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파트 3(Money Heist) – 그들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9일 / 45분 내외, 8부작
출연: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에미상수상작 #스페인 #범죄 #형사 #멜로
비슷한 콘텐츠: ‘오션스’ 시리즈, 나르코스, 나우 유 씨 미

1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된 세기의 강도. [종이의 집]은 교수라 불리는 기발한 천재의 주도하에 모인 범죄자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상대로 인질극을 벌이며 거액의 돈을 빼돌리는 기상천외한 범죄를 담아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탈출에 성공한 범죄자들은 과연 그들이 원하는 삶을 살고 있을까? [종이의 집] 파트 3는 도피 생활을 하던 중 검거된 리오를 구출하기 위해 다시 뭉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개인 신상 정보 노출을 막기 위해 서로를 도시 이름으로 부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수많은 경우의 수를 내다보는 천재 교수의 활약,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제46회 국제 에미상에서 베스트 드라마 시리즈 부문을 수상했다.

 

 

 

퀴어 아이 시즌 4(Queer Eye) – 자신을 더 사랑하는 방법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9일
출연: 바비 버크, 커라모 브라운, 탠 프랜스 외
#메이크오버 #라이프스타일 #에미상수상작 #리얼리티 #LGBTQ #가슴뭉클
비슷한 콘텐츠: 셀링 선셋,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성 소수자 남성 다섯 명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과 함께 외모는 물론 긍정적인 사고방식까지 가질 수 있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쇼. 앤터니 퍼로스키(음식 & 와인), 바비 버크(인테리어 디자인), 커라모 브라운(문화), 조너선 밴 네스(외모 관리), 탠 프랜스(패션)는 전문적인 조언뿐만 아니라 의뢰인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며 새로운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 시즌 4에서는 남들에겐 헌신적이지만 자신은 늘 뒷전인 고등학교 선생님, 90년대 헤어스타일과 화장을 고수하는 의뢰인 등 새로운 사연이 등장한다. 에미상을 수상한 원작 TV 시리즈 [퀴어 아이 포 더 스트레이트 가이]의 리부트 프로그램으로, 원작 제작자 데이비드 콜린스가 총괄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인간의 진면목과 가치, 서로 다름에 대한 수용과 공존의 의미를 깨닫게 하는 훈훈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자.

 

 

 

타이프라이터(Typewriter) – 허무맹랑한 믿음이 섬뜩한 현실이 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9일 / 5부작
출연: 아르나 샤르마, 아리안시 말비야, 미카일 간디 외
#공포 #그들만의비밀 #색다른이야기 #스릴러 #인도
비슷한 콘텐츠: 힐 하우스의 유령, 구울, 신성한 게임

바르데즈 빌라의 전설이 되살아난다. 인도 호러 시리즈 [타이프라이터]는 인도 고아 지역의 귀신 들린 집과 기이한 책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통된 연관성을 지닌 세 명의 죽음을 조사하는 경찰과 호기심 많은 다섯 명의 아이들, 그리고 귀신 들린 집에 이사 온 새로운 가족들. 귀신 들린 집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빤스맨의 위대한 모험 시즌 3(The Epic Tales of Captain Underpants) – 장난꾸러기 두 친구의 특별한 모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9일 / 24분, 13부작
출연: 냇 팩슨, 제이 그래그나니, 라몬 해밀턴 외
#학교 #슈퍼히어로 #로봇 #코미디 #애니메이션 #동화원작 #어린이
비슷한 콘텐츠: 핑키 멀링키, 호기심 몬스터 부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데이브 필키의 동화 원작, 드림웍스 [빤스맨의 위대한 모험]은 장난꾸러기 조지와 해롤드의 모험을 그린다. 짓궂은 장난과 만화를 좋아하며, 교장 선생님의 골칫거리라는 공통점으로 떼려야 뗄 수 없는 단짝. 두 친구는 자칭 명작 만화 시리즈를 만드는데, 그들의 엉뚱한 만화보다 일상이 더욱 황당한 모험으로 가득하다. 그리고 곤경에 처할 때면, 그 만화 속 주인공을 부른다. 도와줘, 빤스맨!

 

 

 

세인트 세이야: 12궁의 기사단(Saint Seiya: Knights of the Zodiac) – 1980년대 인기 만화가 3D 에니매이션으로 돌아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9일 / 12부작
출연: 브라이슨 보거스, 에밀리 네베스 외
#일본소년만화 #열혈도전 #판타지 #애니메이션
비슷한 콘텐츠: 블리치, 데스 노트, 이누야사

[닥터 슬럼프], [북두의 권]과 함께 1980년대 주간소년점프를 대표하는 만화. [세인트 세이야: 12궁의 기사단]은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전쟁의 여신 아테나와 이를 수호하는 12궁의 기사단의 이야기로 3D 애니메이션으로 리메이크했다. 12궁의 기사단은 불길한 예언이 떠돌자 수백 년 만에 부활한 아테나 여신을 지키기 위해 힘겨운 싸움을 시작한다.

 

 

 

거대한 해킹(The Great Hack) – 디지털 시대, 우리의 정보가 침해당하고 있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24일 / 15세, 113분
감독: 카림 아메르, 지한 누자임
#내부고발자 #시스템에맞서싸우는 #논쟁을부르는 #도발 #다큐멘터리
비슷한 콘텐츠: 검은돈, 트럼프: 미국인의 꿈

데이터가 석유를 능가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산으로 등극했다. 이제 데이터는 문화적, 정치적 전쟁을 위해 무기화되고 있다. 도처에서 우리의 내밀한 개인 정보를 장악하려는 경쟁이 진행 중이다. 카림 아메르와 제한 누젬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거대한 해킹]은 이러한 데이터 착취의 어두운 세계를 폭로한다. 2016년 미국 대선 이후 충격적 파장을 일으킨 케임브리지 애널리티카와 페이스북 스캔들에 연루된 핵심 인물들을 이례적으로 집중 조명한다. 시민의 일거수일투족을 수집한 테이터 분석회사. 그들은 누구를 위해 누구와 함께 일했을까?

 

 

 

어나더 라이프(Another Life) – 미지의 위험이 기다리는 우주 여행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25일 / 10부작
출연: 케이티 새코프, 저스틴 채트윈, 사무엘 앤더슨
#SF #스릴러 #우주여행 #긴장감
비슷한 콘텐츠: 나이트 플라이어,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우주 비행사 니코가 동료들과 함께 외계 유물의 기원을 찾으면서 마주하는 위험천만한 사건을 그린 드라마. 거대한 외계 물체가 지구에 착륙하고, 그 물체가 보내는 신호를 따라 외계 생명체의 흔적을 추적한다. 우주로 떠나는 니코와 대원들은 상상 밖의 미지의 위험에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