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목) ~ 5월 26일(수)

아미 오브 더 데드 (Army of the Dead) – 좀비 액션의 모든 것!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1일(금) / 18세, 139분
출연: 데이브 바티스타, 엘라 퍼넬, 오마라 하드윅
#미국영화 #액션 #좀비 #폭력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워킹데드, 새벽의 저주, 월드 워 Z

라스베이거스가 좀비에게 점령당하고, 카지노 금고에 숨겨진 거액의 돈을 탈환하기 위해 프로 레슬러 출신의 스콧을 필두로 정비공, 조종사, 금고 침투 전문가 등으로 최정예 용병 조직이 꾸려진다. 우여곡절 끝에 라스베이거스 침투에 성공한 이들은 예상과 달리 영리하고 조직적이며 빠르기까지 한 좀비와 맞닥뜨리게 된다. 이들은 주어진 32시간 안에 좀비들을 제치고 금고 속 돈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 [아미 오브 더 데드]는 [새벽의 저주]이후 잭 스나이더 감독이 17년 만에 선보이는 좀비 영화다. 데이브 바티스타, 엘라 퍼넬, 오마리 하드윅, 아나 데라레게라, 시로 오시, 마티스 슈바이크회퍼 등 쟁쟁한 배우들이 화끈하고 거침없는 액션을 선보인다. 폐허가 되어버린 라스베이거스의 전경과 ‘엘비스 프레슬리 좀비’, ‘좀비 말’, ‘좀비 호랑이’까지 각양각색 좀비 떼의 충격적인 비주얼이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마스터 오브 제로 시즌 3 (Master of None) – 삶과 사랑 사이의 거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3일(일) / 18세, 5부작
출연: 리나 웨이스, 아지즈 안사리, 나오미 애키
#TV드라마 #위트 #풍부한감정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브리저튼, 결혼 이야기, 그레이스 앤 프랭키

에미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마스터 오브 제로]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에선 드니즈와 그의 파트너 얼리샤의 관계를 담아낸다. 결혼 생활의 우여곡절부터 임신과 출산의 어려움, 그리고 혼자 또는 둘이 함께 겪게 되는 성장 과정을 친밀하게 그려내 보는 이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또한, 서로에게 깊이 취해있는 순간에도 어김없이 상실의 고통은 찾아온다는 것을 보여주며 삶과 사랑에 관한 존재론적 질문을 던진다. 감독은 시리즈 공동 제작자이자 에미상 수상자인 아지즈 안사리가 맡았으며, 각본은 아지즈 안사리와 리나 웨이스가 함께 썼다. 시즌 3는 획기적이고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하면서도 이전 시즌들과 연결되어 있으며, 훨씬 더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구역의 미친X (Mad for Each Other) – 분노의 커플이 펼치는 코믹질주

이미지: 카카오TV

공개일: 5월 24일(월) / 15세
출연: 정우, 오연서, 백지원
#한국드라마 #로맨틱코미디 #엉뚱기발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 구역의 미친 X]는 분노조절 0%의 노휘오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가 펼쳐내는 과호흡 유발 코믹 로맨스다. 열혈 경찰이었던 노휘오는 특정 사건에 연루돼 모든 걸 잃은 뒤, 시도 때도 없이 치밀어오르는 화를 잠재우지 못하는 분노조절 장애가 생겼다. 완벽했던 인생이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사건을 겪은 후 세상을 향한 마음을 닫은 이민경은 강박과 망상으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미칠 지경으로 만든다. 늘 화가 끓어오르는 남자와 늘 화나게 만드는 여자, 하필 이웃으로 만나 사사건건 부딪치며 한 치의 양보 없이 대치하던 두 사람 사이에 갑자기 심상치 않은 로맨스의 기운이 감돈다. 정우가 불도저 같은 매력의 소유자 노휘오로 분했고, 오연서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이민경으로 분했다.

고스트 랩 (Ghost Lab) – 공포의 비밀 실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6일(수) / 18세, 117분
출연: 타나폽 리라따나카쫀, 파릿 인타라꼬만숫, 낫타니차 당와타나왓닛
#태국영화 #스릴러 #호러 #무서운이야기 #다크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더 메이드, 도시괴담, 반교: 디텐션

친구 사이인 의사 글라와 위는 어느 날 ‘유령’을 목격한다. 이 사건으로 두 사람은 영혼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사후 세계를 증명하고 싶은 걷잡을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힌다. 하지만 이들의 연구실험은 점점 어긋나기 시작한다. 결국 영혼의 세계를 알아내려는 집착과 무모한 시도는 혼란의 소용돌이에 빠지고, 두 사람은 우정도 소중한 사람도 잃을지 모를 위기에 내몰린다. [셔터], [디 아이], [피막] 등 태국영화는 전통적으로 공포물에 강세를 보여왔다. [고스트 랩] 역시 호러와 메디컬이 만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등골을 서늘하게 할 것이다.

로베르토 바조: 말총머리의 판타지스타 (Baggio: The Divine Ponytail) –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그의 축구 인생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26일(수) / 12세, 91분
출연: 안드레아 아르칸젤리, 발렌티나 벨레, 안드레아 펜나키
#이탈리아영화 #실화바탕 #가슴뭉클 #축구 #감동과영감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42, 코치 카터, 드림팀

축구팬들의 영원한 판타지스타 ‘로베르토 바조’가 영화로 돌아온다. 쉽지 않았던 데뷔부터 은퇴까지, 22년이라는 기록적인 선수 생활 동안 그가 겪어야 했던 수많은 좌절과 영광의 순간들을 담아낸다. 로베르토 바조는 유벤투스 시절 발롱도르와 FIFA 올해의 선수상을 독식한 세계 최고의 선수였다. 하지만 94년 미국 월드컵때 PK의 실축으로 큰 마음 고생을 했는데, 작품은 이 같은 모습을 밀도 있게 담아내 그의 축구 인생을 치열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바조 역에는 안드레아 아르칸젤리가 맡아 실제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바조의 트레이드 마크인 말총머리는 물론, 그의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이야기의 몰입감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