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파운드의 메뉴(Million Pound Menu) 시즌 2 – 개업을 위해 주어진 시간 단 사흘! 투자자의 미각을 매료하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3일 / 60분, 6부작
출연: 프레드 시리엑스
#리얼리티 #음식 #버라이어티 #맛집 #경쟁
비슷한 콘텐츠: 셰프의 라인, 파이널 테이블, 도전! 협소 주택

[백만 파운드의 메뉴]는 탁월한 아이디어로 영국 최고의 맛집이 되길 꿈꾸는 요식업자들에게 사흘간 팝업 레스토랑을 열 기회가 주어지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로 명망 높은 투자자들에게 투자금을 얻어내는 리얼리티 쇼다. 영국 북부 미식의 수도 맨체스터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경쟁은 배우이자 25년 경력의 요식업계 베테랑인 프레드 시리엑스가 진행을 맡아 한층 더 현실감을 전한다. 많은 참가자들 중 요리와 사업 아이디어가 뛰어난 참가자들은 오히려 투자자들이 서로 경쟁을 벌이기도 한다. 영국 요식업계의 현재와 미래가 궁금하다면 바로 이 시리즈를 플레이해보자.

 

 

 

루머의 루머의 루머(13 Reasons Why) 시즌 3 – 수많은 비밀 속에 탄생한 거짓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3일 / 13부작
출연: 딜런 미넷, 앨리사 보, 브랜던 플린 외
#법정 #10대 #미스터리 #그들만의_비밀 #다크 #베스트셀러
비슷한 콘텐츠: 더 소사이어티, 리버데일, 루머의 루머의 루머: 그리고 진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 1은 해나가 자살하고 남긴 테이프에서 시작됐고, 시즌 2는 그로부터 5개월이 지난 후 학교에 책임을 물으려는 해나 부모의 소송과 남겨진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시즌 3은 브라이스 일당에게 끔찍하게 성폭행 당한 뒤 복수를 위해 총기난사를 계획했다 실패하고 도주한 타일러의 이야기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러스트 밸리 브라더스(Rust Valley Restorers) – 금속으로 된 환각!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3일
출연: 마이크 홀, 마이클 데인저필드
#메이크오버 #자동차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비슷한 콘텐츠: 돈 버는 리모델링

[러스트 밸리 브라더스]는 40년 동안 클래식 카를 모은 마이크 홀이 이 차들을 복원하며 겪는 좌충우돌 사업에 대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40년 동안 모은 차량은 어느새 400대. 복원해야 할 클래식 카는 많고, 오래된 차들이다 보니 골칫거리는 끝이 없다. 게다가 취미를 돈벌이로 바꾸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난관도 계속해서 닥쳐온다. 마이크 홀과 그의 아들 코너 홀, 친구 에이버리 샤오프는 고객들의 불만도 잠재우고 바닥나는 잔고도 다시 채워나갈 수 있을까? 클래식카의 환골탈태가 궁금하다면 [러스트 밸리 브라더스]를 주목해보자.

 

 

 

폴링 인 러브(Falling Inn Love) – 뜻밖의 행운이 부른 로맨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9일 / 12세, 97분
출연: 크리스티니 밀리안, 아담 데모스 외
#로맨틱 #코미디 #정반대_캐릭터 #미국
비슷한 콘텐츠: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포즈 데이

다니던 샌프란시스코의 디자인 회사가 문을 닫고 같은 주에 이별까지 경험하는 가브리엘라 디아스는 술김에 인터넷으로 뉴질랜드 시골의 작은 호텔이 걸린 콘테스트에 참여했다 덜컥 우승한다.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그곳에 당도해보니 벨버드 밸리 팜은 다 쓰러져가는 건물에 염소가 돌아다니고, 호텔을 탐내는 참견쟁이 이웃이 기웃거리는 곳. 하루빨리 호텔을 리모델링해 팔고 싶은 마음 뿐인 가브리엘라는 지역 건설업자이자 자원 봉사 소방대원인 제이크 테일러와 함께 공사에 착수한다. 도시 여자 가브리엘라는 뉴질랜드 시골에서 지내며 문화 충격을 경험하지만, 공사가 끝나갈 무렵이 되자 그녀는 자신의 창의적인 면을 일깨워준 호텔과 친절한 지역 주민들, 그리고 제이크를 떠나는 것을 망설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