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데스 + 로봇(Love, Death & Robots) – 데이비드 핀처와 팀 밀러가 뭉친 성인용 애니메이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15분 내외, 18부작
출연: 토퍼 그레이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 게리 콜 외
#공포 #청불 #애니메이션 #사이버펑크 #액션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담은 연작 시리즈. SF와 판타지, 호러, 코미디를 망라하는 대담하고 파격적인 18개의 이야기가 사랑과 죽음, 로봇을 주제로 다양하게 펼쳐진다. [하우스 오브 카드] 시리즈와 영화 [나를 찾아줘]를 연출한 데이비드 핀처와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들이 참여해 세상에 다시 없을 독특한 애니메이션 연작 시리즈를 완성했다.

 

 

 

출동! 유후 구조대(YooHoo to the Rescue) – 깜찍한 다섯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지구 대모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14분 내외
출연: 키라 버클런드, 라이언 바틀리, 브라이스 파펜브룩 외
#우정 #아동 #한국만화 #애니메이션

한국을 대표하는 완구 및 애니메이션 기업 오로라월드의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을 기반으로 한 3D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만난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유후와 그의 친구들이 세계를 누비며 동물 친구들을 돕는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갈라고 원숭이 유후, 사막여우 패미, 흰목꼬리감기원숭이 루디, 붉은 다람쥐 츄우, 알락꼬리 여우원숭이 레미 등 각각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지구로 모험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 방송될 정도로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밌게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로보즈나(Robozuna) 시즌 2 – 소년과 로봇의 뜻밖의 우정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20분 내외
출연: 테일러 클라크-힐, 톰 클라크-힐, 라리사 머리 외
#로봇 #뜻밖의우정 #SF #만화

영국 아이티비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부모를 잃은 14살 소년 애리스턴과 그의 특별한 로봇 친구 맹글이 사람들을 억압하는 악의 제국과 로봇 군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자유를 찾고자 애쓰는 애리스턴과 맹글의 여정, 그리고 선악의 끝없는 대립을 보여준다. 엄청난 전투와 예상치 못한 장애물들이 끊임없이 주인공들을 가로막지만, 그들은 거친 모험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팀워크를 다진다.

 

 

 

아덴만의 새벽(Paskal: The Movie) – 말레이시아 전투부대의 활약을 그린 영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114분
출연: 하이룰 아즈린, 암마르 알피안, 자스민 수라야 친
#말레이시아 #전쟁 #아드레날린폭발 #액션

말레이시아의 최정예 특수 부대 앞에 거대한 임무가 주어진다. 해적으로 변신한 옛 전우의 대담한 납치극, 막을 수 있을까? 소말리아 해적에게 납치된 유조선을 구출하기 위한 말레이시아 해군 특수부대 장교 아르만과 동료들의 긴박했던 작전을 담은 실화를 토대로 한 영화.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If I Hadn’t Met You) – 평행 우주에서는 당신을 살릴 수 있을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50분 내외, 10부작
출연: 파블로 데르키, 메르세데스 삼피에트로, 안드레아 로스 외
#불후의사랑 #스페인 #SF #현실붕괴 #로맨틱

자동차 사고로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이를 잃은 남자 에두아르트가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기 위해 평행 우주로 떠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사고 후 죄책감에 시달리던 남자는 우연히 우주를 넘나들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고 가족이 안전하게 있는 또 다른 차원의 평행 우주를 찾아 헤매게 된다. 스릴러 영화 [줄리아의 눈]에서 이반 역을 맡았던 파블로 데르키가 에두아르트 역을 맡아 우주를 뛰어넘는 마음 절절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애초에 아내를 만나지 않았다면, 이 비극도 없었을까?

 

 

 

퀴어 아이(Queer Eye) – LOVE YOURSELF 당신은 소중하니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45분 내외, 8부작
출연: 바비 버크, 카라모 브라운, 탠 프랜스 외
#메이크오버 #에미상수상작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영미권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리얼리티쇼 [퀴어 아이]가 시즌 3로 돌아온다. 2000년대 초반 방영된 에미 수상작 [퀴어 아이 포 더 스트레이트 가이]를 리메이크한 [퀴어 아이]는 음식, 인테리어, 문화, 외모, 패션 다섯 분야를 담당하는 다섯 명의 게이가 자신을 돌보지 못한 채 살아가는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 그들의 일상, 패션, 공간, 식생활 등 모든 것을 바꿀 수 있게 도와주는 과정을 담아낸다. 게이 멘토들의 구성은 물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인공들까지 다양성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삶을 바꾸려는 주인공들의 열정적인 태도와 감동적인 사연까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퀴어 아이]에 빠져보자.

 

 

 

턴 업 찰리(Turn Up Charlie) – 세련된 비트 위로 흐르는 감동 & 코미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30분 내외, 8부작
출연: 이드리스 엘바, 파이퍼 페라보, J. J. 필드 외
#버디 #가족 #드라메디 #영국 #코미디

잘 나가던 시절의 추억을 먹고 사는 한물간 DJ 찰리의 재기를 다룬 오리지널 시리즈. 찰리는 세계 정상급 DJ 친구 세라가 일을 준다고 하자 이를 덥석 받아들이지만, 사실 그의 역할은 문제아 딸 개비를 돌보는 보모 일이다. 영국 수사물 [루터]로 제69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 미니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토르’ 시리즈의 헤임달 역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을 맡아 그가 그려낼 코믹한 새 캐릭터에 관심이 쏠린다. 절대 만만치 않은 꼬마 아가씨를 따라다니며 체면도 허영도 날려버린 찰리가 과연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확인해보자.

 

 

 

번 아웃(Burn Out) – 뒷골목 어둠의 세계로 위험한 질주가 시작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5일 / 103분
출연: 올리비에 라부르댕, 프랑수아 시빌, 마농 아젬 외
#마약왕 #이민자 #프랑스 #모터사이클 #갱스터 #프랑스

피에르 니니 주연의 스릴러 [완벽한 거짓말]을 연출한 얀 고즐란 감독의 영화. 최고의 슈퍼바이크 레이서를 꿈꾸는 토니는 레일라와 소피앵을 구하기 위해 뒷골목 지하 세계에 발을 들인다. 정해진 트랙 없는 위험한 질주가 시작된다.

 

 

 

초록문 클리닉(Green Door) – 클리닉을 찾는 특별한 손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6일 / 6부작
출연: 샤오징텅, 궈비팅, 정이눙 외
#대만 #유령 #드라메디 #심리 #서늘 #도서원작

심리학자 쑹옌이 미국에서 고국으로 돌아와 타이베이 번화가에 초록문 클리닉을 개원한다. 그런데 하나같이 이상한 환자만 찾아온다. 여자 몸에 빙의한 남자, 기억상실증에 걸린 귀신, 첫사랑을 잊지 못한 할머니 영혼. 대체 이 클리닉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는 걸까.

 

 

 

에이미 슈머: 성장 코미디(Amy Schumer Growing) – 여성이 말하는 연애와 결혼, 임신의 모든 것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19일
출연: 에이미 슈머
#스탠드업 #버라이어티 #도발적인 #정치 #코미디

불러오는 배도, 끝날 줄 모르는 입덧도, 그녀의 도발을 막을 순 없다. 대담하고 적나라한 농담이 트레이드 마크인 에이미 슈머가 시카고 극장을 가득 메운 관중 앞에서 새로운 넷플릭스 코미디 스페셜을 선보인다. 여성의 입장에서 들려주는 연애와 결혼, 임신과 성장 그리고 섹스의 모든 것! 진솔하고 도발적이며 통쾌한 웃음이 가득한 스탠드업 코미디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