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수) ~ 9월 1일(수)

클릭베이트 (Clickbait) – 목숨이 걸린 조회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5일(수) / 18세, 8부작
출연: 조이 커잰, 베티 게이브리얼, 에이드리언 그레니에이
#미국TV프로그램 #범죄 #스릴러 #긴장감넘치는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어둠 속으로, 스위트 걸, 시그널

드라마 [클릭베이트]는 가정적인 남자 닉 브루어가 사라진 후 인터넷에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인터넷에는 처참하게 구타당한 닉이 “조회 수가 500만이 되면 난 죽습니다”라는 판넬을 들고 있는 영상이 공개된다. 닉의 가족은 납치범을 향해 “당신은 엄청난 실수를 한 것”이라고 경고하지만 이를 비웃듯 더욱 충격적인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된다. “난 여성을 죽였다”라는 판넬을 들고 다시 카메라 앞에 선 닉 브루어, 이것은 협박일까, 자백일까.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는 만큼 영상의 조회 수가 치솟고 닉의 동생과 아내는 그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이제껏 알지 못했던 닉의 또 다른 얼굴을 마주하게 된다.

오픈 유어 아이즈 (Open your eyes) – 세상은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5일(수) / 15세, 6부작
출연: 마리아 바브레니우크, 이그나치 리스, 미하우 시코르스키
#폴란드 #TV프로그램 #미스터리 #도서원작 #불길한기운 #무서운이야기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기묘한 이야기, 애프터매스, 블라이 저택의 유령

[오픈 유어 아이즈]는 끔찍한 사고 후 꿈과 현실의 경계 속에 혼란을 겪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미스터리다. 가족의 목숨을 앗아간 처참한 사고 이후, 율리아는 어느 기억 상실 클리닉에서 깨어난다. 자신이 어떻게 이곳에 오게 됐는지 전혀 기억할 수 없었던 율리아는 비슷한 트라우마를 겪는 다른 환자들과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점차 적응한다. 이곳 생활을 도와줄 의문의 소년 아담도 만나게 되면서 일상으로의 복귀를 꿈꾼다. 하지만 현실처럼 생생한 환영에 시달리면서 이 치료 클리닉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서 괴로워하던 율리아는 마침내 가려진 진실을 찾기 위해 필사의 탈출을 감행한다.

D.P. – 나는 군인을 잡는 군인이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7일(금) / 15세, 6부작
출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한국 #드라마 #웹툰원작 #사회문제 #다크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무브 투 헤븐, 스위트홈, 인간수업

[D.P.]는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현실을 피해 도망치듯 입대한 이등병 안준호는 남다른 눈썰미와 권투를 했던 이력으로 군무 이탈 체포조 D.P.에 차출된다. 준호는 헐렁해 보이지만 탈영병 잡는 데에는 누구보다 진심인 D.P. 조장인 상병 한호열과 함께 군대 밖으로 도망친 이들을 쫓아 전국을 누비기 시작한다. [D.P.]는 드라마 각본에도 참여한 김보통 작가의 웹툰 ‘D.P 개의 날’이 원작이며, [차이나타운] [뺑반]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정해인이 안준호로, 구교환이 한호열로 분해 찰진 콤비 플레이를 선보인다.

히즈 올 댓 (He’s All That) – ‘쉬즈 올 댓’의 깜찍한 리메이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7일(금) / 15세, 88분
출연: 에디슨 레이, 태너 뷰캐넌, 레이철 리 쿡, 매디슨 페티스
#미국영화 #청춘 #로맨틱코미디 #도서원작 #설렘주의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키싱 부스 3, 쉬즈 올 댓, 교환학생 다이어리

영화 [히즈 올 댓]은 10대 SNS 인플루언서 패짓이 남자친구와 결별 후 자존심과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그를 대신할 새로운 프롬 킹을 만들기로 결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남자친구이자 학교의 인싸 조던의 뮤비 촬영 현장에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중계하던 패짓은 그가 바람 피우는 현장을 목격하고 만다. 수많은 팔로워에게 굴욕적인 상황이 생중계돼 웃음거리로 전락한 패기는 자신의 실력으로 ‘제2의 조던’을 만들어 명예를 회복하길 꿈꾼다. 패짓의 타깃이 된 이는 교내에서 제일 후줄근한 스타일에 인기 없는 남학생 캐머런, 하지만 점점 그에게 빠지면서 계획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히즈 올 댓]은 영화 [쉬즈 올 댓]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감독 마크 워터스가 연출을 맡았다. 애디슨 레이가 주인공 패짓을 연기해 인플루언서의 생활을 실감 나게 담아냈고, 영화 [쉬즈 올 댓]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레이철 리 쿡이 패짓의 엄마로 출연해 원작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SAS 특수부대: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 (SAS Rise of the Black Swan) – 늦더위를 날릴 최강액션이 펼쳐진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7일(금) / 18세, 123분
출연: 샘 휴언, 루비 로즈, 앤디 서키스, 해나 존카먼
#영국영화 #밀리터리 #도서원작 #액션어드벤처 #아드레날린폭발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6 언더그라운드, 익스트랙션, 크리미널 스쿼드

[SAS 특수부대: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은 테러 집단이 탈취한 열차에 탑승하게 된 SAS 특수부대 요원 톰이 승객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며 펼쳐지는 액션 스릴러다. 영국의 한 마을이 테러 집단에게 잔혹하게 학살당한다. 영국 정부는 사건의 배후를 블랙 스완이라는 테러 단체로 규정하고, 대대적인 소탕 작전을 펼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한편 SAS 특수부대 요원 톰은 여자친구와 여행을 위해 올라탄 파리행 유로스트림 열차에 올라탄다. 하지만 이 열차가 블랙 스완에 의해 탈취되면서 그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게 된다. [SAS 특수부대: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은 실제 SAS 특수부대 출신 소설가 앤디 맥랩이 출간한 소설 『레드 노티스』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아웃랜더]의 샘 휴언이 톰으로, [메가로돈],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의 루비 로즈가 그레이스를 맡아 짜릿한 액션을 선보인다.

갯마을 차차차 (Hometown Cha-Cha-Cha)– 어디선가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는 그 사람 홍.반.장.!

이미지: tvN

공개일: 8월 28일(토) / 15세, 16부작
출연: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한국 #드라마 #로맨틱코미디 #로맨스 #거부할수없는이끌림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또! 오해영, 이 구역의 미친 X, 힘쎈 여자 도봉순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다. 명문대 치대 출신으로 억대 연봉을 받던 혜진은 돌연 공진에 내려와 치과를 개원한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했지만 그 밖의 일은 조금 서툰 그는 그곳에서 모르는 것도, 못 하는 것도 없는 오지라퍼 두식을 만난다. 가치관과 생활패턴이 다른 두 사람은 사사건건 부딪치기 시작한다. 하지만 싸우면서 정든다고, 공통점 하나 없는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마음이 이끌리면서 뜻밖의 로맨스가 피어난다. [갯마을 차차차]는 2004년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신민아가 치과 의사 윤혜진으로, 김선호가 만능맨 홍반장으로 분해 티키타카 커플 케미를 빚어낸다. 탁 트인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로맨스와 코미디에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