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후아니타(Juanita) – 훌쩍 떠난 여행에서 희망을 찾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89분
출연: 알프리 우다드, 애덤비치 외
#독립 #도서원작 #감동 #로맨틱

Sheila Williams의 『Dancing on the Edge of the Roof』를 원작으로 일상에 염증을 느껴 여행을 떠난 중년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다. 가족과 일에 치여 살던 후아니타는 다 큰 자식들과 직장을 뒤로하고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몬태나주로 훌쩍 떠난다.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삶의 희망을 되찾는다. 넷플릭스 마블 드라마 [루크 케이지]에서 인상 깊은 빌런 머라이어를 소화했던 알프리 우다드가 주연을 맡았다.

 

 

 

2. 로데오 어게인(Walk. Ride. Rodeo.) – 감동 뭉클 기적 같은 실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99분
출연: 스펜서 로크, 미시 파일 외
#실화바탕 #걸파워 #감동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로데오 선수가 좌절을 극복하고 불굴의 의지로 기적을 만드는 실화를 그린다. 로데오 프로 자격증과 장학금을 위해 달려온 앰벌리 스나이더는 예상치 못한 끔찍한 사고로 더 이상 두 다리를 쓸 수 없게 된다. 하지만 좌절과 포기를 모르는 앰벌리는 가족들의 도움을 받으며 절망을 딛고 로데오 대회 출전을 준비한다. 놀라운 감동 실화를 만나보자.

 

 

 

3. 포뮬러 원: 본능의 질주(Formula 1: Drive to Survive) – F1, 가장 빠른 자들의 목숨을 건 질주가 시작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35분 내외, 10부작
#자동차 #다큐시리즈 #스포츠 #흥미진진

[포뮬러 원: 본능의 질주]는 FIA(국제자동차연맹)가 인정하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포뮬러 원의 2018 시즌을 밀착 조명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최첨단 자동차로 엄청난 속도와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이는 F1 최고의 드라이버들과 항상 함께 하는 팀원들, 그리고 가족까지 지금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포뮬러 원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뮤지션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짧고 굵은 생을 다룬 다큐멘터리 [에이미]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던 제임스 게이 리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아드레날린 넘치는 질주를 선보인다.

 

 

 

4. 마드무아젤: 위대한 유혹(Mademoiselle de Joncquières)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109분
출연: 세실 드 프랑스, 에두아르 베르 외
#프랑스 #시대극 #로맨틱 #복수 #독립

젊은 미망인 라 폼므레는 바람둥이 후작의 구애에 넘어가지만, 이내 농락당하고 만다. 사랑에 상처받은 그녀는 마드모아젤 드 종키에르와 어머니와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파멸을 향한 계획, 애정과 유혹의 게임,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5. 불멸의 주인(Yasamayanlar) – 터키에서 온 뱀파이어 드라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45분 내외, 8부작
출연: 케렘 뷔르신, 엘친 상구, 비르칸 소쿨루 외
#터키 #공포 #뱀파이어 #판타지

이스탄불을 배경으로 뱀파이어 전쟁을 그린다. 영생을 꿈꾸는 뱀파이어 지도자 드미트리. 미아는 자신을 뱀파이어로 만든 드미트리를 찾아 파괴하기 위해 젊은 저항군과 함께 한다. 200년을 기다린 미아의 복수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6.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After Life) – 이제부터 내 멋대로 할 거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30분 내외, 6부작
출연: 리키 저베이스, 톰 배즈든, 토니 웨이
#블랙코미디 #냉소적 #영국

지역 신문기자 토니는 아내가 세상을 떠나고 홀로 남겨진 후 깊은 상실감에 빠진다. 완벽한 인생은 끝났다고 생각한 그는 성격이 돌변하고, 몇 차례 자살 시도 끝에 이제부터 내키는 대로 말하고 멋대로 행동하겠다고 결심한다. 토니는 세상을 벌하겠다고 고약하게 굴지만, 마음먹은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이전의 착한 토니를 기억하는 친구들이 방해하기 때문이다.

 

 

 

7. 섀도우(Shadow) –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무적 히어로가 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8일 / 45분 내외, 8부작
출연: 팰런스 들라들라, 카투 라마불라나 외
#남아프리카공화국 #액션 #형사 #범죄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의 전직 형사인 섀도우가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약자의 편에 서서 범죄에 맞서는 활약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어린 시절 우연히 낙뢰를 맞고 고통을 느낄 수 없게 된 주인공 섀도우의 흥미로운 설정에서 출발한 [섀도우]는 총격전부터 육탄전까지 화려하고 눈을 뗄 수 없는 액션들로 가득하다. 어떤 아픔도, 통증도 못 느끼는 전직 경찰 섀도우가 펼치는 현실감 넘치는 액션과 빠른 전개의 이야기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8. 트리플 프런티어(Triple Frontier) – 은퇴한 특수부대 요원, 마약 카르텔의 돈을 건드리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3일 / 125분
출연: 벤 애플렉, 오스카 아이삭, 찰리 허냄 외
#액션 #범죄 #멀티캐스팅 #흥미진진

남미 카르텔이 숨겨둔 거액의 현금을 노리는 전직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 조국을 위해 헌신했던 이름 없는 영웅들, 하지만 정작 현실은 자식의 대학 등록금도 마련하지 못해 쩔쩔맬 뿐이다. 이제 그들은 처음으로 국가가 아닌 자신들을 위해 목숨을 건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시작한다. 남미 마약왕의 돈을 훔치기 위해 다시 뭉친 이들은 왕년의 실력을 발휘해 속전속결로 미션을 완수해가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고 그들의 탄탄했던 의리마저 흔들리기 시작한다. [마진 콜: 24시간, 조작된 진실]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J.C. 챈더가 연출을 맡았다. 벤 애플렉, 오스카 아이삭, 찰리 허냄, 페드로 파스칼, 가렛 헤드룬드, 아드리아 아르조나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