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목) ~ 8월 12일(수) 넷플릭스 신작


레인(The Rain) 시즌 3 – 죽음의 비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6일(목) / 6부작
출연: 알바 아우구스트, 루카스 륑고르 퇴네센, 미켈 푈스고르
#불길한 #다크 #긴장감 #10대 #스릴러 #덴마크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3%, 원 헌드레드, 더 소사이어티, 비트윈

죽음의 비가 내리면서 수많은 생명이 희생된 스칸디나비아. 마지막 이야기인 [레인] 시즌 3는 안전 벙커에서 수 년을 견디며 살아남고 생존자 그룹에 합류했던 시모네와 라스무스 남매가 극한 대립을 하면서 끝났던 전 시즌에서 바로 이어진다. 자신에게 초인적인 능력을 부여한 바이러스의 베타 버전을 모든 인간에게 퍼뜨리려는 라스무스와 치료제가 있을 거라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은 시모네. 첨예한 갈등의 벽을 넘어 옳은 일을 할 수 있을까?

베를린, 베를린: 롤레의 웨딩(Berlin, Berlin) – 사랑도, 우정도, 다 잃게 생겼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7일(금) / 청불, 80분
출연: 펠리치타스 볼, 야니나 우제, 얀 조스니오크
#코미디 #중년의위기 #독일 #로맨스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가장 보통의 연애, 27번의 결혼 리허설, 내 남자의 결혼식

2002년~2005년에 방영됐던 독일의 인기 TV 시리즈가 속편 영화로 나왔다. 베를린에 정착해 마음껏 로맨스를 즐기던 롤레는 싱글 생활을 끝내고 오랜 절친 하트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대로 행복하게 결혼식만 올리면 되는데, 옛 연인 스벤이 나타나 제대로 훼방을 놓는다. 덕분에 모든 게 엉망진창. 롤레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알타 마르: 선상의 살인자(High Seas/Alta Mar) 시즌 3 – 호화로운 유람선을 위험에 빠뜨릴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막아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7일(금) / 6부작
출연: 이바나 바케로, 알레한드라 오니에바
#미스터리 #스페인 #긴장감 #휘황찬란한 #스릴러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엘리트들, 마드리드 모던 걸, 울트라바이올렛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브라질로 향하는 과정에서 가슴 아픈 경험을 했던 에바와 카롤리나 자매. 이제 두 사람은 다음 목적지로 멕시코를 선택해 유람선에 오른다. 하지만 순조로울 것 같은 항해는 새로운 위협에 처한다. 승선자 중에 수천 명을 죽일 수 있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소지한 사람이 있다는 충격적인 소식. 영국 첩보 요원과 팀을 이룬 이룬 에바는 사람들을 구할 수 있을까. 니콜라스와 관계는 어떻게 될까?

워크 잇(Work It) – 이기고 싶다면 너만의 비트에 춤춰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7일(금) / 15세, 93분
출연: 사브리나 카펜터, 조든 피셔, 키넌 론즈데일
#엉뚱기발 #가슴뭉클 #캠퍼스 #댄스 #여자끼리 #코미디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비트를 느껴봐, 피치 퍼펙트, 톨 걸, 브링 잇 온, 스텝 시스터스

명문대 합격을 꿈꾸는 모범생 퀸이 워크 잇 댄스 대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도전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 아버지의 모교이자 최고의 명문대인 듀크대학교에 합격하는 것을 꿈꿔온 모범생 퀸 애커먼은 꿈의 대학교를 코앞에 둔 면접장에서 얼떨결에 교내 최고의 댄스팀인 선더버즈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만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퀸은 절친의 도움으로 댄스팀의 멤버가 되어보려 하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 몸에 발목이 잡힌다. 결국 직접 선더버즈에 맞설 새로운 댄스팀을 만들겠다고 결심한 퀸, 전교를 샅샅이 뒤져 댄스의 다이아몬드 원석들을 찾아낸다. 여기에 안무가 제이크 테일러가 합류하며 워크 잇 댄스 대회의 우승을 향해 한 스텝, 한 스텝 나아간다. 과연 그녀는 워크 잇 댄스 대회 우승도, 듀크대학교 입학도 이뤄낼 수 있을까.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스웨그 넘치는 댄스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까지 잡은 [워크 잇]은 넷플릭스 로맨스 코미디의 대표주자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와 [키싱부스] 제작진이 참여해 다시 한번 전 세계 넷플릭스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것이다.

롭 슈나이더: 아시안 마마, 멕시칸 키즈(Rob Schneider: Asian Momma, Mexican Kids) – SNL 출신 스타 롭 슈나이더가 무대에 올랐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1일(화) / 청불, 44분
#냉소적 #선정적 #스탠드업 #미국 #코미디 #결혼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다비드 바트라: 방 안의 코끼리, 조지 로페즈: 오늘만 산다

배우, 감독, 시나리오 작가 겸 코미디언 롭 슈나이더가 첫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을 선보인다. 어린 딸들의 배변 훈련, 자신한테 내재된 돼지의 잠재력 등 그와 가족의 사생활에 얽힌 유쾌한 일화를 들려준다고. 그리고 싱어송라이터인 딸 엘 킹과의 깜짝 듀엣 공연도 선보인다.

언웰: 웰빙의 배신((Un)Well) – 치료의 대안일까, 헛된 약속일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2일(수) / 6부작
#논쟁적 #도발 #라이프스타일 #리얼리티 #사기 #미국 #수사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브로큰, 부패의 맛

천문학적인 규모로 성장한 웰니스 산업의 논란이 되는 진실을 들여다본다. 봉독 요법, 에센셜 오일, 모유, 극단적 단식, 아야우아스카 그리고 탄트라 섹스까지, 다양한 제품과 요법의 효과 및 안정성을 열정적인 지지자와 극심한 회의주의자로 나눠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과연 웰니스 산업은 의료의 혁신일까, 건강을 미끼로 삼은 상술일까.

군잔 삭세나: 더 카르길 걸(Gunjan Saxena: The Kargil Girl)- 인도 최초의 여성 조종사 실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2일(수) / 전체, 111분
출연: 잔비 카푸르, 팡카지 트리파티, 앙가드 베디
#인도 #감동실화 #흥미진진 #사회문제 #가족관계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당갈, 바후발리

수많은 사람의 귀감이 된 군잔 삭세나의 실화를 담은 영화. 인도 최초의 여성 공군 조종사 군잔 삭세나가 수많은 사회적 장애물을 딛고, 1999년 인도와 파키스탄이 충돌한 카르길 전쟁에 참전하기까지 여정을 그린다. 파일럿을 꿈꾸던 용감한 소녀는 어떻게 기적처럼 하늘로 날아올랐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