 세상에 사는 핫도그 소년이 있다고?

 

 

공개일: 1월 1일 / 12분, 28부작
출연: 루카스 그래빌, 네이선 크레스, 다이아몬드 화이트 외
#애니메이션 #모큐멘터리 #코미디

[핑키 멀링키]는 돌연변이 유전자 핫도그로 태어난 핑키의 일상을 따라가는 모큐멘터리 형식의 애니메이션이다. 매일 기발한 상상과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핑키, 그의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 핫도그 소시지(wiener)와 승자(WINNER)는 글자 하나 차이일 뿐! 하루하루를 승자의 마음으로 사는 핑키는 학교 친구들에게 초긍정 에너지와 희망을 불어넣는다. 절친한 친구 뱁스, 제이제이와 함께하는 유쾌한 학교생활, 오늘도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꼬마 탐정 토비 & 테리(Treehouse Detectives) – 우리는 명탐정 남매

 

 

공개일: 1월 3일 / 23분, 10부작
출연: 브로디 알렌, 제나 데이비스 외
#애니메이션 #키즈 #교육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이자 라이선싱 전문 업체 (주)엔팝과 미국의 사반 브랜즈가 공동 제작한 3세~6세 아동을 위한 유아용 애니메이션.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자연과학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 사회성 등을 기를 수 있도록 친근한 이야기로 구성되었다. 곰돌이 탐정 남매 토비와 테리가 일상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이야기다.

 

 

 

라이온하트(Lionheart) – 아프리카 문화의 중심 ‘놀리우드’

 

 

공개일: 1월 4일 / 95분
출연: 제네비에브 나지, 응켐 오우흐 외
#여성서사 #놀리우드 #가족 #감동 #코미디

아프리카의 영화 천국 나이지리아에서 온 코미디 영화. 작년 토론토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라이온하트]는 위기에 처한 아버지의 사업을 이어받은 여성의 이야기로,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회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기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그려낸다.

 

 

 

아이언 레이디스(Iron Ladies) –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하고 싶은 여성들

 

 

공개일: 1월 4일 / 70분 내외, 13부작
출연: 중야오, 우쓰셴, 판후이루 외
#로맨틱 #대만드라마 #커리어우먼

화장품 쇼핑몰 ‘Love U shop’을 운영하는 30대 세 여성(Chou Kai-Ting, Ma Li-Sha, Wang Ching-Ching)은 매력적인 외모, 완벽한 직업을 갖고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아간다. 겉보기만큼 그녀들의 삶은 정말 완벽할까? 남들 눈에 완벽해 보이는 삶도 나름의 아픔이 있다고. 일도 사랑도 성공하고 싶은 그녀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캣워크: 누가최고냥(Catwalk: Tales from the Cat Show Circuit) – 심장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자!

 

 

공개일: 1월 7일 / 75분
#다큐멘터리 #훈훈 #심쿵

새침하고 우아한 매력의 고양이. 그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올해 최고의 고양이에게 주어지는 트로피를 차지하려는 사람들이 캐나다 전역의 캣쇼 대회장을 누빈다. 아름다운 자태, 사랑스러운 성품, 약간의 운을 모두 겸비한 챔피언은 누구??

 

 

 

고질라: 행성포식자(GODZILLA The Planet Eater) – 고질라 애니메이션 3부작의 마지막!

 

 

공개일: 1월 9일 / 90분
출연: 미야노 마모루, 사쿠라이 타카히로 외
#현실붕괴 #SF #미스터리 #디스토피아

[고질라: 행성포식자]는 고질라에게 부모를 잃은 주인공 ‘하루오’가 거대 생물들에게 점령당한 지구에서 최강자로 군림하는 고질라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SF 애니메이션 영화다. [고질라: 괴수행성], [고질라: 결전기동증식도시]에 이은 고질라 3부작의 마지막편으로 고질라 아스와 머리가 셋 달린 용 키도라가 격돌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연출한 시즈노 코분 감독이 연출을 맡아, 괴수 영화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고질라’를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로 만들었다.

 

 

 

드래곤 길들이기 2(How to Train Your Dragon 2) – 개봉 전 복습 완료!

 

 

공개일: 서비스 중 / 101분
출연: 제이 바루첼, 제라드 버틀러, 아메리카 페레라 외
#애니메이션 #모험 #흥미진진

[드래곤 길들이기 2]는 첫 번째 이야기 이후 5년이 지나 최강 콤비로 성장한 히컵과 투슬리스가 버크섬 너머 신비로운 대륙을 탐험하며 벌어지는 모험을 다룬 플라잉 액션 어드벤처다. 폭풍 성장한 히컵은 물론 다양한 드래곤들이 등장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자랑하고, 죽은 줄만 알았던 히컵의 어머니 발카와 최강의 적 드라고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제87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에 지명되고, 제7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바이킹과 드래곤의 멋진 비행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 로그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