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om. Play. Listen] S2016 E05

  • kilroy
  • 2016-01-29 18:53:20
  • 766
  • 1
  • 3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d8304affabfe8900ab4328fe85ce4f00_1454051


Random. Play. Listen은 아주 가볍게 음악을 듣는 코너로, 미드에 사용된 음악 혹은 그냥 제 맘에 드는 음악을 3~5개 정도 뽑아서 올려볼까 합니다. 짧고 간단하게 잡담 같은거도 덧붙여서요.  

 


 

 

Jessie J with the Cast of Grease Live - Grease

from Grease Live!  


우리나라 시간으로 2월 1일 방송될 Fox의 생방송뮤지컬 "그리스"의 오프닝곡이 될 제시 제이의 그리스 입니다. 이 노래는 1978년 우리가 잘 알고있는 존 트라볼타, 올리비아 뉴튼-존 주연의 영화를 위해서 비지스의 배리 깁이 만든 노래이죠. 원곡은 영화 중간에 Teen angel로 나오는 프랭키 밸리가 불렀습니다.
감독은 요즘 Hamilton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Thomas Kail, 안무는 Glee를 담당했던 Zack Woodlee, 음악은 그린데이의 American Idiot 뮤지컬과 정규앨범 21st Century Breakdown, Uno, Tre 에서 함께 작업한 Tom Kitt이 맡았습니다. 출연진은 뮤지컬 캐치미이프유캔, 영화 레미저라블, 미드 그레이스랜드와 굿와이프의 킹부부 차기작 Braindead에 나올 Aaron Tveit가 대니 주코역, 댄싱 위드 스타의 유명세를 바탕으로 컨트리가수와 영화배우에 도전(했다 실패)한 Julianne Hough가 샌디역, 디즈니의 하이스쿨뮤지컬 에서 진짜 뮤지컬 Gigi의 타이틀롤로 발전해온 Vanessa Hudgens가 Rizzo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니켈로디언 틴드라마 Big Time Rush출신의 Carlos PenaVega가 Kenickie를, 작년 최고의 팝앱범 Emotion을 만든 Carly Rae Jepsen이 Frenchy를, 스크림퀸즈에 출연했고 가수활동중인 Keke Palmer가 Marty를, 피치퍼펙트, You're the Worst의 Kether Donohue가 Jan을 맡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는 90년대 최고의 R&B그룹 Boyz II Men이 Teen Angel로, 조나스 브라더스의 둘째 조 조나스의 밴드(이자 CCM가수 소향의 시동생인 한국인 기타리스트 이진주가 소속된) DNCE가 댄스파티의 밴드 Johnny Casino & The Gamblers로 나옵니다.
매우 탄탄한 캐스팅과 제작진을 자랑하고 있지만 선구자인 NBC도 3번만에 성공한 생방송뮤지컬인데, 폭스가 단번에 성공작을 내놓으리라는 기대는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스튜디오 두 군데와 앞마당을 오가면서 공연하고, 최초로 관객을 앞에 두고 공연할 예정이라 생방송에서 돌발적 변수가 좀 많아 보이는 것도 그렇고. 정말 우려되는 문제는 왜 풋루즈 리메이크와 락 오브 에이지 영화판. 두 개의 리메이크 실패이력을 가지고 있는 줄리안 허프를 쓰는 것인가 이겠지요. 이것마저 실패하면 안그래도 망작일색인 배우경력에 완벽히 종지부를 찍을 것 같은데 말이지요.

 

 

 

 

Mark Snow - The X-Files Theme

from The X-files

(아무리 봐도 The After가 아마존에서 잘리지 않았다면 볼일이 없었을 듯한) X파일이 미니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아쿠아리우스만 해도 좀 나아보였는데 세월의 풍파를 정면으로 맞은듯한 데이빗 듀코브니와 염색약 거부반응으로 금발로 모습을 보인 질리언 앤더슨이 아쉽긴 해도 멀더와 스컬리를 다시 TV에서 볼수있다는 건 정말 감격스러운 일이지요. 언제적 외계인음모론을 아직도 붙들고있는 멀더(와 총제작자 크리스 카터)가 나오는 프리미어는 참 안좋은 의미에서 여전하지만, 2화부터 특유의 기현상 에피소드가 나오고 3화 제목이 "멀더와 스컬리 Were-monster 만나다'에다 4화는 국내에서 누더기가 되어 방송된 그 악명높은 'Home'의 후속이라는 'Home again' 이랍니다. 팬들이 원하는 엑파는 역시 이런 쪽이죠.
각자 자기 시리즈를 작업중인 Vince Gillian, Frank Spotnitz, Howard Gordon이 빠지고 Kim Manners가 세상을 떠나서 크리스 카터와 글렌 모건 다린 모건, 제임스 왕 이렇게만 모여 작업한 결과물로는 나름대로 만족할만 합니다. 이런 시청률이면 스케줄을 쥐어짜서라도 다음 시즌을 만들어낼것 같은데, 방송전부터 루머로 돌던 로비 아멜과 로렌 앰브로스로 세대교체를 통한 리부트를 만들어내고 싶다는 폭스의 생각이 과연 통할지를 지켜보면 되겠네요.  


엑파의 옛 추억을 부르는 노래 두 곡 더 들으시죠. Bree Sharp의 David Duchovny와 Catatonia의 Mulder and Scully 입니다


 

 

 

 

Outsiders s01e01 'Farrell wine'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나름 양질의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WGN의 신작 Outsiders의 1화 풀공개입니다.
아쉽게도 유튜브 성인인증이 필요하네요. 이 드라마에 대한 정보는 이전에 제가 적었던 여기의 글 을 참고해주시고요. 저스티파이드나 썬즈 오브 아나키, 레드 로드 같은 쪽이 맘에 드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Random. Play. Listen 이었습니다.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Random. Play. Listen] S2016 E08
미드에 사용된, 관련있는 혹은 그냥 선곡된 음악을 듣는 코너입니다.
Random. Play. Listen] S2016 E07
미드에 사용된, 관련있는 혹은 그냥 선곡된 음악을 듣는 코너입니다.
Random. Play. Listen] S2016 E08
미드에 사용된, 관련있는 혹은 그냥 선곡된 음악을 듣는 코너입니다.
Random. Play. Listen] S2016 E07
미드에 사용된, 관련있는 혹은 그냥 선곡된 음악을 듣는 코너입니다.
꺅꺅꺅~~ 구리스 라이브~~~ 3일남앗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