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금) ~ 6월 14일(일) 넷플릭스 신작

숲(The Woods) – 진실을 밝히기 위해 어디까지 갈 것인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12일(금) / 6부작
출연: 그제고시 다미엥츠키, 아그니에슈카 그로호프스카
#불길한 #점입가경 #긴장감 #미스터리 #드라마 #다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발할라 살인, 진실의 늪, 검은 미로, 죄인

넷플릭스의 두 번째 폴란드 오리지널 시리즈인 [숲]은 25년 전 여동생 실종 사건으로 괴로워하던 검사 파베우가 여동생의 실종과 함께 묻혔던 비밀과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1994년, 여름 캠프에 갔던 파베우의 여동생은 밤중에 숲에 갔다 돌아오지 못한다. 그로부터 25년 뒤, 여동생이 사라졌던 숲에서 한 남자가 살해된 채로 발견되고, 그가 파베우의 여동생과 함께 실종됐던 소년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파베우는 여동생 실종 사건과 관련된 증거들이 하나둘 드러나자 여동생이 아직 살아있을 수 있다는 희망을 품기 시작한다. 하지만 증거와 함께 파베우의 가족들이 숨겨왔던 위험한 비밀 또한 드러나며 그는 한순간에 무너질 위기에 처한다.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할런 코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숲]은 엄청난 몰입감과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Da 5 블러드(Da 5 Bloods) – 마침내 오늘, 그날이 왔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12일(금) / 155분, 청불
출연: 델로이 린도, 조너선 메이저스, 클라크 피터스, 채드윅 보스만
#전쟁 #우정 #도전 #드라마 #트레저헌트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블랙클랜스맨, 내 이름은 돌러마이트, 비스트 오브 노 네이션, 지옥에서 온 전언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스파이크 리 감독이 넷플릭스에 상륙한다. [Da 5 블러드]는 네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참전 용사들이 분대장의 유해와 숨겨둔 황금을 찾기 위해 베트남 정글로 들어가 펼치는 수색 작전을 그린 영화다. 젊은 시절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폴, 오티스, 에디, 멜빈은 베트남에 두고 온 분대장의 유해와 함께 아무도 모르게 깊이 묻어뒀던 보물을 찾기로 마음먹는다. 이제 노장이 된 그들은 다시 돌아온 베트남에서 온갖 사건사고를 맞닥뜨리고 자신을 망가뜨린 기억을 떠올리며 여전히 힘겨워한다.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스만이 카리스마로 병사들을 이끌었던 분대장 역을 맡았고 델로이 린도, 클라크 피터스, 놈 루이스, 아이재이아 위틀록 주니어 등 베테랑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사회 문제를 날카로운 시선으로 다뤄온 스파이크 리 감독이 연출과 각본, 제작을 맡아 여전히 큰 문제로 남아있는 베트남 전쟁의 상흔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더 서치: 사라진 아이(The Search) – 의문투성이 실종사건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12일(금) / 6부작
출연: 다리오 야스베크, 디아나 보비오, 레히나 블란돈
#엉뚱기발 #은밀한 #쇼비즈 #부패 #풍부한감정 #멕시코 #사회문제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범죄의 기록: 비운의 후보, 마지막 핼러윈, 부패의 매커니즘

사회적 혼란을 초래했던 멕시코의 유명한 범죄 실화를 픽션으로 옮긴 앤솔로지 시리즈의 두 번째. [더 서치: 사라진 아이]는 2010년 멕시코시티 근교의 부유한 주택가에서 네 살 소녀가 실종된 사건을 다룬다. 고위 경찰과 언론이 동원된 대대적인 수사에도 사라진 아이는 흔적조차 찾을 수 없고, 촌각을 다투는 급박한 상황에서 누군가는 정치적 계산과 유명세, 특종을 노린다. 부모마저 의심스러운 사건은 멕시코 전역을 뒤흔들며 충격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

그때 그 시절 패밀리(F Is for Family) 시즌 4 – 이제는 좀 달라지려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12일 / 10부작
출연: 빌 버, 로라 던, 저스틴 롱,
#성인애니메이션 #냉소적 #선정적 #시트콤 #커플 #블랙코미디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릭 앤 모티, 브루클린 나인-나인, 70년대 쇼

정치적 올바름이나 헬리콥터 부모라는 말은 존재하지 않던 때, 실내 금연이라는 법규도 없던 시절. 애니메이션 [그때 그 시절 패밀리]는 197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아일랜드계 미국인 프랭크 머피 가족의 일상을 신랄한 풍자와 유머를 더해 펼쳐 보인다. 시즌 4는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았던 아버지와 재회하는 프랭크와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아이들, 여러 번 출산을 경험했지만 이번엔 다르길 원하는 수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작에 참여한 빌 버를 비롯해 로라 던, 저스틴 롱, 샘 록웰 등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마르첼라(Marcella) 시즌 3 –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돌아오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14일(일)
출연: 애나 프리얼
#아슬아슬한 #점입가경 #다크 #부패 #그들만의비밀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죄인, 범죄의 재구성, 더 폴

충격적인 엔딩으로 마무리했던 [마르첼라]가 세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약 2년 만에 돌아온 [마르첼라] 시즌 3는 공식적으로 사망한 마르첼라가 18개월 후 새로운 신분으로 위장하고 범죄 조직에 잠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늘 경계에서 아슬아슬한 외줄타기를 했던 그는 조직 내부에서 은밀하게 작전을 수행해야 하는 잠입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까. 비밀 요원이 된 마르첼라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