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플라이어(Nightflyers) – 조지 R.R. 마틴이 선보이는 초행성적 미스터리!

 

공개일: 2월 1일 / 60분 내외, 10부작
출연: 오언 매컨, 데이비드 아잘라, 조디 터너-스미스 외
#우주여행 #SF판타지 #스릴러 #소설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이트 플라이어]는 판타지 소설의 대가 조지 R.R. 마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SF 공포 스릴러다. 여덟 명의 개성 강한 과학자와 한 명의 텔레파시 능력자가 외계인과의 접촉을 통해 에너지 자원을 얻고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우주선 ‘나이트 플라이어’에 오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소설 ‘왕좌의 게임’ 저자이기도 한 원작자 조지 R.R. 마틴이 직접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벨벳 버즈소(Velvet Buzzsaw) – 회화 속 광기에 뒤틀리는 현실!

 

공개일: 2월 1일 / 111분
출연: 제이크 질렌할, 르네 루소, 존 말코비치 외
#스릴러 #호러 #초현실

장편 영화 데뷔작 [나이트 크롤러]로 평단의 호평을 받은 댄 길로이 감독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벨벳 버즈소]로 돌아왔다. 스릴러 장르에 특화된 댄 길로이가 제이크 질렌할, 르네 루소, 존 말코비치 등 명품 배우들과 의기투합한 공포 스릴러 [벨벳 버즈소]는 L.A. 미술계를 배경으로 냉정한 갤러리 운영자와 야심에 찬 비서, 그리고 악명 높은 미술 비평가가 무명 화가의 놀라운 유작을 손에 넣으며 벌어지는 잔혹한 미스터리를 그린다. 사람을 홀리는 그림들의 향연 뒤에 감춰진 모든 것을 사고파는 현대 미술계에 대한 풍자가 궁금하다면 넷플릭스로!

 

 

 

러시아 인형처럼(Russian Doll) –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

 

공개일: 2월 1일 / 30분 내외, 8부작
출연: 나타샤 리온, 찰리 바넷, 율 바스케스 외
#냉소적 #뉴욕 #드라메디 #타임루프

[러시아 인형처럼]은 뉴욕에 사는 나디아(너태샤 리온)의 기막힌 여정. 서른여섯 번째 생일날 죽음을 맞지만, 어찌 된 이유인지 다시 살아나 파티가 열리던 장소로 돌아온다. 잔인하게도 이 과정이 끝없이 반복된다. [리지]의 클로에 세비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다샤 폴랑코 등이 특별 출연한다.

 

 

 

나의 Ex(Dear Ex) – 누가 먼저 그를 사랑했는가?

 

공개일: 2월 1일 / 99분
출연: 서예정, 허지언 외
#보험금 #대만 #LGBTQ #로맨틱 #비밀

싼롄은 얼마 전 죽은 전 남편이 생전에 보험 계약을 바꾸었음을 알게 된다. 보험금 수익자는 자신이 맡아 기른 아들 청시가 아니라 생판 모르는 청년 아제. 격분한 그녀는 청시를 앞세우고 아제를 찾아가지만, 그는 행패를 부린다고 순순히 물러설 위인이 아니다. 게다가 청시가 갑자기 아제의 집에 눌러앉으면서 세 사람의 관계는 전혀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 흐른다.

 

 

 

시크릿 위치(Siempre Bruja) – 17세기에서 현대로 건너간 마녀

 

공개일: 2월 1일 / 10부작
출연: 안젤리 가비리아, 세바스티안 에슬라바 외
#콜롬비아 #하이틴 #마녀 #타임슬립

노예이자 마녀인 19세 소녀 카르멘은 백인 남자를 사랑했다는 용서받지 못할 죄로 화형을 당하게 된다. 그때, 늙은 마법사가 누구도 마녀를 믿지 않는 곳으로 시간 여행을 보내주겠다며 구원의 손길을 내민다. 하지만 여기엔 조건이 있다. 카르멘은 절대 마녀의 능력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야 한다. 이에 동의하고, 현대의 콜롬비아에 도착한 카르멘.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친구를 사귀고, 대학에도 가지만 한번 마녀는 영원한 마녀인 법. 카르멘 앞에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살인 없는 땅(Bordertown) 시즌 2 – 음울한 핀란드 수사 드라마

 

공개일: 2월 2일 / 60분 내외, 10부작
출연: 빌레 비르타넨, 마틀레나 쿠스미에니 외
#어두운 #수사물 #범죄 #미스터리 #북유럽

핀란드 중앙수사국에서 손꼽히는 형사 카리가 헬싱키를 떠나 휴양지 마을에 정착하지만, 이상하고 복잡한 살인사건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보통 복잡하게 얽힌 한 사건을 한 시즌 내내 끌고 가는 유럽 수사물과 달리 특정 사건을 2~3회 에피소드로 다루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레이 로마노: 홈그라운드(Ray Romano: Right Here, Around The Corner) – 설 연휴 마무리는 위트 있는 스탠드업 코미디로!

 

공개일: 2월 5일
출연: 레이 로마노
#냉소적 #스탠드업 #버라이어티

에미상을 차지한 유명 코미디언 레이 로마노. 23년 만에 그가 스탠드업 무대로 귀환한다. 연기뿐만 아니라 작가, 프로듀서로도 종횡무진 활동해온 레이 로마노가 깜짝 공연 장소로 택한 곳은 자신이 데뷔한 클럽 ‘코미디 셀러’. 넷플릭스 코미디 스페셜 [레이 로마노: 홈그라운드]에서 그는 뉴욕 맨해튼의 코미디 클럽들을 돌며 친구를 고르는 기준과 결혼을 유지하는 방법, 늙어서 좋은 점 등을 자세히 일러준다. 젊은 관객까지 모조리 사로잡는 놀라운 재담의 향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