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기다렸던 신작들이 몰리는 넷플릭스와 함께 설렘 가득한 정주행을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 2 (3/8 공개)

“이곳에서 더 이상 희생자를 내고 싶지 않아…” 마음에 상처를 안고 있는 고독한 탐정, 제시카 존스가 그녀의 인생을 파괴한 그 남자를 특수 능력을 사용해 찾아내려 한다. 숨이 막히는 분노, 감당하고 싶지 않은 과거와 유명세의 그녀는 정의를 원한다. 얼굴에는 드러내지 않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 싶은 가슴 따뜻한 히어로 제시카 존스를 만나보자.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 2 (3/23 공개)

좀비를 소재로 한 호러 장르와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좀비 호러 코미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가 시즌 2로 다시 돌아왔다. 전례 없는 상큼 발랄한 좀비 역을 맡은 드류 베리모어 주연의 쉴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는 좀비로 변해버린 쉴라 때문에 더 이상 평범한 삶을 살 수 없는 그녀와 남편 조엘의 고군분투를 담은 시리즈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시즌 2 (3월 공개)

어드벤처 드라마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부모님의 비극적 죽음으로 고아가 된 삼 남매가 그들의 유산을 가로채려는 악랄한 올라프 백작을 용기와 지혜로 무찌르는 내용이다. 시즌 1에서는 발명가인 맏이 바이올렛과 독서광 둘째 클라우스, 날카로운 치아가 무기인 막내 서니까지 보들레어 집안의 총명한 삼 남매는 올라프 백작의 괴롭힘 가운데서도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이 중점적으로 그려진다. 용감하고 대범한 남매가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자.

 

 

 

러브: 시즌 3 (3/9 공개)

까칠하지만 쿨한 섹시녀와 찌질한 평범남의 러브스토리는 두 남녀의 관계를 솔직하고 대담하게 그려냈다. 러브]는 전혀 다른 화법, 전혀 다른 옷차림과 생김새에 서로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 같은 주인공 미키와 거스가 우연히 만나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사귀고, 깨지고, 다시 붙는 현실 100% 리얼리티 같은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서던 리치: 소멸의 땅 (3/12 공개)

정부의 비밀 임무에 참여했던 남편이 실종되자, 리나는 5인조 여성 탐사대에 참여한다. 그녀는 사랑하는 이를 영영 잃은 걸까. 대답을 얻기 위해 비밀 임무에 뛰어는 리나, 한 걸음씩 다가오는 위험. 한없이 간절한 마음으로도, 이 공포를 이길 수는 없다. 한 발짝 다가갈수록 더 깊이 빠져드는 의문의 수렁인 ‘X 구역’의 비밀은 무엇인가.

 

 

 

돌아온 벤지 (3/16 공개)

어디든 제집처럼 드나드는 집 없는 개. 어린 오누이의 마음에 벤지가 살포시 들어왔다. 오늘, 털이 복슬복슬한 네 발 친구의 활약이 시작된다!

 

무덤의 수호자 (3/2 공개)

실종된 학자들을 찾아 나선 구조대는 영생을 꿈꿨던 고대 황제의 은밀한 지하 궁전을 간직한다. 2천 년의 비밀을 간직한 지하 무덤. 치명적인 함정과 끝없이 쏟아지는 살인 거미가 그 길목을 지키고 있다. 그래도 그녀는 가야만 한다. 하나뿐인 가족을 찾기 위해.

 

 

 

영화 및 TV 시리즈

 

 

 

베이비 드라이버 (3/13 공개)

귀신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지만,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완벽한 탈출을 위한 플레이리스트, 모든 리듬이 액션이 된다!

 

 

 

Z 네이션 시즌 3 (3/1 공개)

좀비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쓸고 간 3년 후,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 것이라는 유일한 희망으로 죽음과 공포의 여정에 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호러 드라마 Z 네이션은 온 인류의 운명이 달린 역사적인 국토횡단을 그렸다.

 

 

슈퍼걸: 시즌 2 (3/1 공개)

세상이 몰랐던 또 하나의 영웅. 슈퍼맨의 사촌이자 그를 지키기 위해 지구로 보내진 크립톤의 또 다른 생존자 ‘카라 조엘’. [슈퍼걸]은 슈퍼맨보다 강하고 슈퍼맨보다 사랑스러운 그녀의 영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베이츠 모텔 시즌 4 (3/7 공개)

[베이츠 모텔]은 히치콕 감독의 영화 [사이코]의 프리퀄로 노먼 베이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이다.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3/8 공개)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액션 누아르 드라마.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