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액트(Second Act) – 능력보다 학력? 내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103분
출연: 제니퍼 로페즈, 바네사 허진스 외
#직장 #여성 #코미디

[세컨드 액트]는 제2 막을 이야기하는 제목처럼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형 마트의 부지점장으로 일하는 마야는 실력은 좋지만 초라한 학력 때문에 승진의 벽에 부딪힌다. 마트를 박차고 나와 가짜 이력으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마야, 과연 들키지 않고 능력을 증명해 낼 수 있을까? 섹시 디바이자 로맨틱 코미디 여신, 멀티테이너 제니퍼 로페즈가 주연을 맡아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하이스쿨 뮤지컬]의 바네사 허진스가 마야를 롤모델로 우러러보는 젊은 부사장 조이 역할을 맡아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셰프의 테이블(Chef’s Table Volume 6) – 침샘 자극 요리가 전하는 철학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50분 내외, 4부작
#음식 #다큐멘터리 #철학 #호평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셰프의 테이블]의 여섯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셰프의 테이블]은 세계 최정상 셰프들의 삶과 철학, 완벽함을 추구하는 탐구 정신을 다룬다. 한국의 사찰음식을 다룬 시즌 3의 ‘정관 스님’ 편은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에미상 후보에 오르며 시청자와 평단의 사랑을 골고루 받기도 했다. 여섯 번째 이야기의 행선지는 이탈리아, 런던, 그리고 미국의 남부로 알려졌다. 침샘을 자극하는 맛깔스러운 요리는 물론 재야의 고수 셰프들의 문화와 철학을 넷플릭스를 통해 함께 만나 보자.

 

 

 

패들턴(Paddleton) – 떠나려는 남자와 붙들고 싶은 남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88분
출연: 마크 듀플레스, 레이 로마노 외
#독립영화 #시한부 #버디 #잔잔한

마이클과 앤디는 서로가 유일한 친구인 고독한 중년이다. 단조롭기 짝이 없는 그들의 일상은 마이클이 말기 암 판정을 받으면서 전환점을 맞는다. 마이클은 앤디에게 마지막이 될지 모를 여정에 동행해달라고 부탁하고, 이제 두 남자의 아주 특별하고 기묘한 자동차 여행이 시작된다.

 

 

 

우리는, 파리(Paris Is Us) – 꿈과 추억, 과거와 미래를 곱씹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83분
출연: 노에미 슈미트, 그레구아 이스마린 외
#독립영화 #프랑스 #감정풍부

비행기 테러 후 충격과 혼돈에 빠진 도시와 한 여성의 내면을 담은 작품. 파리에 사는 20대 여성 아나는 간신히 비행기 사고를 모면한 다음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본다. 사랑과 슬픔, 분노의 감정이 소용돌이치는 파리. 그 도시에서 아나는 과거와 현재, 꿈과 현실 사이의 혼란에 빠진다.

 

 

 

워킹맘 다이어리(Workin’ Moms) 시즌 1 – 일도 육아도 포기할 수 없는, 전쟁 같은 일상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30분 내외, 13부작
출연: 캐서린 라이트만, 대니 카인드, 주노 리날디 외
#공감 #냉소적 #육아

복귀를 명받았습니다! 토론토의 워킹맘들이 산후 우울증과 유축기를 안고 일터로 출동한다. 각오는 했지만 미쳐 돌아가는 일상. 하지만 일도 육아도 포기할 수 없다. 현재 세 번째 시즌까지 나온 캐나다 TV 시트콤으로 정반대 성향의 워킹맘들이 일과 가정, 육아의 균형을 맞추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리벨리언(Resistance) 시즌 2 – 아일랜드 독립의 역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60분 내외, 5부작
출연: 브라이언 글리슨, 시몬 커비 외
#시리즈 #1920년대 #전쟁 #역사 #정치

비극으로 끝난 1916년 더블린 부활절 봉기(Easter Rising). 그러나 역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독립과 자치를 염원하는 아일랜드 혁명가들이 영국군을 상대로 기나긴 전쟁을 시작한다. 2016년 선보인 [리벨리언]의 후속작으로 1920년대 후반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브렌단 글리슨의 아들 브라이언 글리슨이 주연을 맡았다.

 

 

 

수부라(Suburra) 시즌 2 – 재개발 사업을 둘러싼 암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2일 / 50분 내외, 8부작
출연: 알레산드로 보르기, 자코모 페라라 외
#로마 #범죄 #부패정치 #도서원작

2017년 선보인 이탈리아 드라마 [수부라] 두 번째 시즌이 공개된다. 2008년 로마 근교 해변 부지 재개발 사업을 둘러싼 복잡한 이해관계를 그린다. 부패한 정치인과 바티칸, 그리고 범죄조직과 그들의 2세들이 저마다의 욕망을 위해 벌이는 암투는 막장 드라마도 혀를 내두를 정도.

 

 

 

반 헬싱(Van Helsing) 시즌 3 – 이번엔 여자 반 헬싱이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5일 / 45분 내외, 13부작
출연: 켈리 오버틴, 조너산 스카프 외
#폭력 #뱀파이어 #포스트아포칼립스 #공포

고전 소설 ‘드라큘라’에 등장하는 뱀파이어 헌터 아브라함 반 헬싱, 소설로 처음 세상에 소개된 이후 ‘뱀파이어 헌터 반 헬싱’은 시대를 초월해 게임, 영화, 만화 등 다양한 매체의 소재로 사랑받아왔다. 그중 ‘헬싱’이라는 제목의 그래픽 노블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반 헬싱]은 반 헬싱의 먼 후손 바네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뱀파이어에게 점령당한 무시무시한 세상, 반 헬싱의 피를 물려받은 바네사는 뱀파이어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뱀파이어 세력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려 고군분투한다. [반 헬싱] 시즌 3에서는 햇빛을 받아도 죽지 않는 신종 뱀파이어의 등장과 점차 피를 갈구하게 된 바네사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린다.

 

 

 

섀도우 헌터스: 더 모탈 인스트루먼트(Shadowhunters: The Mortal Instruments) 시즌 4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2월 26일 / 40분 내외, 12부작
출연: 캐서린 맥나마라, 도미닉 셔우드, 알베르토 로센데 외
#10대 #영어덜트 #초자연 #비밀

열혈 팬덤을 거느린 [섀도우 헌터스]의 마지막 이야기. 오는 26일 2시간 분량의 피날레 에피소드를 포함한 시즌 3 두 번째 파트가 공개된다. 카산드라 클레어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평범한 삶을 살던 클레리 페어리가 섀도우 헌터 제이스를 만난 이후 자신의 비밀을 깨닫고 새로운 세계의 삶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현재 스트리밍 중인 흥미진진 시리즈!

주먹 한 방으로 모든 걸 끝내는 최강 히어로 ‘원펀맨’ vs 심쿵 달달 중드의 매력을 선사하는 ‘미미일소흔경성’
이미지: 넷플릭스

[원펀맨]은 펀치 한 방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원펀맨의 이야기를 담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 취업 준비생이었던 사이타마는 3년 만에 취업을 포기하고 원래 꿈이었던 히어로가 되기 위해 대머리가 되도록 엄청난 수련 과정을 거친 끝에 맞수가 없어 조금 심심한 최강자 히어로로 거듭난다. 적재적소에 숨겨진 개그, 진지한 스토리를 모두 잡은 수작으로 평가받으며 일본을 비롯해 한국, 서양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미미일소흔경성]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하이생소묵’, ‘삼심래흘’ 등 여러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구만 작가의 인기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중국판 [꽃보다 남자]의 정솽이 모든 게 완벽한 데다 게임까지 좋아하는 미미 역을, [삼생삼세 십리도화] 영화 버전 주인공으로 눈도장을 찍고 ‘대륙의 박보검’이라 불리는 양양이 모든 여학생들이 선망하는 선배 초내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게임과 현실을 오가는 독특한 이야기 전개와 남녀 주인공의 은혜로운 비주얼로 중국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