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교황(The Two Popes) – 두 교황의 가장 공적이고도 사적인 이야기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0일 / 12세, 126분
출연: 조나단 프라이스, 안소니 홉킨스
#실화 #종교 #위트 #우정 #가슴뭉클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더 킹: 헨리 5세, 더 크라운

자진 사임으로 바티칸을 뒤흔든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그 뒤를 이은 교황 프란치스코의 실화를 담은 작품. 2005년 교황으로 선출되었으나 가톨릭 역사상 처음으로 지난 2013년 자진 사임한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그 뒤를 이어 예수회 출신 최초로 교황이 된 제266대 교황 프란치스코의 이야기를 그린다. 안소니 홉킨스가 베네딕토 16세 교황으로, 조나단 프라이스가 프란치스코 교황으로 분해 놀라운 싱크로율과 탁월한 연기로 호평과 공감을 이끌어낸다. [시티 오브 갓]으로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던 페르난두 메이렐리스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실화 바탕의 이야기를 더욱 사실감 있게 전한다. 제77회 골든글로브 어워드 후보 발표에서 극영화 부문 작품상, 남우주연상(조나단 프라이스), 남우조연상(안소니 홉킨스), 각본상 등 총 4개 주요 부문 후보에 올랐다.

위쳐(The Witcher) – 거대한 판타지의 문이 열린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0일 / 8부작
출연: 헨리 카빌, 프레이아 앨런, 아냐 칼로트라
#판타지 #소설원작 #휘황찬란한 #흥미진진 #액션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루시퍼, 샨나라 연대기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을 이을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쳐]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다.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 『위쳐』가 원작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신비로운 비주얼, 생생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퍼맨] 시리즈의 헨리 카빌이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될 수밖에 없었던 위쳐 게롤트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Lost in Space) – 친구이자 생존의 열쇠, 로봇을 찾아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4일 / 10부작
출연: 몰리 파커, 토비 스티븐스, 맥스웰 젱킨스
#서스펜스 #외계인 #SF #우주 #가족 #액션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마스: 새로운 시작,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새로운 삶을 찾아 우주로 떠난 후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로빈슨 가족의 생존을 위한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965년부터 1968년까지 미국 CBS를 통해 방영된 동명의 SF 시리즈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광활한 우주를 담은 흥미로운 볼거리는 물론 로빈슨 가족의 생존기와 끈끈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는 인류 최초로 우주선을 범선으로 개조해 더 나은 여정을 기대하는 로빈슨 가족을 비웃기라도 하듯 대형 폭포부터 공룡이 날뛰는 사막, 괴물의 등장까지 점차 거대해지는 위험을 예고한다. 과연 윌 로빈슨은 사라진 친구이자 생존의 열쇠인 로봇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망망대해 우주에 로빈슨 가족의 구조 요청은 과연 닿을 수 있을 것인지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존 멀레이니와 도시락 친구들(John Mulaney & the Sack Lunch Bunch)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4일 / 70분
출연: 존 멀레이니, 알렉산더 벨로, 타일로 버크
#엉뚱기발 #풍자 #어린이 #가족 #코미디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존 멜레이니 컴 백 키드, 내 이웃이 되어 줄래요?

에미상 수상 코미디언 존 멀레이니가 펑키한 야외 세트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 어린이들이 유명 게스트들과 자신의 감정을 노래하는 모습을 통해 지나간 텔레비전 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37세의 존 멀레이니와 8~13세의 도시락 친구들이 데이비드 번, 토니상 수상자 안드레이 드실즈, 나탸샤 리온, 애널리 애슈퍼드, 셔린 피멘텔, 리처드 카인드, 그리고 영화 [조디악]의 제이크 질렌할 등 유명 게스트들이 스페셜 프로그램에 함께한다. 브로드웨이급 명연기부터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코미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어린이와 어른들의 깊은 생각, 종이 죽 공작 등 재미있고 즐겁고 또 음악도 있고,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놀랍게도 심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