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넷플릭스

 

디즈니가 준비 중인 스트리밍 서비스의 구체적인 계획이 공개됐다.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는 2019년 가을 공개 예정이며, 북미 지역에서 우선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인 R등급 콘텐츠는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제공하지 않으며 Hulu에서 방영될 것이라 알려졌다. 또한 넷플릭스-마블 시리즈 역시 넷플릭스에서 계속 도맡는다. 서비스의 가격과 폭스와의 인수합병이 스트리밍 서비스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네다섯 편의 오리지널 영화와 다섯 편의 TV 시리즈가 첫 라인업에 포함되었다고 전해진다.

 

현재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하이스쿨 뮤지컬], [몬스터 주식회사], [스타워즈] TV 시리즈 등이 계획되어 있다.

 

출처: Deadline

 

 

[더 킬링] 조엘 킨나만, 미레유 에노스, 아마존 신작 [한나]서 다시 호흡 맞춘다

이미지: 넷플릭스

 

조엘 킨나만과 미레유 에노스가 아마존에서 다시 만난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TV 시리즈 [더 킬링]에서 호흡을 맞췄던 조엘 킨나만과 미레유 에노스가 아마존 신작 [한나]에 함께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아마존 TV 시리즈 [한나]는 2011년 시얼샤 로넌 주연, 조 라이트가 연출한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완벽한 살인병기로 거듭난 열여섯 소녀 한나가 자신의 탄생의 비밀을 깨우치고 거대한 음모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다. 에스메 크리드 마일스가 한나 역에 캐스팅되었으며 조엘 킨나만과 미레유 에노스는 한나의 아버지 에릭과 CIA 요원 마리사를 맡았다.

 

한편 조엘 킨나만은 넷플릭스 [얼터드 카본]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으나, 시즌 2에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T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