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금)~10월 3일(목) 넷플릭스 신작

 
 
문 섀도우(In the Shadow of the Moon) – 내 눈앞에서 죽은 범인이 9년 만에 다시 나타났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9월 27일 / 15세, 115분
출연: 보이드 홀브룩, 마이클 C. 홀, 클레오파트라 콜먼
현실붕괴 #SF #스릴러 #시간여행 #미국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포인트 블랭크, 벨벳 버즈소, 하이웨이맨


경찰 토마스 록하트가 미스터리한 연쇄살인범을 뒤쫓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경찰 토마스 록하트는 9년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연쇄 살인범을 추적한다. 가까스로 범인을 찾지만, 그의 눈앞에서 범인이 죽고 만다. 그런데 9년 후 자신의 눈앞에서 죽었던 연쇄살인범이 살아 돌아온다.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범인을 잡기 위해 집착하던 록하트는 결국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봉착한다. [스테이크 랜드], [콜드 인 줄라이] 등 스릴러 영화를 연출했던 감독 짐 미클이 제작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문 섀도우]가 심장이 쫄깃한 스릴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더 폴리티션(The Politician) – 백악관으로 가기 위한 첫 발걸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9월 27일 / 8부작
출연: 벤 플랫, 기네스 팰트로, 제시카 랭
10대 #하이스쿨 #엉뚱 #정치 #드라메디 #LGBTQ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글리, 엘리트, 가십 걸,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어린 시절부터 대통령이 되길 꿈꿨던 고등학생 페이튼 호버트가 학교 회장 선거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토니어워즈에서 6관왕을 수상한 뮤지컬 [디어 에반 한센]으로 스타덤에 오른 벤 플랫이 주인공 페이튼 호버트 역을, 그와 대적하는 또 다른 학생회장 후보 아스트라드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의 연인 메리로 사랑받은 루시 보인턴이 연기한다. 서로를 탈락시키기 위해 쉬지 않고 비방전을 벌이는 두 사람이 영락없이 현실 정치판을 떠올리게 하며 위트 넘치는 풍자를 선보인다. 인기 드라마 [글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제작자 라이언 머피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강력한 리더십, 확고한 권리, 시민의 담론, 정치적 올바름을 공약으로 내걸며 승승장구할 것만 같았던 페이튼 호버트의 학생회장 도전기가 어떤 결과를 맞이할까.

 

 


피의 시인(Bard of Blood) – 인도에서 온 첩보 액션 드라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9월 27일 / 7부작
출연: 임란 하시미, 비니트 쿠마르, 소비타 둘리팔라
액션 #스파이 #인도 #스릴러 #다크 #소설원작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신성한 게임, 델리 크라임, 레일라 


빌랄 시디키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비공식 임무에 나서는 스파이의 이야기를 그린다. 인질 구출 작전에 유능한 전직 요원 카비르는 수년 전 비극으로 끝난 임무의 기억을 떠올리는 발루치스탄에서 비밀리에 새로운 인질 구출 작전을 투입된다. 그는 과연 불행한 과거와 마주하고 위험한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스카이라인(Skylines) – 단지 정상에 오르고 싶었을 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9월 27일 / 6부작
출연: 에딘 하사노비치, 페리 바우마이스터, 무라탄 무슬루
힙합 #독일 #형사 #범죄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베를린의 개들, 오자크, 수부라 


화려해 보이는 랩퍼들의 삶, 보이는 그대로가 진실일까? [스카이라인]은 독일 유명 레코드사인 스카이라인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전도유망한 젊은 힙합 프로듀서가 독일 최고 레코드사인 스카이라인과 계약하며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지만, 갱스터였던 음반사 사장의 형이 15년 만에 나타나며 꿈의 종착지인 줄 알았던 곳은 마약 사업의 중심지로 전락하고 만다. 모두 정상에 오르길 원하는 화려한 세계에서 힙합씬과 범죄조직, 대형 금융 세계가 충돌하며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디스 이즈 퍼스널: 모두의 자유(This Is Personal) – 트럼프 대통령이 촉발한 ‘여성 행진’의 현 위치는 어디일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9월 27일 / 15세, 98분
감독: 에이미 버그
논쟁적 #정치 #다큐멘터리 #도발 #미국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글로리아 올레드: 약자의 편에 선다, 미국 수정헌법 제13조,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 


트럼프 대통령의 여성 혐오적 발언이 촉발한 ‘여성 행진’의 현 위치는 어디일까? [디스 이즈 퍼스널: 모두의 자유]는 지도부의 두 중심인물을 집중 조명해 여성 운동의 현재와 미래를 그려본다. 여성, 인종, 이민과 시민권 상태, 빈부 등 다양한 요소의 차이와 기득권의 억압으로 인해 미국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의 민권 개선을 주창하는 여성 행진 조직의 두 여성 지도자의 애환과 활동을 역동적 내용과 영상으로 담아낸다.

 

 


카르멘 산디에고(Carmen Sandiego) 시즌 2 – 사악한 범죄 집단 바일의 음모를 막아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일 / 10부작
출연: 지나 로드리게스, 핀 울프하드, 애비 트롯
애니메이션 #모험 #범죄 #주체적인_여성 #음모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우주의 전사 쉬라,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마음먹는 것은 뭐든 훔칠 수 있는 카르멘 산디에고가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빨간색 코트를 휘날리며 범죄 집단의 장물을 훔쳐 피해자에게 돌려준 현대판 로빈 후드 카르멘 산디에고는 든든한 조력자와 함께 사악한 범죄 집단 바일의 음모에 다가선다.

 

 


리빙 언도큐먼티드: 표적이 된 사람들(Living Undocumented) – ‘아메리칸 드림’은 어디로?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2일 / 8부작
이민자생활 #다큐시리즈 #시스템에맞서는 #정치 #사회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하늘 높이: 국경의 철새들, 체념 증후군의 기록, 조이, 미국 시민권 프로젝트 


셀레나 고메즈가 제작에 참여한 [리빙 언도큐먼티드: 표적이 된 사람들]은 미국의 바뀐 이민 정책이 불법 이민자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다. 추방의 위기를 안고 사는 불법 체류자 여덟 가족의 험난하고 절박한 여정을 따라 복잡한 미국 이민 제도를 조명하고, 지난 몇 년간 부정적인 의미가 변질된 ‘이민자’의 삶을 기록한다.

 

 


여섯 개의 추억(Seis Manos) – ‘캐슬바니아’를 제작한 파워하우스 스튜디오의 신작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3일 / 8부작
출연: 아이슬린 데르베스, 마이크 콜터, 조니 크루즈
애니메이션 #1970년대 #폭력 #멕시코 #초자연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캐슬바니아, 아프로 사무라이, 간츠: O 


1970년대 멕시코의 가상 도시 산 사이먼을 배경으로 중국 무술 훈련을 받으며 성장한 세 제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사부의 가르침대로 살고 싶었지만 마약왕과 괴물들의 습격으로 멘토가 살해되자 복수에 나서기로 하는데, 미국 DEA와 멕시코 경찰도 마약왕을 뒤쫓고 있다.

 

 

*9월 28일: 나이트 스쿨
*9월 30일: 카페 소사이어티, 가려진 시간, 투 오이스 본, 영국 남자처럼 사랑하는 법
*10월 1일: (영화) 남한산성, 엣지 오브 투모로우, 애나벨, 런 올 나이트, 크리스틴, 다크 시티, 희생부활자, 포세이돈, 아이 엠 샘 / (드라마) 시그널, 또! 오해영, The K2, 치즈 인 더 트랩, 시카고 타자기, 싸우자 귀신아, 터널, 내일 그대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