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금) ~ 5월 26일(화) 넷플릭스 신작

러브버드(The Lovebirds) – 결정적 순간이 관계를 정의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2일 (금) / 86분, 청불
출연: 이사 레이, 쿠마일 난지아니, 폴 스팍스
#엉뚱기발 #액션코미디 #도주 #범죄 #커플 #타임리미티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머더 미스터리, 나를 차버린 스파이, 디스 민즈 워

이별을 향해 달려가던 커플이 의도치 않게 살인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알콩달콩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지브란과 레일라니의 행복은 길지 못했다. 사사건건 서로의 말과 행동에 브레이크를 거는 관계에 지쳐가기 시작하던 중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리고 살인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누명을 벗기 위해 진범을 찾아 떠난 두 사람은 극단적이고 우스꽝스러운 상황들과 맞닥뜨리고 결백을 입증할 기회는 점점 멀어져만 간다. 두 사람은 결백을 입증하고 소원했던 관계도 회복할 수 있을까? 영화 [빅 식], [스투버], 드라마 [실리콘 밸리]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쿠마일 난지아니가 지브란 역을, 드라마 [인시큐어]와 유튜브 오리지널 [뭔가 어색한 흑인 소녀]의 이사 레이가 레일라니 역을 맡아 ‘러브버드’다운 열렬한 사랑부터 아슬아슬한 권태기, 함께 역경을 헤쳐가는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셀링 선셋(Selling Sunset) 시즌 2 – 화려한 인생을 파는 그녀들이 돌아왔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2일(금) / 8부작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버라이어티 #직장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퀴어 아이, 도전! 협소 주택, 도전! 꽃들의 전쟁

LA의 고급 부동산 업계를 배경으로 꿈과 성공, 사랑을 좇는 엘리트 중개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리티 쇼. LA 최고의 부동산 회사 오펜하임 그룹에서 일하는 7명의 공인 중개사들은 중개비만 100만 달러에 달하는 초대형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매번 치열하게 경쟁한다.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동료에게도 인정사정없는 이들의 살벌한 대결과 첨예한 갈등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일과 사랑 그 무엇도 놓칠 수 없는 이들의 강렬한 로맨스와 시선을 압도하는 초호화 저택들 그리고 화려한 LA 라이프까지, 최고급 주택과 화려한 삶을 판매하는 이들의 드라마틱한 나날에 눈을 뗄 수 없게 될 것이다.

컨트롤 Z(Control Z) – 정체불명 해커를 추적하는 아웃사이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2일(금)
출연: 아나 발레리아 베세릴, 마이클 론다, 양켈 스테반
#10대 #그들만의_비밀 #하이스쿨 #우정 #멕시코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블랙 미러, 가십 걸, 너브,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인기 학생들이 괴롭힘을 당하고, 왕따들이 명예를 회복한다. 의문의 해커가 학생들의 내밀한 비밀을 퍼뜨리면서, 나시오날 고등학교의 인기 구도가 역전된다. 전교생이 서로를 의심하는 상황에 이르자, 자발적 외톨이 소피아는 비밀이 더 퍼지기 전에 해커를 잡기로 한다. 평소 단련한 추리력을 바탕으로 촌각을 다투는 추적을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사람과 사귀고 공감하는 법을 배운다. 어쩌면, 사랑에 빠지는 일도 생길지 모르겠다.

히스토리 101(History 101) – 인류의 역사를 바꾼 순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2일(금)
#다큐시리즈 #역사 #영국 #사회문화 #매혹적인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익스플레인 시리즈, 10대 사건으로 보는 제2차 세계대전, 아폴로 11

우주를 향한 여정, 평등을 위한 투쟁, 역사를 바꾼 발견. 인류의 역사를 바꾼, 사회운동과 과학의 발전과 놀라운 발견에 관한 모든 것을 인포그래픽과 생생한 기록 영상으로 전한다. 이만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수업이 또 있을까?

베탈: 악마의 군단(Betaal) – 지옥이 문이 열렸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4일(일)
출연: 비니트 쿠마르, 수치트라 필라이
#무서운_이야기 #공포 #좀비 #인도 #액션스릴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워킹 데드, 킹덤, 구울

터널 공사를 앞두고 경찰과 주민들이 부딪힌다. 오랜 저주가 봉인된 터널의 문이 열리는 것을 막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물러나지 않는 경찰에게 최후의 경고를 하지만, 역부족이다. 결국 터널 문이 열리고 우려했던 사태가 벌어진다. 잠들어 있던 영국군의 혼령이 깨어나 비극이 온 마을을 덮친다. 저주의 사슬을 끊을 수 있을까?

설국열차(Snowpiercer) – 얼어붙은 지구, 전 세계를 달리는 설국열차!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5일(월) / 10부작
출연: 제니퍼 코렐리, 다비드 디그스, 미키 섬너
#디스토피아 #은밀한 #다크 #사이버펑크 #SF스릴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영화 설국열차, 12 몽키즈, 반 헬싱, 3%

기상이변으로 꽁꽁 얼어붙은 지구에서 마지막 기회인 열차에 탑승한 이들이 겪는 계급 투쟁과 사회적 불평등 그리고 생존에 대한 이야기.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 영화 [설국열차]의 봉준호 감독과 박찬욱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했고, 제니퍼 코넬리가 설계자 윌포드를 대변하는 열차의 실질적인 관리자 멜라니 역을 맡았다. [설국열차]는 5월 25일에 1, 2화 공개 후 매주 월요일에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해나 개즈비: 나의 더글러스(Hannah Gadsby: Douglas) – 발칙한 상상력이 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6일(화) / 72분
출연: 해나 개즈비
#스탠드업 #위트 #아트 #미국 #역사 #버라이어티 #코미디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해나 개즈비 나의 이야기

장르의 틀을 깬 [해나 개즈비: 나의 이야기]로 코미디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에미상과 피버디상을 수상했던 해나 개즈비가 돌아온다. 이번 공연은 반려견 ‘더글러스’가 영감을 주길 바라며 제목에 반려견 이름을 붙였단다. 반려견 공원에서 출발해 르네상스의 전성기를 거쳐 이름 없는 상자로 이어지는 파란만장한 웃음 여정. 더글러스를 뮤즈로 삼아 진행한 세계 투어 중 마지막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생생히 카메라로 담았으며, 재기 발랄하고 기상천외한 유머는 관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