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로맨스(Isn’t It Romantic) – 연애 지수 0%의 그녀, 로맨틱 코미디의 여주인공이 되다!

 

공개일: 2월 28일 / 88분
출연: 레벨 윌슨, 리암 헴스워스, 애덤 드바인, 프리얀카 초프라 외
#로맨스 #코미디 #풍자

[어쩌다 로맨스]는 세상에는 로맨틱 코미디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철석같이 믿고 살아온 나탈리가 머리를 다친 후 깨어보니 온 세상이 로맨틱 코미디의 무대고 자신이 바로 그 여주인공이 되었다는 흥미로운 설정의 영화다. [피치 퍼펙트] 시리즈에서 폭풍 성량을 뽐내던 팻 에이미 역을 맡았던 레벨 윌슨이 사랑을 믿지 않는 냉소적인 나탈리 역을 맡아 본인만 모르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한다. [헝거게임] 시리즈의 리암 헴스워스와 [인턴]의 아담 드바인이 각각 블레이크와 조쉬로 분해 내털리의 로맨스 상대가 되어 각자의 매력을 내뿜는다.

 

 

 

크레이지 부다페스트(Budapest) – 부다페스트에서 일어난 일은 부다페스트에 묻을 것!

 

공개일: 3월 1일 / 102분
출연: 마누 파이예, 조나단 코헨, 무슈 풀프 외
#버디 #프랑스 #실화바탕 #코미디 #청불

[크레이지 부다페스트]는 지긋지긋한 직장 생활을 관두고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과감하고 화끈한 총각 파티 전문 여행사를 차린 두 친구 뱅상과 아르노의 무모한 이야기를 담은 프랑스 코미디 영화다. 뱅상과 아르노는 파격적인 경영 철학 아래 무데뽀 광란의 파티를 기획하지만, 그 파티가 매번 즐겁고 신나지만은 않다. 대박을 꿈꾸며 연 사업은 기대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두 친구들 앞에는 또 다른 위기들이 닥쳐온다. 피 튀기는 고어물 [프런티어]로 이름을 알리고 동명의 유명 게임을 영화화한 킬러 액션 영화 [히트맨]을 연출한 자비에르 젠스 감독의 첫 코미디 작품이다.

 

 

 

라바 아일랜드(Larva Island) 시즌 2 – 메이드 인 코리아 월드 스타 애벌레가 돌아왔다!

 

공개일: 3월 1일 / 7분 30초, 13부작
출연: 홍범기, 에디 리, 안효민 외
#애니메이션 #코미디 #유쾌한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최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아일랜드]가 총 13부로 구성된 시즌 2로 돌아온다. 뉴욕을 떠나 무인도에 불시착한 레드와 옐로우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라바 아일랜드]는 웃음을 자아내는 깜찍한 슬랩스틱은 물론 시리즈 최초로 인간 캐릭터가 등장해 더 크고 강력해진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조그만 무인도에 갇혀 앙숙으로 지내온 레드, 옐로우와 인간 ‘척’, 그들이 과연 시즌 2에서는 서로 힘을 합쳐 무인도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자.

 

 

 

노던 레스큐(Northern Rescue) – 남겨진 가족들의 이야기

 

공개일: 3월 1일 / 45분 내외, 10부작
출연: 윌리엄 볼드윈, 캐슬린 로버트슨, 스펜서 맥퍼슨 외
#가슴뭉클 #가족 #감정풍부

넷플릭스와 캐나다 CBC가 공동제작한 드라마. 아내 사라가 세상을 떠난 뒤 남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아내를 잃고 모든 게 엉망이 된 때, 존 웨스트에게 고향 마을에서 일자리 제안이 온다. 고민 끝에 세 자녀를 이끌고 이주할 것을 결심하고, 조금은 엉뚱한 새 터전에 가족의 보금자리를 꾸린다.

 

 

 

승리한 패배자들(Losers) – 8가지 놀라운 실화

 

공개일: 3월 1일
#인생의단면을보여주는 #스포츠 #다큐시리즈

승자가 있으면 패자도 있는 스포츠 세계. 세상은 승리만이 가치 있다 말한다. 하지만 패배가 남기는 의미마저 부정할 수 없다. 좌절을 극복하고 일어선 이들. [승리한 패배자들]은 스포츠 세계의 패자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춘다.

 

 

 

열정의 크리켓: 뭄바이 인디언스(Cricket Fever: Mumbai Indians) – 인도엔 크리켓 스타들이 있다!

 

공개일: 3월 1일 / 60분 내외, 8부작
#크리켓 #인도 #스포츠 #사회문화 #다큐시리즈

[열정의 크리켓: 뭄바이 인디언스]는 인도의 크리켓 리그인 인디언 프리미어리그에서 무려 3회 우승을 거머쥔 뭄바이 인디언스 팀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뭄바이 인디언스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크리켓 팀 중 하나로 다큐멘터리에는 인도 대륙을 사로잡은 스포츠인 크리켓에 열광하는 인도 사람들의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2018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경기장 안팎에서 사력을 다하는 선수들과 스태프, 그리고 경영진의 모습 또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이다. 낯설고 새로운 크리켓의 세계에 빠져보자!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The Boy Who Harnessed the Wind) – ‘노예 12년’ 치웨텔 에지오포의 첫 장편 데뷔작

 

공개일: 3월 1일 / 113분
출연: 치웨텔 에지오프, 맥스웰 심바 외
#실화바탕 #가족 #독립 #정치 #감동

기근에 허덕이는 말라위 카숭구의 한마을. 그곳에 사는 열세 살 소년이 가족과 마을을 구할 엄청난 계획에 착수한다. 온갖 난관을 뚫고, 소년은 희망을 불러올 수 있을까. 14살의 나이에 풍차를 세워 전기를 만들어 세상을 놀라게 한 윌리엄 캄쾀바의 실화를 바탕으로 ‘노예 12년’ 치웨텔 에지오포가 첫 장편 영화 연출에 도전했다. 선댄스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어 호평을 받았다.

 

 

 

시크릿 시티(Secret City) 시즌 2 – ‘프린지’ 애나 토브 주연, 호주 정치 스릴러

 

공개일: 3월 6일 / 50분 내외, 6부작
출연: 애나 토브, 재키 위버, 댄 와일리 외
#미스터리 #호주 #정치

크리스 울만과 스티븐 루이스가 쓴 소설 『The Marmalade Files and The Mandarin Code』를 원작으로 음모와 배신, 거짓과 살인이 얽힌 이야기를 그린 정치 스릴러 드라마. [프린지]로 친숙한 애나 토브가 두려움을 모르는 기자 해리엇 덩클리 역을 맡아 진실을 찾기 위해 호주 정치권력의 중심에 다가선다. [하우스 오브 카드] 같은 정치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도전해보자.

 

 

 

잭 모턴과 언더월드(The Order) – 비밀 결사단에서 벌어지는 판타지 호러

 

공개일: 3월 7일 / 10부작
출연: 제이크 맨리, 세라 그레이, 맷 플레워 외
#비밀클럽 #캠퍼스 #공포 #늑대인간 #미스터리 #초자연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비밀 결사단에 가입한 대학생 잭 모턴의 이야기. 벨그레이브 대학에 입학한 잭 모턴에게 첫날부터 수많은 위험과 고난이 몰려온다. 마법 결사단과 늑대 인간 사이에 방황하는 잭은 무사히 가족의 비밀을 알아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