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목) ~ 8일 25일(화) 넷플릭스 신작

가족의 죄(The Crimes That Bind) – 내 가족만큼은 믿어도 되는 걸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0일(목) / 15세, 99분
출연: 세실리아 로트, 미겔 앙헬 솔라, 벤하민 아마데오
#심리스릴러 #잔잔한 #사회문제 #가족관계 #범죄 #아르헨티나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신은 나에게 직장을 주어야 했다, 잃어버린 형제

세상에서 가장 익숙하다고 믿는 존재, 가족에게서 낯선 무언가를 발견하는 순간이 올지도 모른다. 알리시아는 외아들 다니엘이 전처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되자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징역형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필사적으로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현실의 이면에 숨은 추악한 진실을 발견하고, 그 비밀로 인해 알리시아의 삶은 송두리째 흔들리며 끔찍한 악몽으로 변한다.

바이오해커스(Biohackers) – 가족의 비극에 얽힌 음모를 밝혀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0일(목) / 6부작
출연: 루나 베들러, 제시카 슈바르츠, 아드리안 율리우스 틸만
#SF #스릴러 #음모 #사랑과집착사이 #독일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블러드 & 워터, 클럽 아레스

독일 프라이부르크의 유명 의과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미아. 혁신적인 바이오해킹 기술에 관한 그의 관심은 과학적 성취에 그치지 않는다. 미아의 목표는 스타 강사인 탄야 로렌츠 교수의 신뢰를 얻는 것. 미아는 불가사의한 죽음을 맞은 남동생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불법 유전자 실험이라는 위험한 세계에 발을 들여 교수의 어두운 비밀을 밝히려 한다. 하지만 천재 생물학자 야스퍼와 그의 비관적인 룸메이트 니클라스를 만나면서 원칙과 감정 사이에 갈등하게 된다. 가족의 복수를 실행할 것인가, 아니면 새 친구들을 지킬 것인가.

도시괴담(Goedam: Collection) – 본 적 없는 공포의 실체가 드러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0일(목) / 8부작
출연: 설아, 이현주, 송채윤
#공포 #오싹한 #단편 #한국 #괴담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여곡성, 괴기특급, 어둠 속의 이야기, 주온

늦더위를 싹쓸이할 오싹한 이야기가 온다. [도시괴담]은 살면서 한 번쯤 들어봤지만 누구도 직접 본 적은 없는 도시 속 섬뜩한 괴담을 담은 작품이다. 학교, 택시, 엘리베이터, 인터넷 방송 등 평범한 일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8편의 괴이한 이야기가 서늘한 공포심을 자극하며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뮤직비디오 감독상을 수상한 홍원기 감독의 기괴하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설아, 이현주, 송채윤, 한가림, 심소영 등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가 공포심을 한층 끌어올리며 긴장감을 더한다.

존의 컨택트(John Was Trying to Contact Aliens) – 한 남자의 오랜 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0일(목) / 12세, 16분
#잔잔한 #은밀한 #사회문화 #다큐멘터리 #LGBTQ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UFO 은폐된 진실, 익스플레인, 히스토리 101

외계인과 교신하고 싶은 시골 남자가 있다. 존 셰퍼드는 외계인과 접촉하기 위해 온갖 전자 장비를 만들어 지난 30년 동안 수백만 마일 거리의 우주로 신호를 보냈다. 하지만 그의 오랜 바람이 닿은 곳은 우주가 아닌 지구, 그의 꿈은 깨진 걸까. 이 어려운 임무를 포기한 뒤, 그는 바로 여기 지구에서 다른 연결을 시도한다.

루시퍼(Lucifer) 시즌 5 파트 1 – 지옥의 문이 다시 열린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1일(금) / 8부작
출연: 톰 엘리스, 로런 저먼, 케빈 알레한드로
#흥미진진 #판타지 #수사 #로맨스 #위트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위쳐, 워리어 넌, 저주받은 소녀

전 세계를 매료시킨 마성의 [루시퍼]가 다섯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루시퍼]는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가 LA에 나이트클럽을 차린 후 만난 강력계 형사 클로이를 도와 여러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클로이를 뒤로하고 지옥으로 떠난 루시퍼, 그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쌍둥이 형제 미카엘이 그의 인생을 빼앗기 위해 나타난다. 루시퍼와 똑 닮은 얼굴로 클로이에게 접근하는 미카엘, 그리고 클로이를 지키기 위해 되돌아온 루시퍼, 인생을 건 두 형제의 양보 없는 대결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슬립오버(The Sleepover) – 부모님이 납치된다면? 우리가 구하러 가야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1일(금) / 12세, 101분
출연: 세이디 스탠리, 맥스웰 심킨스, 켄 머리노, 조 맹가니엘로, 말린 오케르만
#흥미진진 #미스터리 #액션코미디 #가족 #걸파워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들어는 봤니? 모건 부부, 커피 & 카림, 베스트 탐정단

클랜시와 어린 동생 케빈은 어느 날 엄마의 비밀을 알게 된다.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가정주부인 엄마 마고가 증인 보호를 받는 전직 도둑이라는 사실. 아이들의 부모는 납치되어 마고의 전 남친과 함께 마지막 한탕을 하도록 강요받는다. 남매는 부모를 구출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액션으로 가득 찬, 결코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낸다. [피치 퍼펙트 3]의 트리시 씨에 감독이 연출했다.

클래스 오브 83(Class of 83) – 좌천된 경찰의 복수극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1일(금) / 15세, 98분
출연: 보비 데올, 부펜드라 자다와트, 히테시 보지라지
#다크 #스릴러 #부패경찰 #조직범죄 #형사 #수사 #우정 #인도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밤은 혼자다, 위험한 드라이브, 신성한 게임

한때 최고의 영웅이었던 남자가 경찰 교육 센터로 좌천당한다. 부패한 관료주의와 이에 결탁한 범죄자들을 처벌하기 위해 복수를 결심하고, 경찰 교육 센터의 학생 5명을 치명적인 암살자로 키우기로 한다. 하지만 순조롭던 작전은 어느 순간 그에게 커다란 위협으로 되돌아온다.

슛! 반드시 빅리그(Hoops) – 우리도 언젠가 승리하리라, 반드시!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1일(금) / 10부작
출연: 제이크 존슨, 론 펀치스, 클리오 킹
#선정적 #위트 #엉뚱기발 #블랙코미디 #성인애니메이션 #농구 #하이스쿨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릭 앤 모티, 그때 그 시절 패밀리, 패러다이스의 경찰들

거칠고 불같은 성질에 항상 화가 나 있는 고등학교 농구팀 감독 벤. 욕설을 달고 사는 그가 이끄는 팀은 리그 최단신에 실력도 형편없다. 한마디로 ‘빅리그’ 진출은 말도 안 되는 꿈. 그러나 지금은 실력이 엉망진창이어도 꿈은 꿀 수 있다. 우리도 인생 역전 한 번 해보자!

트링킷(Trinkets) 시즌 2 – 상처뿐인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25일(화) / 10부작
출연: 브리아나 힐더브랜드, 키아나 머디라, 퀸테사 스윈델
#10대 #LGBTQ #가족관계 #하이스쿨 #우정 #풍부한감정
이 작품을 좋아한다면: 네버 해브 아이 에버, 겟 이븐, 데리 걸스

성격도 살아온 환경도 모든 게 다르지만 몹쓸 손버릇 때문에 친구가 된 10대 세 명. 깊은 슬픔에 빠진 불안한 전학생 엘로디, 미스터리를 안고 있는 아웃사이더 모, 완벽해 보이지만 약점이 많은 태비사는 뜻밖의 계기로 하나가 된다. 일탈을 간절히 원하면서도 현재에 잘 적응하고 싶은 복잡한 생각들을 안고, 여러 사건 사고를 헤쳐나가며 세 사람 사이에 뜨거운 우정이 피어난다. 이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면 과거를 딛고 일어서야 한다.