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나는 새(High Flying Bird) – 농구 코트의 진정한 주인은 누구인가?

 

공개일: 2월 8일 / 90분
출연: 안드레 홀랜드, 재지 비츠, 멜빈 그렉 외
#스포츠 #뉴욕 #지식 #위트

[높이 나는 새]는 농구 경기가 무기한 정지된 NBA 리그에서 갈 곳 잃은 선수들과 리그의 잘못된 권력 구조를 뒤흔들기 위해 스포츠 에이전트 ‘레이 버크’가 구단주에 맞서 새로운 협상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트래픽]으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받은 스티븐 소더버그가 연출하고, [문라이트]로 아카데미 각색상을 받은 터렐 앨빈 매크레이니가 각본을 썼다. [문라이트]의 케빈, [셀마]의 앤드류 영 역을 맡았던 안드레 홀랜드가 주연을 맡아 [데드풀 2]의 재지 비츠, [스타트렉] 시리즈의 재커리 퀸토, [태양의 계절]의 빌 듀크 등과 호흡을 맞췄다. 특별 출연한 실제 NBA 선수 레지 잭슨, 칼앤서니 타운스, 도너번 미첼을 만나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원 데이 앳 어 타임(One Day at a Time) 시즌 3 – 쿠바계 가족의 좌충우돌 이야기

 

공개일: 2월 8일 / 30분 내외, 13부작
출연: 저스티나 마차도, 리타 모레노 외
#시트콤 #LGBTQ #훈훈 #리메이크

노먼 리어의 명작 시트콤 [원 데이 앳 어 타임]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 3대가 모여 살아가는 쿠바계 미국인 가족의 모습을 통해 폭소와 감동을 함께 선사한다. 군인 출신의 페넬로페(저스티나 마차도)는 두 명의 10대 자녀를 홀로 키우는 여성. 싱글이 된 그녀는 보수적 사고를 지닌 엄마 리디아(리타 모레노)와 건물 관리인으로 일하는 친구 슈나이더의 도움을 받으며, 과격한 성향의 딸 엘레나와 사회성이 부족한 아들 알렉스를 돌본다. 그들은 한 지붕 생활을 껄끄럽게 여기면서도 일상의 우여곡절을 함께 헤쳐나간다.

 

 

딸에게 들려주는 흑인의 역사(Kevin Hart’s Guide to Black History) – 역사라고 다 지루할쏘냐!

 

공개일: 2월 8일 / 63분
출연: 케빈 하트, 사니야 시드니, 릴 렐 하워리 외
#가족 #코미디 #역사

[딸에게 들려주는 흑인의 역사]는 코미디언 케빈 하트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미국 역사 속 흑인 영웅들의 이야기를 딸에게 소개하며 관련 사진과 영상은 물론 재연 연기까지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서 말 많고 호들갑스러운 ‘무스 핀바’ 역으로 나왔던 케빈 하트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최초의 북극 탐험가 매슈 헨슨, 흑인 최초 여자 우주 비행사 마에 제미슨, 세계적인 슈퍼스타였던 가수이자 배우 조세핀 베이커 등 미국 역사를 장식했던 위대한 흑인들의 이야기를 지루할 틈 없이 흥미롭게 설명한다. 드라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영화 [펜스], [히든 피겨스]에 출연한 사니야 시드니가 딸 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춰 색다른 부녀 케미를 선사한다.

 

 

 

파티셰를 잡아라! 멕시코(Nailed It!) –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제빵 과정?!

 

공개일: 2월 8일 / 35분 내외, 7부작
출연: 오마르 차파로, 아나 루이스
#서바이벌 #오디션 #요리 #버라이어티 #리얼리티

멕시코의 아마추어 파티셰들이 상금 1만 달러를 놓고 경쟁을 시작한다. 배우 겸 코미디언 오마르 차파로와 셰프 아나 루이즈가 진행하는 [파티셰를 잡아라! 멕시코]는 엉망진창 디저트가 쏟아지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실력은 장담할 수 없지만 열정만큼은 최고인 참가자들. 그들의 투혼이 불타오르는 혼돈의 주방으로 초대한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Star Trek: Discovery) 시즌 2 – 디스커버리호와 엔터프라이즈호의 조우

 

공개일: 2월 8일 / 45분 내외, 14부작
출연: 소네쿠아 마틴 그린, 더그 존스, 앤소니 랩 외
#외계인 #SF #우주여행

지난 시즌 마지막 회에서 USS 디스커버리호가 ‘스타트렉’ 시리즈의 대표적 상징이기도 한 USS 엔터프라이즈호의 구조 신호를 발견하며 막을 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디스커버리호와 엔터프라이즈호 두 함선의 크루들이 함께 정체 모를 위협을 헤쳐나가며 펼치는 모험담을 담은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2로 또 한 번 우주여행을 떠나보자. 그레고리 펙의 손자로 알려진 이튼 펙이 스팍 부함장으로, [인휴먼스]의 앤슨 마운트가 제임스 T. 커크 이후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끄는 크리스토퍼 파이크 선장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피의 나무(El árbol de la sangre) – ‘종이의 집’ 도쿄, 우르술라 코르베르의 로맨틱 스릴러

 

공개일: 2월 8일 / 135분
출연: 우르술라 코르베르, 알바로 세르반테스 외
#도발적 #스페인 #LGBTQ #멜로

자신들의 가족사를 글로 옮기는 젊은 커플 레베카와 마르크. 달콤한 이야기도 잠시, 고통스러운 진실이 그들 앞에 나타난다. 가족의 그늘에 숨은 광기 어린 미스터리를 찾는 로맨틱 스릴러. [북극의 연인들], [내일의 안녕]의 훌리오 메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종이의 집]으로 알려진 우르술라 코르베르가 출연했다.

 

 

 

갈리시아의 상속자들(Vivir sin permiso) – 치명적인 병에 걸린 마약거래상

 

공개일: 2월 8일 / 75분 내외, 13부작
출연: 호세 코로나도, 알렉스 곤살레스 외
#스페인 #LGBTQ #소설원작 #흥미진진

스페인의 유명 작가 마누엘 리바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스페인 북서부에 위치한 갈리시아. 마약 밀매로 성공한 사업가 네모 반데이라는 이곳에서 절대군주나 다름없다. 세상 두려운 것이 없던 그가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으면서 굳건했던 기반이 흔들린다. 누가 네모의 뒤를 이어 후계자가 될 것인가?

 

 

 

브레이크 하이더펠트 살인 사건(La trêve) 시즌 2 – 어둡지만 흥미진진한 수사물

 

공개일: 2월 9일 / 52분 내외, 10부작
출연: 요안 블랑, 기욤 케르뷔슈, 안 쿠센스 외
#벨기에 #경찰 #두뇌게임 #긴장감

프랑스어로 된 벨기에 범죄 드라마. 시즌 1은 고통스러운 과거를 안고 벨기에의 고향 마을로 내려간 형사 피떼가 축구 클럽 선수의 의문스러운 자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곧 공개되는 시즌 2는 피떼가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대니의 상담치료사로부터 도움을 요청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산 미나즈: 이런 앵글(Patriot Act with Hasan Minhaj) – 재치만발 시사 코미디!

 

공개일: 2월 10일 
출연: 하산 미나즈
#코미디 #토크쇼 #냉소적

[하산 미나즈: 이런 앵글]은 이 시대의 문화 및 정치 지형을 진지하면서 재치 있게 다루는 시사 코미디쇼다. [데일리 쇼(The Daily Show)]로 평단의 찬사를 받은 코미디언 하산 미나즈가 매주 독특한 시선과 현란한 말솜씨로 복잡다단한 현대 사회를 해부해 시청자들에게 들려준다.

 

 

 

켄 정: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의 고백(Ken Jeong: You Complete Me, Ho) – 내과 의사에서 만민의 웃음꾼 코미디 배우로!

 

공개일: 2월 14일 / 62분
출연: 켄 정
#스탠드업 #쇼비즈 #배우

켄 정은 [행오버],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등 여러 작품에서 넘치는 끼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온 한국계 코미디 배우다. 최근 한국의 ‘복면가왕’의 도전자로 나와 사람들을 깜짝 놀래기도 했던 그가 [켄 정: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의 고백]으로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인다. 내과 의사 출신인 그가 할리우드 입성부터 [행오버]로 유명 배우가 된 이야기까지, 영화만큼이나 유쾌한 그의 인생사를 만나볼 수 있다.

 

 

데이팅 라운드(Dating Around) – 넷플릭스 첫 연애 리얼리티!

 

공개일: 2월 14일
#로맨틱 #리얼리티 #뉴요커 #데이트

매회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해 다섯 상대와 한 차례씩 데이트를 즐긴다. 설렘과 어색함 그리고 서로의 진심이 통하는 순간까지, 첫 데이트의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다섯 번의 만남. 주인공과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갈 파트너는 과연 누구일까. [데이팅 라운드]는 실제 데이트의 세계를 솔직하고 짜릿하게 그려낸, 넷플릭스의 첫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더티 존(Dirty John) – 그 남자를 믿지 마세요!

 

공개일: 2월 14일 / 50분 내외, 8부작
출연: 코니 브리튼, 에릭 바나, 주노 템플 외
#실화바탕 #사기 #스릴러 #불안 #데이트앱

부와 명예 그리고 미모까지 갖춘 중년의 이혼녀 ‘데브라’가 잘생긴 의사 ‘존’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자신의 여자에게 한없이 착해 보이는 남자지만 실상은 협박, 스토킹, 마약 등 어두운 과거를 감추고 있는 ‘존’의 캐릭터는 2014년 데이팅 앱으로 만난 ‘존 미한’과 ‘데브라 뉴웰’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시청자들을 더욱 소름 끼치게 만든다. 드라마 [내쉬빌]과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로 알려진 코니 브리튼과 [트로이], [뮌헨], [천일의 스캔들] 등에 출연했던 에릭 바나가 각각 데브라와 존을 연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