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목) ~ 1월 1일(수) 넷플릭스 신작

너의 모든 것(You) 시즌 2 – 집착의 늪에 사로잡힌 남자의 위험한 사랑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6일 / 10부작
출연: 펜 바드글리, 빅토리아 페드레티, 엠비어 칠더스, 찰리 바넷
#능수능란한 #심리 #다크 #서스펜스 #스릴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더티 존, 또 다른 시간, 왓/이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모든 것]이 새롭게 돌아왔다. 시즌 2는 바닥까지 간 과거를 뒤로 한 채, LA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는 조의 또 다른 사랑과 위험한 집착을 그린다. 시즌 1 원작 소설의 후속작 캐롤라인 케프니스의 『Hidden Bodies』를 바탕으로, [가십걸] 시리즈의 펜 바드글리가 이번에는 ‘윌’로 이름을 바꿔 다시 한번 어둡고 뒤틀린 남자의 심리를 섬세하게 펼쳐 보인다. [힐 하우스의 유령]에서 넬리 역을 맡아 주목받았던 빅토리아 페드레티가 조의 새로운 사랑 러브 역으로 새롭게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시즌 1 후반부에 조 앞에 나타나 큰 충격을 안겨줬던 그의 전 여자친구 캔디스가 등장해 한층 미스터리한 사건을 예고한다.

분노의 질주: 스피드 레이서(Fast & Furious: Spy Racers) – 스릴 넘치는 모험은 우리의 것!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6일 / 8부작
출연: 타일러 포지, 정지혜, 호르헤 디아스
#애니메이션 #아드레날린_폭발 #능수능란한 #흥미진진 #키즈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 저스티스, 퍼시픽 림, 로보즈나, 닌자고

[분노의 질주]에 기반을 둔 애니메이션 시리즈.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의 사촌 10대 토니가 친구들과 함께 정부 기관에 영입된 뒤, 세계적인 범죄 조직의 최전방 역할을 하는 레이싱 리그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리지널 시리즈의 주연 배우 빈 디젤이 제작에 참여했다.

더 기프트(The Gift) – 자신과 세상을 바꿔놓을 운명적인 여정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27일 / 8부작
출연: 베렌 사아트, 메흐메트 귄쉬르, 메틴 아크뒬게르
#매혹적인 #서스펜스 #감정풍부 #흥미진진 #미스터리 #터키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불멸의 주인, 잭 모턴과 언더월드, 수호자

넷플릭스의 두 번째 터키 오리지널 시리즈. 고대 상징과 과거의 비밀 사이에는 어떤 연관이 있을까. [더 기프트]는 베일에 싸인 유적지에 강하게 이끌리는 이스탄불의 화가가 자신과 세상을 바꿔놓을 신비로운 여정에 나서는 이야기로 이미 두 시즌 제작이 확정됐다. 괴베클리 테페(Göbekli Tepe)에서 넴룻트(Nemrut)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터키의 원형이 된 아나톨리아(Anatolia)의 자연, 문화, 역사적 유산을 볼 수 있는 것은 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끝난 줄 알았지?(The Disastrous Life of Saiki K.: Reawakened) – 이번엔 또 어떤 재난이 벌어질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0일 / 6부작
출연: 카미야 히로시, 오노 다이스케, 시마자키 노부나가
#일본 #애니메이션 #냉소적 #황당한 #코미디 #초능력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원펀맨, 일하는 세포, 암살교실

어마어마한 초능력자 고등학생 사이키 쿠스오의 이야기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돌아온다. 텔레파시와 염력, 투시력, 예지력, 텔레포트 등 누구나 탐낼 만한 능력을 가졌지만, 고통의 원인이자 재난의 근원으로 보는 사이키 쿠스오. 자신의 능력을 들키지 않기 위해 남들 일에 얽히지도 튀지도 않고 조용히 지내려 하는데, 자꾸만 이상한 녀석들이 모여든다. 이번에는 새로운 인물까지 가세해 사이키 쿠스오에게 연이은 재난이 몰아닥친다.

지옥에서 온 코미디(The Degenerates) – 거침없고 노골적인 코미디의 두 번째 막이 오른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 / 30분, 부작
출연: 에이드리엔 이아팔루치와 도넬 롤링스, 짐 노턴, 니키 글레이저, 미즈 팻, 로버트 켈리
#스탠드업 #논쟁적 #냉소적 #선정적 #블랙코미디 #차별적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코미디 청문회, 제프와 데이브: 바이크 범프, 코미디 라인업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시리즈 [지옥에서 온 코미디]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에이드리엔 이아팔루치와 도넬 롤링스, 짐 노턴, 니키 글레이저, 미즈 팻, 로버트 켈리. 그들이 낯 뜨거운 음담패설부터 아슬아슬한 독설 등 내키는 대로 거칠 것 없이 와일드한 무대를 선보인다. 본격 19금 스탠드업 코미디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보자!

이웃집 슈퍼히어로(The Neighbor) – 폭망 직전 인생, 갑자기 초능력이 생겼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
출연: 킴 구티에레스, 클라라 라고, 아드리안 피노
#흥미진진 #슈퍼히어로 #코미디 #스페인 #만화원작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슈퍼로페스,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산티아고 가르시아와 페포 페레즈의 동명 그래픽 소설(El Vecino)을 각색한 스페인 오리지널 시리즈. 귀차니즘 폭발하는 히어로의 색다른 세상 수호기. 초능력이 있다고 해서 좋은 사람이 되는 건 아니다. 하비에르는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을 선물받지만, 책임감은 부족하고 귀차니즘만 폭발한다. 평생 나밖에 모르고 살던 하비에르는 엄청난 사명감을 짊어질 수 있을까?

아라시의 다이어리 -또 다른 여행-(ARASHI’s Diary -Voyage-) – 일본 최고 보이밴드 ‘아라시’를 만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 / 매달 새 에피소드 공개
출연: 아이바 마사키, 마츠모토 준, 니노미야 카즈나리,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다큐멘터리 #쇼비즈 #뮤지션 #은밀한 #음악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비긴 어게인, 비틀즈는 어떻게 세상을 바꿨나, 트래비스 스콧: 날 수 있어

자료 영상과 함께 아라시가 활동을 중단하기 전, 역사적인 마지막 한 해의 모습을 관객에게 보여줄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라시가 인기를 얻는 과정부터 일본 최고의 보이 밴드가 되기까지 기울인 노력 그리고 활동 중단을 앞두고 그들의 활동 이면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다룬다. 2019년 12월 31일부터 시작해 1년 동안 매달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핀 아웃(Spinning Out) –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펼쳐진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월 1일 / 10부작
출연: 카야 스코델라리오, 미첼 에드워즈, 찰리 휴슨
#감정풍부 #가족관계 #응원해주고싶은캐릭터 #스포츠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블랙스완, 글로우, 센스8

선수 생활이 끝장날 위기 앞에서 페어 스케이팅이라는 두 번째 운명을 맞이한 캣 베이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피겨 스케이팅이 인생의 목표이자 전부였던 캣 베이커. 차세대 기대주로 꼽히던 캣은 한순간의 사고로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경쟁에서 도태되고 만다. 깊게 자리 잡은 트라우마로 결국 빙판을 떠나고 실망한 가족들과도 어긋난다. 하지만 무너진 하늘에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 전도유망한 페어 스케이팅 선수 저스틴이 예전 경기 영상을 보고 함께할 것을 제안하고, 캣은 인생을 바꿀 절호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함께 팀을 꾸린다. 혼자가 아닌 둘로 다시 빙판에 오른 캣 베이커. 첫 파트너와의 위태로운 호흡과 자신을 옥죄어오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꿈의 무대인 올림픽에 설 수 있을까?

메시아(Messiah) – 기적인가, 기만인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월 1일 / 10부작
출연: 미셸 모나한, 메흐디 데흐비, 제인 아담스
#도발 #은밀한 #서스펜스 #스릴러 #감정풍부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선택받은 자, 홈랜드, 더 스파이

믿는 대로 볼 것인가, 보이는 대로 믿을 것인가. 소셜미디어 시대에 영향력과 믿음이 가지는 힘을 파헤치는 서스펜스 스릴러 [메시아]는 신의 전령을 자처하며 사회적 혼란을 야기하는 한 남자와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CIA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시리아, 이스라엘 등 분쟁지역을 찾아다니며 자신을 메시아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있다. 끝나지 않는 전쟁에 지친 사람들은 그를 따르기 시작하고, 심지어 그가 기적을 행사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사람마저 등장한다. SNS를 통해 추종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자 전 세계 언론 역시 그에게 휘둘리고, 사회의 질서는 한순간에 위태로워진다. 느닷없이 나타나 전 세계를 뒤흔든 그는 정말 이 시대의 메시아일까? 전 세계인을 속인 희대의 사기꾼일까? 그의 놀라운 정체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더 서클(The Circle) – 우리는 SNS에서 무엇을 보고 있는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월 1일 / 4화까지 공개
출연: 미셸뷰토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스캔들 #경쟁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어웨이크: 100만 달러를 잡아라, 100% 메이크오버

[더 서클] 참가자들은 게임을 하는 상대가 누군지 절대 모른다. 플레이어들은 음성 인식 플랫폼 ‘더 서클’을 통해서만 소통하고, 영향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들은 인기를 얻기 위해 서로 친구가 되고, 유혹하고, 때론 음모를 꾸미기도 한다. 인기 없는 플레이어는 차단되고 교체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데, 과연 누가 진짜고 누가 사칭자일까? 자, 10만 달러라는 거액의 상금이 걸렸다. 이기기 위해 어떤 수를 쓸 것인가. 그리고 누가 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